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중지병
10분 전
24.07.16 06:34 -00:00
121 °C
받고 나중에 다시 스토브에 돌려(?) 드리겠습니다
레랑22
6분 전
24.07.16 06:38 -00:00
오,,,축하드립니다!
83932025
11분 전
24.07.16 06:34 -00:00
250 °C
ㅈㄴ 프모에 쓸돈있으면 게임에 더 투자하고 인건비에 더 투자해라 돈을 어디다 투자 할줄도 모르는놈들이그냥 비제이들 퍼주고 그 비제이 따라서 현질해줄 유저 호구 잡을 생각만 처하지말고 절대 니들 게임안한다 랭킹밀리고 현질한거 보상도 제대로 환불 못받고 남들 처하고있을때 접속도 못하면ㅅㅂ꺼 잘도 하고싶겟다 거기다 로웨인 서버외에 하는 bj들 지원까지 퍼준다 했던데 우리같은 일반 유저는 호구고비제이들은 신이냐? 처음 시작부터도 계정이 전설있고 없고로 시작하는 상황에 현타오는데누가더 돈써주고 게임을 살리는지를 잘살피고 퍼줄곳 안퍼줄곳 잘분간해라  
주늬준
9분 전
24.07.16 06:35 -00:00
내가 이래서 게임bj들 방손은 차단하고 안본다 지네돈도 아니면서 방송은 죄다 도박방송이다 뽑기밖에 안해 ㅋㅋ
S1720826494492111
10분 전
24.07.16 06:34 -00:00
무과금이 답이여요 ㅋㅋㅋ
S1720586820347911
19분 전
24.07.16 06:26 -00:00
110 °C
폰 3대라 다른걸로도 해봤는데 안됨지인들한테 접속 안되냐니깐잘 된다고함 ㅡㅡ
S1717819857339000
17분 전
24.07.16 06:27 -00:00
나도 몇시간째 이상태 ㅡㅡ
S1721068791068712
18분 전
24.07.16 06:26 -00:00
엥 지금 서버 다 터진거로 아는데 그게 아닌가보군요 ㅠㅠ
S1720751105833812
31분 전
24.07.16 06:14 -00:00
301 °C
진행상황이라도 알려줘라
S1721091642628711
26분 전
24.07.16 06:18 -00:00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전 오늘 처음 시작해서 ... 딱 2시간만에 저상황이라.기본만 마추자 패키지 뽑고 시작했는데.... 
S1720585285282911
27분 전
24.07.16 06:17 -00:00
별도의 보상 ㅋㅋㅋㅋ 어이가없네  저 사과동영상 한번보고오세요 ㅋㅋ
진순이애호가
35분 전
24.07.16 06:10 -00:00
266 °C
..................... .....와따..시다....
돈까스사랑단
35분 전
24.07.16 06:10 -0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등산막걸리
2분 전
24.07.16 06:42 -00:00
시네
STOVE83893270
36분 전
24.07.16 06:08 -00:00
300 °C
이 상품을 더이상 원하지 않음- 잦은점검과 버그로인한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하다 판단하여 환불 요청 바랍니다.이렇게 쓰니깐 그냥 해줬는데
마광동불주먹
32분 전
24.07.16 06:12 -00:00
형 그거 48시간 안에 한거지? 나 그렇게 쓰고 48시간 안에 꺼만 환불됨ㅋㅋㅋ 지난건 안해주면서 게임접속 못하게함 ㅋㅋㅋㅋ흑우됬음
S1720416753197812
1시간 전
24.07.16 05:51 -00:00
66 °C
ㅈ망
138985091
1시간 전
24.07.16 05:51 -00:00
알바 비  ㅅㄱㅇ
S1720606348950011
2시간 전
24.07.16 04:54 -00:00
202 °C
대기 1시간 30분째 인데.아직도 500명 넘게 남아 있노..궁금한데 이거 실제  대기인원 맞나??서버 못 따라가니 조금씩 입장 시키는거 아녀??의심이 든다..
행운을부르는사람
2시간 전
24.07.16 04:56 -00:00
20시간째
SDZ
5시간 전
24.07.16 02:06 -00:00
385 °C
어쩜 저렇게 삐지지ㅠㅠ소리까지 들어주세요 너무 귀여움
STOVE48929272792002
24.07.12
24.07.12 11:25 -00:00
140 °C
적당히와....
처음처럼제로
1시간 전
24.07.16 05:27 -00:00
비온다... 
SDZ
24.07.15
24.07.15 05:27 -00:00
장마 시러....
vvONHEE
21.08.11
21.08.11 05:40 -00:00
129 °C
점검시간이라 해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ALTF4 이 게임 많은 유명 비제이나 스트리머들이 하는거보고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점검시간을 통해 해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헐랑이
21.08.11
21.08.11 05:40 -00:00

저는 너무 어려워서 오래 못했어요

STOVE124617724
21.08.11
21.08.11 05:40 -00:00

그쵸 ㅋㅋㅋ 할만한데 먼가 짜증나도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