소방구
13분 전
24.07.14 08:45 -00:00
450 °C
심시할때 한두판 하는 게임 추천좀요롤, 배그 말고....
모리안1
11분 전
24.07.14 08:48 -00:00
게시판에서 가축련들 놀리는거 개꿀잼이야 형
엠더씨맥스
6분 전
24.07.14 08:52 -00:00
솔플 좋아하거나 같이 게임 할 지인들 있으시면 스팀겜ㄱㄱ 진짜 돈 값하는 게임들 많음
S1720579225742011
17분 전
24.07.14 08:41 -00:00
212 °C
점검하는척~~~~~~~~~~~~~~~~~~~~~~~~~~~~~~~~~~~~~
S1720750623959011
13분 전
24.07.14 08:45 -00:00
이렇게 환불치고 나면 다음번에는 신규계정파서 결제하는거쥬?
히든직업점검사
15분 전
24.07.14 08:43 -00:00
이거 거래소 템 누르고 구경하고 나오면 로그기록에 이렇게 뜨지만 실제로 획득 안해요   ㅇ
S1720579225742011
21분 전
24.07.14 08:37 -00:00
456 °C
주말 알차게 보냈다 하
S1720604849870511
19분 전
24.07.14 08:40 -00:00
환불얼마나걸리심
S1720795923434511
19분 전
24.07.14 08:39 -00:00
스토브게임스토어라운지고객센터 홈스토브게임로드나인문의 상세 보기문의 상세 보기문의 내역 절차 안내접수로드나인건의사항진짜 운영 못하네.주말 일요일 내내 정검 하는건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지만. 정검시간을 넉넉하게 잡든가 해야지 5분 10분 남기고 연장하는바보 같은 짓은 왜 하는거냐고요사과글을 제대로 쓰든가 공지글을 새로 작성하는가 하지기존 연장 공지에 덧붙여쓰는 성의없는 연장공지는 첨보네 진짜 욕이 안 나올수가 없는 운영 방침이네;환불 신청할테니 환불이나 제때해줘요
S1720944571060111
22분 전
24.07.14 08:36 -00:00
301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크Lilk
21분 전
24.07.14 08:38 -00:00
이것때문에 점검하는거였던건가..
S1720786944578711
21분 전
24.07.14 08:37 -00:00
도랐네
S1720903257095028
37분 전
24.07.14 08:21 -00:00
200 °C
???
82923944
36분 전
24.07.14 08:22 -00:00
환불 가능할걸요
164880772
36분 전
24.07.14 08:22 -00:00
환불되영 신용카드도
S1720569469178712
42분 전
24.07.14 08:16 -00:00
101 °C
첫날 운좋게??오픈하고 50분 즐김 그 사이 20만원 빨림 그리고 무한 점검 운영진들아 니들 밥 처먹는데 20만원쓰고 8시간 기다리고 또 계속 기다려서 밥 처먹을수있음?환불 해줘야하는거 아니냐?내일 전화간다 기다려라 
S1720708147073011
41분 전
24.07.14 08:17 -00:00
플레이 스토어에서 쌉가능
S1720614477924811
1시간 전
24.07.14 07:56 -00:00
416 °C
최악의 경험으로 바뀌었습니다..PC방 돈아깝다는 댓글에 그냥 좋다고 댓글 달았는데와서 라면먹고 게임좀 할랬더만 점검이라 2시간째 시간과 돈 날리는중입니다...여기 이벤트 하시는 직원분들도 많이 와계시는데 ㅋㅋ로드나인은 점검이라 아무도 안하고 롤 배그만 하고들 있네요직원분들 로드나인 팜플릿 주면서 홍보하고 계신데 게임이 안되요 ㅋㅋㅋ점검 전에도 한 3명만 로드나인 하고있었습니다...이상 PC방에서 시간날린 사람이었습니다
151037886
1시간 전
24.07.14 07:56 -00:00
이게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이z
1시간 전
24.07.14 07:56 -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691966
2시간 전
24.07.14 07:28 -00:00
403 °C
아니 ㅅㅂㄹ 게임하려고 하면 퀘스트하다 튕기고 자사도 못돌리고 아이폰만 그런거냐? 10분을못가 10분을! 일부러 다른어플 받은거 다삭제하고 했는데도 ㅅㅂ 계속팅겨 게임 개판이네 진짜!
STOVE63716_5
1시간 전
24.07.14 07:28 -00:00
갤럭시 컴퓨터 다 튕긴다 ㅇㅇ
120691966
1시간 전
24.07.14 07:34 -00:00
작성자
와 이제 정떨어지네요…
대물X
2시간 전
24.07.14 07:16 -00:00
51 °C
신뢰받는 기업이 될려면 마일리지에 아바타뽑기말고 삭제하고 아바타만 판다고 안했나? 기업이 사기꾼고 아니고 유저들 상대로 사기치지말고 아바타만 팔아도 유저만 많으면 매출 엄청 올릴수있다 10년20년 롱런할 운영을해라 한달만 유저 돈 훔치고 도망칠생각 말고 
흐언즈엉서뷔
2시간 전
24.07.14 07:21 -00:00
리x지도 확정나오는판에 다를게 거의 없어
158817145
2시간 전
24.07.14 07:13 -00:00
10 °C
ㅋㅋㅋ
OFFICIAL스토어매니저
24.01.26
24.01.26 05:48 -00:00
356 °C
STOVE Studio 이용 약관 개정 사항 안내(2/13 변경 사유 추가) (2/28 적용)



안녕하세요. 


STOVE Studio를 이용해 주시는 창작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STOVE Studio 이용 약관 변경에 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새롭게 바뀌는 STOVE Studio 이용 약관 주요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변경 사항

  • STOVE Studio 입점 약관 내 표준 계약에 따른 용어 신설 및 정산, 수수료 등 유료 계약에 관한 사항들을 변경합니다.

 

📌 변경 사유

  • STOVE Studio 이용 약관에 정산 및 수수로 등 유료 계약의 사항을 통합 이용 약관으로 제공하여 창작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함입니다.
  • 기존 Studio 입점 약관 표준 유료 계약서 내용 통합 과정에서 중복 조항 삭제 및 구조를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 Studio 입점 외 전반적인 사항을 다루는 바, 이용 약관으로 약관 명을 변경하였습니다.
  • 회사의 등급 분류 심의 지원 사항을 반영하였습니다. (2/13 추가)

 

📌 변경 일자

  • 변경되는 STOVE Studio 이용 약관은 2024년 2월 28일 자로 적용됩니다.

 

📌 이의 제기 및 문의

  • STOVE Studio 이용 약관 변경에 대한 이의 제기 및 문의는 고객센터(stove.store@smilegate.com)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파트너”가 약관 시행일까지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정되는 STOVE Studio 이용 약관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라며,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개정 이용약관 전문

  • 본 공지 첨부파일 참조(SGHS_STOVE Studio 이용 약관_20231222.pdf)

 



감사합니다.

첨부된 파일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마자신잇나함부트까부리
24.02.29
24.02.29 01:12 -00:00


승랑
24.01.30
24.01.30 07:53 -00:00


Del
24.01.27
24.01.27 07:31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