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전에 뽑기나 하고 자야지 했는데
이게 웬걸 연속 당첨쓰~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블랙 기업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러브 스토리!
기업을 뒤엎을 신입이 들어왔다!?
블랙 하트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
📆 야심작 이벤트 기간
12월 30일(화) 16:00~1월 26일(일) 23:59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최대 10% 즉시 할인!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블랙 하트 구매하러 가기 (클릭) <<
>>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전 세계에서 온 천재 캡틴을 쟁취하기 위해 일번가 8대 진영이 마작 전투를 펼칩니다.
팀을 선택하고, 승리를 위해 전투를 시작합시다!
팀: 앵소찻집대장: 따효니
🔥『이 게임은 잘 참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입니다. "근데 난 못참아!! 리치!!"』🔥
・팀에 가입한 후 팀 마작패・레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팀에 가입한 후 게임에서 대국을 통해 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팀 포인트 집계 기간 종료 후 메일을 통해 「팀 랭킹 보상」 및 「팀 개인 랭킹 보상」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12월 10일 보탐중 팅기더니 갑작스럽게 100년 정지를 당했습니다.
(내가 당하지 않았을때는 게시판에 무고밴은 다계정 돌리다 걸리고 생떼 쓰는줄만 알았다.)
이때까지만 해도 다클라, 다계정, 외부 다이아 거래를 일체 한적이 없기에 문의 넣으면 금방 풀릴줄 알았습니다.
저는 사무실, 집, 핸드폰 딱 이 세개로만 접속을 하고 있었고 부캐릭 생성도 하지 않은 1캐릭만 돌리는 유저입니다.
패스트핑 외에 그 어떤 보조프로그램 사용하지도 않습니다.
다른 무고밴 유저들 처럼 매크로식 답변만, 영정 이유는 말해줄수 없지만 넌 불법 이용을 했다 반복된 답변만 돌아왔고,
게임은 안하면 그만이지만, 게임사의 어이없는 행태에 접을때 접더라도 끝까지 항의하고자 컨텐츠분쟁위원회에 신고 했습니다.
일체 불법행위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떳떳하게 신고-
신고접수 후 컨텐츠분쟁위원회에서 온 답장은 본인들이 직접 계정해제는 할수 없고, 사측에 조정을 권고 했으니 문의해봐라..
다시 문의한 결과 1월 4일 정지해제- 여전히 이유는 알수 없고 접속해보니 판매하던 영웅무기, 9-10강 방받피 방어구는 다 사라지고 없음.
길드는 섭이전해서 사라지고 1달 뒤쳐지고 마음이 떠 더이상 할 마음이 없음.
실제 무고밴이 아니면서 우기는 사람도 분명 있을겁니다. 다만, 진짜 아무짓도 안해도 무고밴을 당한다는걸 알리고 떠나려 글 작성합니다.
스테퍼 레트로 : 초능력 추리 퀘스트+다이스 이터: 초능력 추리 카드게임 트레일러 (텀블벅 포함)
스테퍼 레트로 : 초능력 추리 퀘스트
상대의 초능력을 추리하여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스테퍼 시리즈로 흥행한 팀 테트라포드의 신작
[Dice Eater]는 초능력을 사용해 상대의 속임수를 추리해내는, 초능력 추리 카드게임입니다.
상대의 속임수를 역이용해, 게임에서 승리하세요.
https://tumblbug.com/dice_eater
#DiceEater #텀블벅 #크라우드펀딩
폴짝이 는 빠르면 그만 !!!?
짬통 축에다의 투구와 한풀랑의 목 .
페이라 안쓰는데 속텝만 잡아먹고 있고
페이라 템 옴기면 해결 이긴한데 .
페이라 템 빼기에도 흠 …
아예 받지 못하면 무슨 게임인지 나타나지도 않는데.. 보이는거 보면 아직 받을 희망은 있습니다...
왜냐~ 전에도 이런 비슷한 상황에서 수시간 지나서 받은적이 있었으니...
이런류의 전쟁 게임중에선... 이게 제일 괜찮은듯... 너무 스트레스도 안받고... 딱적당...
처음 하는 사람들은 힘들수도 있지만... 다른 똥 전쟁게임 하다가 오면 이 게임이 혜자인걸 알게 됨...
동아리 넘 재밌게 해서 팬아트 한번 그려봤습니다~~
(제가 젤좋아하는 박다영 그려봤어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Merry christmas!!
안녕하세요
[J같은녀석들]의 DANO입니다.
크리스마스.......
예전엔 경험치 2배라던지, 드랍률 2배라든지, 피로도 무한이라든지...
듣기만해도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낼지 가슴 두근거리는 단어들이 심장을 울리는 날이었습니다만...
요즘에는 크리스마스 기간 접속 120분 보상이라든지.. 산타복 한정픽업이라든지...
낭만이라곤 다 시들어버린 세상이 된 것 같은 기분입니다.
덕분에 개발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지만요.
우리가 비주얼 노벨을, 그 중에서도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을 하는 이유는 뭘까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비주얼, 음악적인 요소 등과 함께 보고싶어서.
피지컬을 요구하는 게임보다는 정적이고, 감상하는 기분을 느끼고싶어서.
미소녀와 '으흐흐 ... ' 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어서.
저는 '비일상을 체험하고 싶어서' 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장르의 게임들도 물론 충분히 비일상을 체험하는 경험을 줍니다만 "관계성"에서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MMORPG에서 느낄 수 있는 비일상은 "내가" 성장하고 강해지는 부분에서 쾌감을 느끼고 위업에 도전하는 영웅이 되는 것이라고 한다면
미연시에서는 내가 "미소녀와" 관계와 추억을 쌓아가는데서 느끼는 카타르시스가 목적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미소녀(비일상적인 존재)와 연애(비일상적인 행위) 시뮬레이션 인 셈이죠.
그래서 저는, 히로인이란 "비일상에 대한 로망"을 충족 시켜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왜 소꿉친구 속성 히로인은 항상 패배 히로인이 되고 만난지 얼마 되지도않은 수수께끼의 미소녀 전학생이 주인공과 이어지는가?
.... 에 대한 답 역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존재'보다 '비일상적인 존재'에게 끌리도록 설계되어있는 것이죠.
저희 팀이 만들고있는 게임의 히로인, [한채은] 의 디자인입니다.
아직 이러저러 몇가지 시도를 하고있는 중입니다만, 색감이라든지.. 덧없고 건조한 분위기를 잡으려고 하고있습니다.
네, 그다지 밝은 분위기의 내용은 아닙니다.
주 무대도 병원, 의상도 환자복으로 고정된 상황, 임팩트 있는 비주얼을 디자인하기도 제한사항이 좀 있었는데요.
그렇다면 그런대로 더더욱 채도를 낮추고 차갑고 건조한 분위기로 가서 , 그런 비일상을 디자인하자고 생각했습니다.
배경과 일러스트들도 심플하고, 채도를 낮추고, 흐릿한 분위기들로 심플하면서도 외롭고, 텅 비어있는 느낌을 내고자합니다.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히려 히로인에게서만 생동감을 느낄 수 있으면 대비를 통해 충분히 특별하게 느껴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눈 깜박임... 이라든지
좀 더 다양한 각도를 보여준다든지, 다양한 표정을 넣는다든지.
시간이 좀 더 많다면 Spine2D라든지... 생동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것 자체는 많습니다만
그보다는 일러스트를 통해서 조금이라도 많은 정보량을 느끼게 해주는게 훨씬 생동감을 느끼지않을까 싶어서,
일러스트를 최대한 많이 그리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의도하고자하는 심플하고, 텅 비어있는 외로운 느낌을 주는 스타일이라면, 아마 평소 그리는 그림들보다 좀 더 많이 그릴 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_ _)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먹어었네 하하하하하 12월 17일 23시47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