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스토어

작은메이
24.05.2324.05.23 08:50 -00:00
220 °C
스토브 그 네모난 아이콘이 동글해졌..아닌가?그리고 BETA가 NEW가 된거같은데.. 기분탓인가..
Chim
24.05.2324.05.23 09:31 -00:00
어제 정식출시 했더라고요
플레이 후기
덤비면문다고
12시간 전24.05.26 07:21 -00:00
0 °C
18분 플레이
흑백 그래픽과 시각적인 연출이 뛰어난 횡스크롤 플랫포머 게임.나름의 숨겨진 어두운 스토리텔링과 한편으론 잔인한 소재들이 으스스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시야 시스템을 이용하여 화면이 축소되거나 확대되는 등 하는 요소도 좋았다. 특색있는 그림체를 바탕으로 한 일러스트들과 스토리 연출, 게임 오버 연출 등이 뛰어나다.아쉬운 점은 개인적으로 퍼즐 방식이 재밌진 않았다. 일반적으로는 시야 게이지가 줄어들지 않도록 조심하면서 조건에 맞게 유령들을 표식하고 도축하는 방식인데 여러 번 반복하니 지루하게 느껴졌다. 또한 스토리도 초반 부분이라 그런지 잘 이해가 되지 않았다.내 취향의 게임은 아니었다. 그러나 스토리적으로 흥미를 끄는 요소들이 있어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게임이다.
덤비면문다고
4시간 전24.05.26 14:59 -00:00
142 °C
■  게임 설명멀게는 '록맨 시리즈', 가깝게는 '그래비티 서킷'이 생각나는 액션 플랫포머 게임. ■  좋았던 점슈트를 통해 캐릭터의 외관 및 공격 방식이나 스킬을 변화할 수 있다는 점이 재밌었습니다.또한 맵마다 특유의 그래픽과 기믹이 있어 이를 조작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이러한 스킬 연출도 화려하고 타격감도 좋아 시각적, 청각적으로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아무래도 이러한 스킬 연출이 화려하고, 중간중간 슈트 변신도 파바박 이루어지다보니 개인적으로는 조금 정신없다고 느낄 때도 있었습니다.■  한줄평슈트마다 다른 공격 패턴과 디자인, 맵 별로 다른 기믹 등 다양한 재미를 찾을 수 있던 액션 플랫포머 게임이었습니다. 스토브에서는 그래비티 서킷 재밌게 즐기셨다면 만족할 만한 작품입니다.
5
배두나
2시간 전24.05.26 17:06 -00:00
저도 이거 라이브러리 추가해놨는데 해보진 못한.. 록맨 시리즈 잘못했던 편인데 난이도는 어떤가요?
Chim
4시간 전24.05.26 15:23 -00:00
오락실게임 느낌이 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이네요
촉촉한감자칩
24.05.2524.05.25 13:25 -00:00
746 °C
<VR 게임으로 운동 동기부여! >VR은 전혀 관심 없었는데, 이건 참 괜찮은 것 같네요!< 아무리 한국인이 매운 걸 좋아 한다고 해도... >이놈들아, 누굴 죽일려고!!!< 커피 이야기 나온 김에, 한국 카페와 일본 카페의 차이점 > 예전에 저도 일본 관광 갔는데, 아침에는 모닝 브레드를 먹는다고 해서 가봤더니...정말 커피가 색은 짙은데 우유 맛이 강하더라고요 ㅋㅋㅋ< 남자들을 환장하게 만드는 욕조! >항공 모함이 4백만원이면! 살만하다!!!!<그리고 남자들을 환장하게 만드는 수업 >다 큰 어른도 수업 받을 수 있나요????< 누가 우리 직원한테 고백 테러함 ㅠㅠ >감사의 눈물이 흐름 ㅠㅠ< 상대방이 화나면 자동완성을 켜주세요! >화난 분위기조차 깨짐 ㅋㅋㅋㅋㅋ< 케이크에 3번만 칼질을 해서 5명이 나눠먹는 방법은? >사이코 패스적 해결법!조금 늦잠 잤다고 토요일이 순삭 당하네요 ㅠㅠ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전글  : 스토브는 범죄자 집단이 모여있는 곳 外 -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10187522?boardKey=10005 촉촉한감자칩🫡🫡🫡 즐겜을 위해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소녀 게임, 건설 경영 게임을 사랑합니다! 🤪 프로필 페이지   👌 이놈이 쓴 글들  ✨인장 만들기!
13
결말포함
12시간 전24.05.26 06:44 -00:00
자리 없어서 진열한건 그러려니 할수 있는데 아메리카노랑 카페라떼 어울리는 색깔 불닭으로 진열한거 같아서 더열받음 ㅋㅋㅋ
플레이 후기
회운몽
24.05.2524.05.25 10:27 -00:00
0 °C
53분 플레이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재밌어요
STOVE20190985
24.05.2324.05.23 07:51 -00:00
22 °C
간단한 규칙으로 깊은 난이도를 만들어낸 퍼즐스토리도 괜찮고 사소한 것까지 신경쓴거 같음 다만 후반으로 갈 수록 어려워져서 자신의 한계를 느낄수 있음
망망에엘라
24.05.2424.05.24 22:53 -00:00
798 °C
맑고 맑았던 평일 목요일과 금요일~ 킨텍스에서 플레이엑스포가 열렸습니다.기간은 5월 23일(목)~26(일)2024 플레이엑스포에 참가업체가 굉장히 많습니다!업체 부스들에서 체험할 거리가 많아서 메인 스테이지 이벤트를 꼭 갈 필요가 없었어요.11시 정도에 도착해서 입장하자마자 눈 앞에 들어온 곳은 대원미디어 부스!대원미디어 이벤트 04! 권라떼, 반주희 아크릴 티코스터 선착순 증정하는 체험 행사를 먼저 했습니다.소설 겜동순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임 러브인 로그인의 주인공 박다혜러브 딜리버리의 주인공 권라떼가 입구에서 반겨줍니다!체험은 스위치를 이용해서 콘솔로도 러브인 로그인과 러브 딜리버리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첫날에는 러브인 로그인 체험 게임을 스위치로 잠깐 즐길 수 있어서 재밌었어요!금요일에는 러브 딜리버리를 스위치로 체험해보았습니다.스토리가 진행되지 않아서 초반에는 미니게임을 진행하지 못해서스위치 조작감만 확인해보았던 시간!목요일에는 사람들이 좀 적어서 아크릴 티코스터를 받을 수 있었는데금요일부터 체험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체험할 때는 받을 수 없었어요.그래도 목요일에 받을 수 있었고, 체험도 하고 좋았네요!대원미디어 부스에서 레인코드라는 게임도 체험해봤는데, 진행이 어렵더군요.맵만 돌아보고 왔는데, 캐릭터는 귀엽네요!대원미디어 체험을 마치고 스토브인디 부스 쪽으로 가봤습니다.부스들이 많아요.스토브인디 부스에서는 굿즈판매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굿즈는 장패드도 있고 아크릴 스탠드도 있네요!게임이용권 5천원 가치를 60% 할인해서 2천원, 하루 최대 5세트(25매) 구매 가능했어요.1,000원 중복 할인쿠폰의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을 플레이엑스포 기간동안 4번 방문해서최대 갯수로 계속 구매하면 4만원! 하루에 25매니까 25000원x4 10만원의 가치를 가진 스토브인디 게임 할인쿠폰을 4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5세트를 구매하면 3포인트가 5번 찍혀서 15포인트! 한방에 스토브인디 추첨 이벤트도 하루에 5번 참여할 수 있으니 게임 굿즈도 많이 타갈 수 있어요. 제법 인기가 많아서 사람들이 이벤트하는 곳에 많이 몰립니다!28이라는 리듬게임 부스로 가서 패드랑 키보드로 플레이해보기도 하고스토브인디 슬데생 참여 게임인 에러보이 게임도 체험해봤고요!에러보이는 역시 2단계가 제일 어려운 것 같습니다.활기찬 도루하는 보이가 갑툭튀로 하트에 고통을 ㅠㅠ폭풍의 메이드 부스도 가서 체험해보았습니다!슬데생 데모 버전하고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인건비, 선물 비용 등이 눈에 띕니다.그이외의 백의 소각자 부스도 가보고, 다른 인디게임 체험도 해보았습니다!백의 소각자 부스에서 체험 끝내고 슬데생으로 참여해봤고 구매도 했다고 말씀드려봤더니부채랑 엽서를 더 주시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구매를 인증을 안했고 구매했다는 말씀만 드렸었는데인증을 여기서 하겠습니다!백의 소각자 구매 인증!두근두근 야심작으로 구매를 해뒀습니다.신작으로 나오실 러브 스티치 게임도 두근두근 야심작으로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부스 돌아보면서 체험도 해보고 메인스테이지 이벤트도 참여해보고재밌는 아케이드 게임도 즐겨보고 재밌는 놀거리가 많은 행사가 플레이엑스포입니다!인디오락실 체험하면서 스탬프도 채워봤습니다!슬데생 참여 게임도 보이네요!리틀엔젤 부스도 봤었는데 이미 슬데생으로 참여해봐서 관련한 설문조사만 해보고부스 체험만 해봤습니다! 리틀엔젤 굿즈도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리틀엔젤 신규 캐릭터가 정말 피지컬도 좋으니 체험해보실 분은 신규 캐릭터 추천합니다!마무리하면서 행사 사진을 잘 안 남겨서 많이는 올리지 못했습니다.하지만 그만큼 볼거리도 많으니 두 번 간 걸로는 모자른 것 같습니다.토요일, 일요일도 가서 해보지 못한 게임들 많이 체험해볼게요~
16
촉촉한감자칩
24.05.2424.05.24 23:25 -00:00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사진에 사람들을 피해서 찍으셔서 그런가? 다른 분들 사진과는 앵글이 달라서, 또 다른 느낌이네요 ㅋㅋㅋ
🎊신작 출시
시간을 머무는 피아노
칼리스 (Calice)
스파키를 구해라
ALTF42
연애기담 - 존재하지 않는 진실
모비드: 분노의 군주 (Morbid: The Lords of Ire)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Morbid: The Seven Acolytes)
프로젝트 코이
이별 끝에 만난다면
페이블덤 (Fabledom)
투디와 탑디 (Toodee And Topdee)
Way Nd Choice
스킬 랜덤 디펜스 (Skill Random Defense)
엔젤 리전: 3D 미녀 방치형 RPG (Angel Legion: 3D Hero Idle RPG)
버튜버 파라노이아
거울 속 이상한 세계
포켓 오아시스 (Pocket Oasis)
터보 슬로스 (Turbo Sloths)
건파이팅 (Gun Fighting)
카운터 어택 (Counter Attack)
운명대전 (Battle of Fate)
레슬퀘스트 (WrestleQuest)
헬럭시 (HELLAXY)
CAASI remade
조은혜의 야자째고 콘서트가기
로드 오브 타워 (Lord Of Tower)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
멀리그넌트 서바이버즈 (Malignant Survivors)
쿵푸 킥볼 (KungFu Kickball)
Dungeon Dev [던전 데브]
언스테이블 실린더 (Unstable Cylinder)
드래곤 스피어 (Dragon Spear)
스테퍼 리본
백의 소각자
백의 소각자 (시크릿 플러스)
백영웅전 (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시스터즈 커리큘럼
상자 속의 고양이들 (Cats in Boxes)
데블위딘 삿갓 (The Devil Within: Satgat)
Yet Another Fantasy Title (YAFT)
환세취호전 플러스 (GENSEISUIKODEN PLUS)
봄을 부르는 설녀 (시크릿 플러스)
99 Waves
키친 크라이시스 (Kitchen Crisis)
나는 평생 그녀와 함께한다.
육식토끼이
24.05.2424.05.24 04:44 -00:00
62 °C
재고 남은 곳 찾느라운전해서 40분 거리-_-까지 가서 사왔는데후회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 개 같이 모아 놓으니 너무 이쁘고 좋네요. 뿌듯해요...칭찬해주세요...
피바다_1
23시간 전24.05.25 19:58 -00:00
21 °C
안하면 인생의 절반을 손해보니 꼭 하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o35004
24.05.2324.05.23 05:52 -00:00
214 °C
다른 것들은 다 예상하고 있었는데, 봉투가 상당히 재미있네요.작중 주인공이 저런 봉투에다가 돈을 받았다면?ㅋㅋ
촉촉한감자칩
24.05.2324.05.23 09:56 -00:00
봉투가 정말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번 주 온도 랭킹
  • Sojeob
    56,568℃
  • 배두나
    50,273℃
  • Chim
    7,568℃
추천 게임 태그
  • 비주얼노벨
    239명 팔로우
  • 화산의딸
    354명 팔로우
  • 여기사아가씨
    253명 팔로우
  • RPG
    118명 팔로우
  • 회색낙원
    292명 팔로우
썽중
21.08.1121.08.11 09:41 -00:00
2 °C
19분 플레이
아니 이게 뭐야 개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