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식토끼이
24분 전
24.07.18 06:48 -00:00
173 °C
오늘 저녁에 일찍 퇴근하고 친구랑 셋이서 만나기로 했는데비오는 날에 어울리는 메뉴 추천 좀!!플리즈!!!
콩콩파파팥
17분 전
24.07.18 06:55 -00:00
삼겹살!!!!!!!
육식토끼이
23분 전
24.07.18 06:48 -00:00
작성자
아 어제 저녁 햄버거 먹어서 햄버거는 아웃 ㅋㅋ
STOVE83608496
25분 전
24.07.18 06:47 -00:00
451 °C
일단 50액티브랑 패시브사는데 800만골드 들었음ㅋㅋㅋ 다랜에 영변이면 공속 125이상까지 찍힘 엠회 땡길때가없어서 판금3  천2조각셋팅하니까 기본스킬이랑 버프2개 깔끔하게 돌아감 다만 버프가동률이 쿨에비해 1/3토막 정도라 실제로는 공버프 100~150사이가 돌아간다고보면될듯 이케릭의 문제점은 파티지원이라는 단어임 그냥 파티 지원어빌이나 직업이 더효율적이라 파티쉴드는 세발자국 떨어지면 받지도못하고 그냥 설계미스케릭임 다른무기마스터리 20정도에 녹템7강든게 딜이 더쎄니 진작갈아탈껄 후회중ㅋㅋㅋ 
STOVE800000000
16분 전
24.07.18 06:56 -00:00
맨손 41까지 키웠는데, 갈아타야하나 고민되네요ㅠㅠ
S1719096599639611
19분 전
24.07.18 06:52 -00:00
영웅무기 나오고 그러면 격차가 더 벌어질래나. 보스 잡을떄 1렙 희귀대검으로 스왑해서 잡고 그랬는데 ㅋㅋ
82363030
40분 전
24.07.18 06:32 -00:00
311 °C
힐스킬 범위라도 적어주시던지요파티원이 어느정도 거리가있어도 힐이들어가야지딱붙어있어야지 힐 쉴드들어가면 이거 너무 제한적인거아닌가요? 힐이 %가아니고 고정 750인데 직업스킬은쿨타임이 너무 길구요 . 끊임없이 단련하래서이악물고 맨손단련중인데 어느정도 조정은 좀해주셔야되는것아닙니까 지금 탱커들 피통이 만이넘어갑니다.750으로 30초 회복률받아도 1000이고직업스킬은 거의 1회용이고 힐러는 스킬도 다수동으로힐각 재야되는데 노동에 비해 효과가 너무 미비합니다.개선안 검토좀 부탁드립니다.
바람의향연Q
36분 전
24.07.18 06:36 -00:00
끊임 없이 정신 단련을 하라는거 같습니다
S1719902196010811
39분 전
24.07.18 06:33 -00:00
이건 인정 조작 난이도가 이상하고 스킬에 대한 설명도 부족하고 고정 750 이것도 하지만 키우다보면 뭔가 올라가지않을까요?다른 맨찡이들과 다르게 정상적인 맨손분이 계셧네
S1720779994193111
1시간 전
24.07.18 06:12 -00:00
901 °C
맨손 상향 없으면 막피 시작한다. 나만 휠체어 탈 순 없다.
S1720781483473911
1시간 전
24.07.18 06:21 -00:00
맨손으로 막피는 가능하고? 솜방망이로 누굴 잡겠다는건지 ㅋㅋㅋㅋ그냥 대충봐도 맨손은 힐잠깐 쓰기위한 체인지용인거 안보임?애초에 강화도 안되고 어렵다고 언급을했는데 키운 사람이 하자가 있는거아님?정 맨손이 하고 싶었으면 궁수나 딜러계열로 레벨 빨리 올리고맨손 스킬 올리겠다 ㅉㅉ레벨46때 맨손으로 1시간 때리니깐 레벨 34되더라 애초에 맨손으로만 키워서 레벨 올리려는 사람들이 존 변태아님??
S1720777809342011
36분 전
24.07.18 06:36 -00:00
ㅋㅋㅋㅋㅋㅋㅋ 잼있으시넹 ㅋㅋ
105708274
1시간 전
24.07.18 06:11 -00:00
110 °C
마법 몬스터 평타도 마법 방어력에 영향이 있나요 `-` ?
15643006
1시간 전
24.07.18 06:16 -00:00
네  맞습니다.  천 으로 입으면 덜아파요
S1720307152263028
1시간 전
24.07.18 06:06 -00:00
911 °C
개발자 시밥바 색이야 테스트는 하고 만들었냐3일만 테스트해도 잘못된다는거 감지했을거다공격력 시바 두배넘게 차이나는거 실화냐??무기값 드립치지마라 개똥값 무기값 드립치지마라기본능력치 높지않냐 개소리작작해라 걍짜리 초록무기 찬거보다 약하다 십소리를 니 대가리에 양보해라버프스킬 시바 사용앰피650 실화냐?? 유지시간 5초 시밸뇬아 걸어가다 끝난다 그리고 시벌 공격스킬 모션이 이리기냐?? 데미지는 평타고 ㅋㅋㅋ 개그치는것도아니고 너같은 평타랑 데미지 똑같은데 모션있는 공격스킬 쓰겠냐 그리고 버프하는데 모션 이리 긴게임 첨본다 활온라인이냐 ㅋㅋㅋ 활케릭 존나 특화시켜놔서 렙1활이랑 50맨손보다 사냥이 빠르냐 ㅋㅋㅋ 개쟞같내진짜 밸런스 패치해라 개발자 니수준이 이정도면 어쩔수없고 
김한결입니다만
1시간 전
24.07.18 06:17 -00:00
그냥 무기끼면 안돼? 끼면 죽을거같은 상황인거야?
391864
1시간 전
24.07.18 06:09 -00:00
자기도 뭐가 문제인지 인지를 하고있으면서 헛소리를 쓰고있는게 웃기지않음?
84411128
1시간 전
24.07.18 05:48 -00:00
501 °C
소보원이랑도 분쟁신청할려해보도고 했는데 하는 말이 가관인데..?아이템을 사용하였고 어찌됬든 분쟁에 강제성이 없기때문에 저희쪽에서 도와줄수있는건 없고 민사소송 걸랜다 ㅋㅋㅋㅋ
확껴버린
1시간 전
24.07.18 06:20 -00:00
알아본바로는 구글에서 구글정책상 환불거절당하면  게임을 만든 앱 개발자의 재량으로 환불이 가능할수도 아닐수도 있다.구글에서는 더 이상 해줄수 없다.스토브고객센터 전화하면 "응 홈피에 고객센터에 문의해~"라고 하여 고객센터 문의하면 답변이 안온다.. 14일 문의했는데 4일째 응답없음어차피 연락와도 안해줄거 같음200%확신그래서 컨텐츠조정거시기위원회(허수아비1)의 내용중 하나가 강제성이 없으므로 피신청인쪽에서 대답이 없으면 아무런 조치를 취할수 없다는 입장그리고 오늘 알게된건 소보원 또한 (허수아비2) 강제성이 없으므로 유저입장에서는 이제 미칠노릇자 이제 남은건? 시뮬레이션 돌려보면민사소송을 하여 법적절차를 밟는 것이것도 얼추 알아본바,  대충요약하자면..버그 문제는 게임사가 의지를 갖고 개선한다면 환불의 조건이 성립하지 않는다. 환불의 확률이 높은 경우는 게임을 할수가 없어서 (그기간은 정확히모름)금전적 시간적 손해를 받았을 경우그 기간에 따른 보상을 일부 받을수 있다.뭐 다른 사유도 있을수 있겠지만 알아본건 이정도..그리고 마지막으로 돈을 떠나서 삶을 살아가면서 알겠지만 학교든 직장이든 정치든 힘이 있어야 입김도 쎈법이므로 우리 개미들은 모여야 간신히 장수말벌 한마리를 잡을수 있다.가장높은확률은 최근 천만유튭사건처럼 거대한 대왕개미를 찾아 도움을 요청하거나, 언론화 시키는방법또 하나는 모두가 단합하여 단체 법적절차를 밟는 방법그냥 사회에서 매장 시키는 것이다.여기 할수 있는사람? 메이플급 사건이 아니라면 없을 것 같다.그저 개개인이 부르짖을 뿐이지 공기마냥 보이지도 소리나지도 않게 사라질뿐..20년 넘게 게임하면서 이런 처참한 상황을 처음으로 직면하여 직접 겪어보니 얼얼하다~ 돈은 아깝지 않다. 다만,  유저를 테스터로 썼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부족한 게임침묵으로 일관하는 태도게임이라는걸 즐기는게 아니라 다른시각으로 바라보게 만든 죄앞으로 마주칠일 없기를 바란다. 더럽다 더러워  
S1720750082729011
1시간 전
24.07.18 06:02 -00:00
지가 도박해놓고 ㅋㅋㅋㅋㅋ 30만원에 전설 나왔어도 환불 신청했을까
S1720761188439111
1시간 전
24.07.18 05:42 -00:00
301 °C
있나?ㅋ
S1721281902143000
1시간 전
24.07.18 05:59 -00:00
기본30은 무과금이지?
79532342
1시간 전
24.07.18 05:53 -00:00
질문이 어째...  에효 ㅋ
S1720307152263028
2시간 전
24.07.18 05:34 -00:00
350 °C
맨손 테스트 해보고 만든겁니다밸런스 패치 시급합니다 개발자는 쪽팔린줄 아세요이딴식으로 케릭을 만든고 오픈합니까 재정신도아니고 또라이도 이렇게 안만듭니다머 하나 좋은것도없고 공격버프도 달랑 5초유지 ㅋㅋ 앰은 600넘게들고 걸어가다 버프빠지것다ㅋㅋ 힐은 바로옆에서 들어가고 최대750회복 앰피480 ㅋㅋㅋㅋ 개그하냐 물약쳐먹겟다야 맨손 필요없우니까 글러브 무기 만들어라 ㅅㅂ 공격력 졎빠지게 약하고 명중 낮고 이런 개 쓰뤠기같은거 기획햇냐 맨손 클래스 만든색이 짤라라 대가리에 똥안차고 이런클래스 못만든다 이번 패치때 꼭  밸런스 수정해라 공격력이랑 명중 쌔게하고 버프스킬 앰대량감소 버프지속시간 대량증가 알겟냐??
S1720734378439211
1시간 전
24.07.18 05:49 -00:00
이형 왜이렇게 화낫어 맨손시작한 형이 잘못한거같은데
82599574
1시간 전
24.07.18 05:44 -00:00
욕을 쓰면서 비아냥되고 부모욕 하고 어린티 너무 나고 힘내고
육식토끼이
5시간 전
24.07.18 02:32 -00:00
249 °C
있는거 탈탈 털어서 오늘도 에어팟프로에 도전젭알 에어팟은 모두모두 노리지 말아달라요ㅠㅜㅜ
돈까스제육볶음순대국치즈크러스트치즈피자
4시간 전
24.07.18 02:42 -00:00
저는 모코코 보조배터리에 넣구있습니다 쿠쿠쿠쿠(무려 10명이나주기때문에 확률상 승산있다고생각함)
덕우9053
21.08.11
21.08.11 05:01 -00:00
135 °C
재미있었습니다

또할꺼같아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진서업
21.08.11
21.08.11 05:02 -00:00

가격이 착해

STOVE83017387
21.08.11
21.08.11 05:01 -00:00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