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스토어

Sojeob
24.06.1424.06.14 04:29 -00:00
573 °C
기본 전투 UI 설명1. 플레이어의 체력2. 적(네페)의 체력3. 플레이어의 피격 판정 범위4. 플레이어의 스태미나기본적인 전투 방법 1. 적인 네페의 탄막을 피하자 2. 각 층에 맞는 기믹들을 풀자 3. 기억의 조각을 먹어 우측 상단에 보이는 네페의 체력을 깎자 전투와 기믹 TIP. 1. 손에 들 수 있는 것을 들었을 때 스태미나가 지속적으로 감소하며 다른 상호작용을 할 수 없다2. 탄막에 데미 지을 받았을 경우 잠시동안 무적상태가 된다 탄막을 피할 수 없다면 이것을 잘 이용하자 3. 전투 중 기믹에 필요한 무언가가 없는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스폰한다 4. 큰 공격과 작은 공격이 있는데 큰 공격은 플레이어 체력인 하트 1개가 사라지고 작은 공격은 하트 반개가 사라진다 5. 기억의 조각도 큰 것과 작은 것이 있다 역시 큰 것은 적의 체력 1칸 작은 것은 반칸 대미지를 입힌다 1층 기믹 - 토끼인형 일반 토끼인형은 일반 식탁에 있는 일반 의자 위에 놓아두면 된다 왕관 토끼인형은 고급 식탁에 있는 고급 의자 위에 놓아두면 된다 정확히 놓아두었다면 토끼는 O, X로 맞는지 아닌지 알려준다 의자를 다 채웠다면 그 토끼의 종류에 맞는 길을 막는 토끼인형 더미가 사라지고 이동이 가능해진다2층 네페 전투1층 보스 : 파티의 주인공 [701] 침착하게 탄막을 피하며 퍼즐을 풀자!2층 기믹 - 가위와 실뭉치 가위를 얻는 법 - 2층에 도착하면 엘을 따라 가위를 얻게 된다 이 가위로 실타래를 제거하면 된다 길을 막는 실뭉치 - 가위로 제거 가능 키보드기준 E 연타 및 엑박패드기준 A 연타로 제거가능 제거 후 바닥에 실의 흔적이 남아있는 경우에는 일정시간 후 다시 길을 막는 실타래가 생성된다 빛나는 작은 실뭉치와 조각상 - 실뭉치를 상호작용하여 들 수 있고 이걸 뿔 달린 새장머리의 조각상에 걸면 된다 모든 실뭉치를 걸었다면 조각상 주위에 불이 들어오며 길을 막고 있던 실에 묶여있는 창이 사라진다 2층 네페 전투2층 보스 : 도망자 [레이븐] 전 층의 보스중 2층의 보스가 가장 어려운거 같네요3층 기믹 - 전력구체와 전력연결 전선이 연결된 전력구체를 놓아두는 거치대의 양쪽에 전력구체를 놓게 되면 이어진 전선에 전력이 흐르며 그 전선 위에 있는 슬라임이 잠시 녹아 지나갈 수 있게 된다3층 네페 전투3층 보스 : 메드 사이언티스트 [에리시크톤]전력 연결 퍼즐.. 왜 플레이 할 땐 저 전선이 잘 안 보였을까...?!Ps. 2부는 4층부터 7층까지 공략 및 가이드참고로 금고상자 비밀번호는 안 알랴줌!직접 찾는재미가 있는거라 알려주면 재미를 뺏는... 힌트를 주자면 같은 방이나 같은 층에 비밀번호가 있어요! 관련된 다른 글을 보시려면 아래 글을 클릭! 인하페로 즐긴 Thy Creature 리뷰! Thy Creature 각층의 기믹과 전투 그리고 보스전 공략 및 가이드 2부
11
오믈렛은마시따
7시간 전24.06.18 04:32 -00:00
206 °C
- 18금 어펜드 패치이미지를 클릭하면 18금 어펜드 패치의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합니다.이미지에 연결된 링크(클릭 시 다운로드)패치 사항여러분들이 보고 싶어하는 '그' 묘사가 강화됩니다.적용 방법1. 게임을 실행하고 있는 경우, 일단 게임을 종료해 주세요.2. 다운로드한 패치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 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지시에 따라 설치를 진행하십시오.3. 게임을 설치한 폴더를 지정해 주세요.원문 페이지(클릭 시 이동)- 적용 예시1. 게임이 종료된 상태에서 링크 혹은 개발사 페이지에서 받은 패치 파일을 실행오시러브 LoD 때와 다르게 이번엔 언어를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업데이트를 실행하시겠습니까?2. 게임이 설치된 폴더 지정new클라이언트를 쓰는 저의 경우에는 C드라이브 - Program Data - Smilegate - Games - LipTrip3. 타이틀 화면에 APPEND 탭이 생겼는지 확인 후 플레이퀄은 전작에 비해 부족해 보이지만 그래도 무료니까요
5
플레이 후기
STOVE168733376100513
24.06.1424.06.14 00:40 -00:00
14 °C
2분 플레이
구매해놓았습니다. 기대됩니다!!
쭈니쿤
1시간 전24.06.18 10:53 -00:00
140 °C
오늘은 간만에다시 3천 플레이크가 풍년3천 플레크가 3번 나왔습니다
hashiruka48
6시간 전24.06.18 06:20 -00:00
333 °C
하숙생이 전부 미녀입니다만? Teaser#고말숙 #박민정 #동그란 #하숙생이전부미녀입니다만
모두가족같네
2시간 전24.06.18 10:13 -00:00
200 °C
100원 무지성 구매 달린다  
리즈의리즈시절
10시간 전24.06.18 01:24 -00:00
551 °C
또 있는거...
촉촉한감자칩
9시간 전24.06.18 03:11 -00:00
얼마나 라이브러리가 빵빵하신건가요 ㅋㅋㅋㅋ
ideality1011
18시간 전24.06.17 17:55 -00:00
380 °C
단정학은 조류계의 최종보스급이다.
촉촉한감자칩
9시간 전24.06.18 03:14 -00:00
저는 최종 보스로 왜가리(으악새)를 꼽고 싶네요 ㅋㅋㅋ매나 독수리를 줘 패는 건 물론이고, 수생 생태계 최강자인 가물치도 잡아먹고, 인간도 무서워 하지 않아서 도심지 (하천)에서 흔하게 목격될 정도로 겁도 없어서요 ㅋㅋㅋ너무 이미지가 커서 아마 작게 표시될 테지만...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ㅋㅋㅋㅋ
GM마작일번가
24.06.1724.06.17 03:15 -00:00
181 °C
■작사소개 (콜라보 한정)#초고교급갬블러셀레스티아・루덴베르크 (CV: #시이나헤키루)생일 : 11월 23일신장 : 164cm작풍 : 전능한 승부사『초고교급 갬블러 셀레스티아 루덴베르크입니다. 승부라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아요. 우후후.』#일번가단간론파콜라보#마작일번가#단간론파 
단풍접고로아하러왔어요
21시간 전24.06.17 15:07 -00:00
660 °C
어차피 아이패드 / 에어팟 / 애플워치는 모두 긁어서 몰빵해도 안 될거라 판단해서스토브 포인트랑 로아 굿즈중에 고민하다가 로아 굿즈에 다 몰빵하고 있는데, 중간에 5만 플레이크 안 떳으면 위험했을 것 같네요.그걸로 계속 불려서 날마다 임의로 정한 횟수만큼 넣고 있죠.근데 안 되면 좀 화가 날듯..
덤비면문다고
45분 전24.06.18 11:05 -00:00
저는 포인트만 노리고 있습니다
촉촉한감자칩
9시간 전24.06.18 03:16 -00:00
로아 굿즈의 응모 횟수가 심상치 않게 늘어나는데 단풍님 때문이었군요! ㅋㅋㅋㅋㅋ
이번 주 온도 랭킹
  • 촉촉한감자칩
    63,638℃
  • 결말포함
    49,119℃
  • Chim
    8,557℃
추천 게임 태그
  • ALTF4
    18,348명 팔로우
  • 기적의분식집
    1,292명 팔로우
  • 갓오브웨폰
    11,525명 팔로우
  • 샷건킹
    724명 팔로우
  • 액션대마인
    2,902명 팔로우
레모나오란씨비타오백
22.12.1522.12.15 13:29 -00:00
440 °C
크리스마스 2500딜 게임 추천 순위

작년엔 100원에 팔아서 나중엔 10초컷 났는데 이번엔 2500원이라 작년만큼 빡세진 않을듯.


다사봐야 3만원이긴 한데 솔직히 작년마냥 무지성 구매하기는 쫌 글치


뭐살지 고민하는 사람들 위해 게임별 간단설명 적으니 참고하시길.



15일 썸썸편의점 (추천도 ★★★★☆) (정가 15000원)


국내 미연시 명가 테일즈샵의 대표작. 미연시에 별로 관심이 없거나 항마력이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할만하다. 그렇게까지 오글거리지도 작위적이지도 않고 스토리도 괜찮고 작화도 좋다. 편의점 관리나 돈모으는건 공략 찾아보면 꼼수가 많아서 별걱정 안해도 됨. 2500원 돈값은 차고 넘치게 한다.


그리고 방예나는 신이고 진리다. 다른 의견 안받는다.



16일 옥스 (추천도 ★★☆☆☆)  (정가 20000원)


무슨 보드게임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원작도 모르겠고 게임도 어렵더라. 스팀에 데모 있으니 관심 있으면 사기 전에 한번씩 해보는걸 추천. 



17일 영웅전설 크로스벨 컬렉션  (추천도 ★★★★★★)  (정가 55720원)


솔직히 2500원에 AAA급 게임 두개면 안해도 일단 박아둬야지. 배경이 근현대라 영전 345 기대하고 하면 읭? 할텐데, 초반에 일본 특유의 오글거림만 조금 참을 수 있으면 진짜 명작이다. 이날 경쟁 좀 빡실거같으니 살거면 오픈런 대기 필수.



18일 유어 블라이트 (추천도 모름) (정가 21500원)


해보진 않았는데 평가가 엄청 좋더라. 내가 노리고 있으니 오지마라.



19일 던전 오브 나흘벅 (추천도 ★★★★☆) (정가 25000원)


턴제 RPG고 상당히 괜찮음. 뭐 패러디 가득한 블랙코미디라고 하는데 내가 양키센스가 부족해서 그런지 다 이해는 못하겠고, 스토리 전개가 병맛같은 맛은 있다. 스토리 빼고도 SRPG로 본다면 게임이 꽤 괜찮은 편이다. 할인도 종종 하는거 같으니까 일단 본편 사서 먹어보고 DLC는 할인 기다리는걸 추천한다. 


참고로 한글은 스토브에서만 된다.



20일 아톰RPG (추천도 ★★★★★★★★) (정가 20000원)


포스트 아포칼립스+묵직한 게임플레이 좋아하면 필구다. 근데 게임이 많이 불친절하고 복잡해서 취향 엄청 많이 탄다. 취향 맞으면 100시간은 거뜬히 넘길만한 우주갓겜이다. 모드도 이거저거 많은데, 아톰 게시판 보면 스토브판에 모드 적용할 수 있게 해준 고마운 분이 있다.


그리고 한글은 스토브에서만 된다. 괜히 오픈런 못했다고 더러운거 스팀에서 사야지 했다가 가독성 ㅈ박은 영어에 피눈물 흘리지 말고 어차피 살거면 여기서 사라



21일 메탈릭 차일드 (추천도 ★★★★★) (정가 25500원)


귀여운 캐릭터가 나오는 쿼터뷰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 딱히 더 설명할 말이 없네. 나는 엄청 재밌게 함. 특히나 한국 인디게임 관심 많은 사람들이라면 추천. 캐릭터로 altf4 기사나 언소울드 캐릭터가 나오니까. 이건 확실히 개발자가 짬밥이 있어서 그런지 기본기가 탄탄하다. 생각없이 해도 몇십시간은 거뜬할듯. 


출시 초반에는 무기별 밸런스가 이상해서 쓰는 무기만 썼느데 지금은 모르겠네. 한번쯤은 해볼만한 게임이고 이 가격이면 솔직히 거저다.



22일 에인션트 갓 (추천도 모름) (정가 20500원)


안해봄. 평이 그렇게까진 좋지 않네. 그래도 그래픽이 취향이고 덱빌딩 로그라이크 좋아해서 이번에 노리는 게임 중 하나임



23일 배를 버려라 (추천도 ★★★★★★★★★★★★★★) (정가 27000원)


이거 진짜 찐이다. 얼마전에 풍월량이 한 ship of fools 알지? 그거의 발전판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근데 배를버려라가 더 먼저 나온걸 보면 저 게임이 이걸 참고한거같긴 함.


배를 업그레이드하고 무기를 바꾸고 선원을 키워서 바다를 여행하는 게임인데, 전투도 재밌고 여튼 그냥 재밌어. 안해봤으면 꼭 해봐라. 이거 하나면 크리스마스 주말 걱정할필요 없다.



24일 귀곡팔황 (추천도 ★★★★★) (정가 20500원)


이것도 갓겜이긴 하지. 근데 이래저래 욕을 많이 먹었지. 스토브가 한패 인질로 장사한다고 욕먹긴 했는데 게임은 재밋음. 특히 모드가 많아서 오래 즐길 수 있다. 전투가 탄막?게임 비슷한 탑뷰 액션RPG라 취향 좀 타고 모드 없이 하면 노가다가 진짜 미쳐버릴듯이 심해서 이거도 취향 탐. 근데 확실히 게임이 재밌다. 모드 잘 쓰면 도려 라고 같이 수련하는 캐릭터들이랑 이런 짓도 저런 짓도 할 수 있다. 여기까지만 말해준다.


선협이라고 신선이 되길 원하는 놈들이 강해지기 위해 무엇이든 하는 세계관인데, 이게 초반에는 부조리하다가 내가 강해지면 약육강식 되는거. 내가 그렇게 바뀌는 모습이 웃기더라. 근데 왜 별이 다섯개바?ㄲ에 없냐면, 난 이미 너무  많이 해서 좀 질려.......



25일 러브딜리버리 


왜 이걸 25일에 넣었을까? 하필이면 25일에? 이거 스토브가 완전 우리 놀리는거 아님? 

게임은 재밌음. 근데 이건 내 기준에서 항마력이 좀 필요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사우다데
22.12.1622.12.16 12:45 -00:00

유어블라이트 띵작입니다 추천드려요

Dr아라레
22.12.1622.12.16 10:16 -00:00

추천도가 좀 이상한데?? 만점이 몇점이죠?????


Dr아라레
22.12.1622.12.16 10:17 -00:00

럽딜을 25일에 넣은건... 선 넘은거 아닌가....

일단막해보자
22.12.1622.12.16 08:04 -00:00

배를 버려라 진짜 노려봐야겠네요 ㅎㅎ

이누파라
22.12.1522.12.15 14:21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