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스토어

🎊신작 출시
시간을 머무는 피아노
칼리스 (Calice)
스파키를 구해라
ALTF42
연애기담 - 존재하지 않는 진실
모비드: 분노의 군주 (Morbid: The Lords of Ire)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Morbid: The Seven Acolytes)
프로젝트 코이
이별 끝에 만난다면
페이블덤 (Fabledom)
투디와 탑디 (Toodee And Topdee)
Way Nd Choice
스킬 랜덤 디펜스 (Skill Random Defense)
엔젤 리전: 3D 미녀 방치형 RPG (Angel Legion: 3D Hero Idle RPG)
버튜버 파라노이아
거울 속 이상한 세계
포켓 오아시스 (Pocket Oasis)
터보 슬로스 (Turbo Sloths)
건파이팅 (Gun Fighting)
카운터 어택 (Counter Attack)
운명대전 (Battle of Fate)
레슬퀘스트 (WrestleQuest)
헬럭시 (HELLAXY)
CAASI remade
조은혜의 야자째고 콘서트가기
로드 오브 타워 (Lord Of Tower)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
멀리그넌트 서바이버즈 (Malignant Survivors)
쿵푸 킥볼 (KungFu Kickball)
Dungeon Dev [던전 데브]
언스테이블 실린더 (Unstable Cylinder)
드래곤 스피어 (Dragon Spear)
스테퍼 리본
백의 소각자
백의 소각자 (시크릿 플러스)
백영웅전 (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시스터즈 커리큘럼
상자 속의 고양이들 (Cats in Boxes)
데블위딘 삿갓 (The Devil Within: Satgat)
Yet Another Fantasy Title (YAFT)
환세취호전 플러스 (GENSEISUIKODEN PLUS)
봄을 부르는 설녀 (시크릿 플러스)
99 Waves
키친 크라이시스 (Kitchen Crisis)
나는 평생 그녀와 함께한다.
배두나
6시간 전24.05.26 12:05 -00:00
560 °C
커럽티드도 재밌습니다 여러분저는 구매해서 이미 보유중입니다.. ㅎㅎ..
촉촉한감자칩
5시간 전24.05.26 13:25 -00:00
음... 캐릭터를 많이 열어줘야 하는데... 오픈하고 캐릭터 하나도 안열린 걸로 기억합니다.최근에는 없데이트가 되고 있어서 ㅠㅠ
오믈렛은마시따
5시간 전24.05.26 13:12 -00:00
저렴해서 잘 안 나가는 느낌이
망망에엘라
5시간 전24.05.26 12:42 -00:00
966 °C
인디게임을 살 수 있는 10만원치(100장) 1천원 중복 할인 쿠폰! 유효기간은 2024-12-31그리고 네 개의 빛을 개발하신 토리에트 님의 싸인도 운 좋게 받았습니다.또, 네 개의 빛 멀티클리너도 싸인지와 함께 나눠주셨습니다.직원 분이 싸인회 이벤트를 마침 알려주셔서 받아보게 되었는데, 싸인 너무 멋지셔서 좋았습니다.네 개의 빛 이모티콘도 센스가 넘칩니다.인디게임 이용권도 사고 게임 굿즈도 얻어서 좋은 행사였습니다.플레이X4는 사전등록만으로도 입장료도 안 받고 인디게임에 보드게임, 아케이드, 추억의 게임 등 이것저것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덤비면문다고
5시간 전24.05.26 13:06 -00:00
4일 풀개근이라니 사골까지 즐기고 오셨군요ㅋㅋㅋ
Del
4시간 전24.05.26 13:29 -00:00
4일은 정말 대단하시네요!
파시네
3시간 전24.05.26 14:54 -00:00
250 °C
일단 플레이타임.로비 상점 열어서 가져오려했는데 애매하게 2장에 가있어서 진행 포기하기도 좀 애매해서 못가져왔어요.제가 분명 3장을 갔다니까요?  근데 진짜로 저거 어떻게 잡아요??? 3장은 일반 스테이지부터 이렇게 강력한데 너무 두렵다...그나마 그동안 쓸만했던 꼼수강철자르기가 원래는 방어도가 있는 적에게만 사용이 가능하지만 콤보로 넣으면 그냥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개인적으로 동료는 서포터 턴에 진입시 공격이 가능한 동료 위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3장을 가도 안가도 결국엔 딜이 더 모자라다고 느껴져서 사제도 한 번 써봤다가 저는 결국 뺐습니다.적 하나를 빠르게 잡느냐 마느냐에 따라서 많이 갈린다고 느꼈어요.턴이 길어질수록 게임이 루즈해지기도 하고요.그럼에도 워낙 다양한 조합이 있으니 아직은 더 해봐야겠죠~이게 후기가 맞나 싶긴한데  플레이엑스포에서 보스 못깬거 변명도 좀 할겸 뭐라도 좀 적어보러왔습니다.왠지 스토브 버전이랑 살짝은 다른 느낌이?진짜 덱빌딩 중에서도 타격감 너무 맛있고~행사마다 줄서서 해야되는 게임이었는데 이번에 데모 올라와서 너무 반가웠네요.버닝비버, GLS2023, 플레이엑스포까지 사람들이 항상 있었거든요!아 그리고 아니마 수급량 말씀하신거 믿고 있을게요?새로운거 마구마구 해보고 싶단말이에요!
배두나
3시간 전24.05.26 15:21 -00:00
와 9시간 ㄷㄷ 3장까지 가셨다니 대단하네요! 근데 일반스테이지 몹 체력이 무슨..?
플레이 후기
sdts
24.05.2524.05.25 02:59 -00:00
0 °C

emoticon image

MoJz
17시간 전24.05.26 00:56 -00:00
590 °C
마지막 날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먼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playx4 #플레이엑스포 #인디게임 #스토브 #어드벤처오브플라워2
모두가족같네
24.05.2524.05.25 11:42 -00:00
362 °C
고맙읍니다아
플레이 후기
버거튀김
24.05.2424.05.24 04:49 -00:00
0 °C
13분 플레이
돌돌이?는 r키눌러서 기절?하면 피해지는거같고 닭으로안죽네요세이브는 풍선 쏴맞춰서 간판 떨어뜨려야 되는데 일회용이고 한번죽고 한번 더죽으면 첨부터..노래는 들을만해요 스트리머전용겜
혼돈악
24.05.2224.05.22 13:00 -00:00
164 °C
오프닝부터 그의 뭐 파묘.애완용 뱀이 집나가서 마을 사람한테 찾아달라고 하니까 저러고들 있음+저거 백사든데 뭐 오컬트 전문가 이런건 아니지만 뱀 관련된거는 엮이면 진짜 ㅈ된다는 속설이 있음."상남자특) 뱀술 마심" 하면서 누가 권한다? 이게 걍 모범처세라고 보면 될 정도. 무튼 다시 게임 이야기~"뒤를 잡혔군 영감"게임은 느낌있는 흑백톤으로 진행된다.별안간 다시 환생?한 비얌의 서포트 아래 커신 난도질하고 마을 사람들도 만나서 노가리도 깐다는 게 주요골자.개인적으로 따귀 마려운 화법뭐 보다시피 주인공이 간혹 쐬한 감이 있음.(매우 높은 확률로 복선이겠지만) +근데 죽으면 칼은 언제 또 반납했는지 다시 뭉댕이 들고 다니는 버그가 있...불스원샷 ㄷㄷㄷ해당 컷신에서 주인공 톰은 도살장에서 근무하면서 소새기 도축을 했음을 알 수 있다."크킄...틈..틈이 보인다..."본 게임에서 전투는 보통 이런식이다.몹들한테 접근해서 급소 표식이라는 스킬을 쓰면 좌측처럼 굳게 되는데 우측 하단에 카운트를 맞춰서 도축이라는 스킬을 쓰면 저렇게 한참 칼 갈다가 별안간 모든 적에게 벽력일섬을 조져버리는…이열~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보스로 소새기 입갤. 아아 이 몸은 정열의 마타도르바로 청도소싸움 ON즉시 워낭소리Pros: 딥다크한 분위기, 술술 잘 넘어가는 몰입되는 미스테리, 세상 신박한 전투시스템,Cons:굳이 꼽자면 쿨하진 않은 거 같은 타이틀 네이밍? 개똥같다기보다는 의외로 반전이 싱겁다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보는 입장.  굳이 또 하나 더 꼽아보자면 작중 노인의 화법이 사려깊은 여대생의 그것과 흡사하다는 점?  총평 : 생명의 소중함에 대해서 뭔 메세지를 던지려다가 갑자기 뭔 비건과 흡사한 기조의 개똥철학을 전달하려 들지 않는 이상, 조질 일은 없어보이는 게임,  본편에 기대를 걸어볼만함.
9
배두나
5시간 전24.05.26 13:18 -00:00
370 °C
그레이테일은 퍼즐 어드벤처 게임으로 최고의 여비행사 루시의 비행기가 추락하여 실종되었고 대규모 탐사대가 그녀를 수색 했지만 결국 찾지 못해 바다에 추락한 것으로 결론 짓고 실종 사건을 마무리 했다는 인트로로 게임의 시작을 알립니다.루시가 실종되고 10년 후 주인공인 탐정 케빈은 루시의 딸 소피에게 어머니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고  같이 떠나게 됩니다.장애물을 제거하면서 루시의 비행기의 추락이 목격됐다는 곳에 도착하고 프로팰러를 발견하지만 가시덩굴 때문에 지나갈 수가 없네요.각종 벌레와 쥐를 처리하면서 토치를 발견 했습니다! 이제 가시덩굴을 제거 할 수 있겠네요!더 올라가 봅시다.신전과 비슷한 곳에 도달했습니다.간단한 퍼즐들을 풀면서 계속 진행합니다.바닥에 물이 차 있습니다. 물이 빠지도록 해야겠네요.적들을 물리치고 퍼즐을 풀면서 바닥에 차오른 물을 모두 뺐습니다. 이제 위로 올라갈 수 있겠어요.이런! 데모버전 여기 까지군요. 그레이테일을 하면서 저는 GBA나 NDS로 나온 어드벤처 게임이 많이 생각이 났습니다. UI나 그래픽도 그렇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필요한 장비를 찾고 단순하지만 다양한 퍼즐을 풀어 장애물이나 잠금을 제거하고 진행하는 재미도 오랜만에 느꼈구요. 좌측 상단 하트 모양 라이프 표시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도 떠올랐습니다.그레이테일은 패드도 완벽 지원하고 있어서 굉장히 좋았네요.앞으로 케빈과 소피에게 어떤 시련이 기다리고 있을지,  루시 실종 사건의 진실은 무엇인지, 루시를 무사히 찾아낼 수 있을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는 그레이테일 체험판이었습니다. 계속 관심 가지면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플레이엑스포 #PlayX4 #그레이테일 #GreyTail #평가 #후기
24
Chim
4시간 전24.05.26 13:34 -00:00
아기자기한 게 귀엽네요
촉촉한감자칩
5시간 전24.05.26 13:29 -00:00
오, 젤다 꿈섬 생각나네요!갑자기 꿈섬 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
세나리아
24.05.2324.05.23 22:49 -00:00
476 °C
드가자
리즈의리즈시절
24.05.2424.05.24 03:52 -00:00
가즈아~!!
이번 주 온도 랭킹
  • 촉촉한감자칩
    58,704℃
  • 배두나
    50,260℃
  • Chim
    7,568℃
추천 게임 태그
  • 비주얼노벨
    239명 팔로우
  • 화산의딸
    354명 팔로우
  • 여기사아가씨
    253명 팔로우
  • RPG
    118명 팔로우
  • 회색낙원
    292명 팔로우
딜렉
21.08.1121.08.11 06:58 -00:00
281 °C
altf4 후기

정말 정신 나갈거같은 게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너프좀
21.08.1121.08.11 06:59 -00:00

해봐야지2

르네샹스
21.08.1121.08.11 06:59 -00:00

저두해봅니다

희꽃
21.08.1121.08.11 06:59 -00:00

맞아욬ㅋㅋㅋ 너무 어려워요ㅠㅠ

겨울나라
21.08.1121.08.11 06:59 -00:00

ㅋㅋㅋㅋ

STOVE82641265
21.08.1121.08.11 06:59 -00:00

해바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