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20616153088011
2시간 전
24.07.12 22:03 -00:00
0 °C
왜?
80659054
3시간 전
24.07.12 21:04 -00:00
0 °C
맨날 또리안01 못살게구네
S1720636644974011
4시간 전
24.07.12 20:08 -00:00
115 °C
최적화를 해야지다른모바일겜 5~10퍼먹는데 30~50퍼가 말이되나요?심지어 그래픽도 타겜대비별론데그리고 터치감도 찍혔다 안찍혔다하고 에휴
S1719199723424712
2시간 전
24.07.12 22:12 -00:00
그래서 컴 구매하라고 올라온거 같은데 질렀으면 ㅎㄷ ㄷ
86312586
3시간 전
24.07.12 20:58 -00:00
나도 화면갑자기 꺼져서 봣는데 메인컴 cpu 40퍼 정도 먹고 그래픽가능 존나 갈구고 온도보니깐 풀스크린하면 80도 걍 찍어버림 후덜덜 보조컴은 평범하게 돌아가는데
S1720778924314628
4시간 전
24.07.12 20:00 -00:00
1 °C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라엘1 캐릭터 있어도 생제 때문에 안들어가진다고 
S1720778924314628
4시간 전
24.07.12 19:48 -00:00
0 °C
캐릭 라엘 1 캐릭 생성 되있는데 왜자꾸 생성제한 때문에 못들어가게 하냐고 서버 안정화 시킬때마다 그럼 서버안정화 하고 점검을 왜하는거냐 도대체 존나 무능력하네
S1720579400708911
5시간 전
24.07.12 19:02 -00:00
0 °C
적당히좀 하소
S1719198340490311
5시간 전
24.07.12 18:24 -00:00
211 °C
이따구로운영함? 리니지 프리섭도이거보단잘하것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과문도안올려 개소리만짓거려 테스트는안해봄? ㅋㅋㅋㅋㅋㅋ 오픈전에? 양심 터진거같네 
STOVE134254892
5시간 전
24.07.12 18:36 -00:00
ㅋㅋㅋㅋㅋㅋflakedfgfn
S1719198340490311
5시간 전
24.07.12 18:24 -00:00
작성자
점검을 하루에  7번을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저기만하는것도아니고 
S1720615907617511
5시간 전
24.07.12 18:22 -00:00
50 °C
로웨인 1서버 자꾸 서버접속 응답 없음 이라고 뜨고 접속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다른 서버는 다 접속 가능한데  로웨인1서버만 접속 안됩니다 ㅜㅜ답답해요 ㅠㅠ
STOVE134254892
5시간 전
24.07.12 18:35 -00:00
ㅋㅋㅋㅋㅋㅋflake
S1719200386048011
24.07.09
24.07.09 11:20 -00:00
73 °C
로드나인은 원격 없냐? 싸구려회사라 그런가
빈센조
24.07.09
24.07.09 11:22 -00:00
**
OFFICIAL라운지 매니저
24.06.28
24.06.28 07:38 -00:00
1,698 °C
안녕하세요,라운지 매니저입니다.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신  유저 창작 파티 가2024년 6월 28일 16시부터시작되었습니다! 🤩💜진행 기간6/28(금) 오후 4시 ~ 7/14 (일)까지- 당선작 발표: 7/24(수) 오후 4시 이후 -🌟참여 방법"여러분의 인생에 영향을 준 그 순간, 그 게임이 있나요?"주제에 관련한 UGC를 필수태그와 함께 라운지에 공유해 주세요!- 필수태그(3개): #STOVE라운지, #유저창작파티, #내인생작영상, 일러스트, 글 등 UGC 형태는 무관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Tip1] 가산점 받는 꿀팁!STOVE에서 플레이 가능한 IP를 활용해 제작해 보세요! [Tip2] 저는 창작에 자신이 없는데요..😢댓츠 노노! AI 활용이 가능하니 편하게 도전해 보세요!🎁 시상 내역 앗, 이렇게 푸짐할 수가!!! ∑(°口 ° New iPad Pro 11모델, 실버 (1명)LG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86.42cm (1명)AirPods Pro Magsafe 충전 케이스 모델 (2세대, USB-C) (1명)로지텍 PRO X SUPERLIGHT 2, 블랙 (2명)CHERRY MX BOARD 3.0S 블랙, 저소음 적축 (3명)+그 외 스토브 캐시, 스토브 포인트, 플레이크 등등!라운지 매니저도 탐나는 상품이 가득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 유저 창작 파티 이벤트 페이지<> CM화덕 릴레이 미션 <> CM불곰 릴레이 미션 <감사합니다.
잉파
21.08.11
21.08.11 04:57 -00:00
133 °C
이 리뷰가 강화에 도움이 되기를

빛강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어류
21.08.11
21.08.11 04:57 -00:00

빛강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