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트를 모아 문제를 푸는 게임을 많이 해보지 않았거나 관심이 없는 분들은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힐링하러 왔다가 플레이 타임이 길어지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공사장 초반에 무거운 짐을 둘이서 처음으로 같이 미는 부분에서 조금 헤맸고, 지도를 열면 플레이어 아이콘이 너무 커서 지도를 가리는 점이 아쉬웠습니다. 길이 명확하지 않아 생각보다 쉬운 게임은 아니라고 느꼈습니다. 막힐 만한 부분에 쪽지나 발자국 같은 숨은 힌트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경로나 해결법이 한 가지로 한정되지 않는 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재밌었습니다.
!!
천장 찍고 드디어 원하던 캐릭터를 뽑아 부대를 완성했습니다.비록 SP 등급은 없지만, S등급에 비하면 SS 등급 캐릭터는 정말 월등하게 강력하군요!이 덱의 완성은 그 누구보다 처음 뽑은 SS 등급 캐릭터이자,압도적인 CC 성능으로 거의 모든 스테이지를 혼자서 캐리한 어검의 칼날 - 노델 에게 감사하고 싶군요!다른 SS 등급 캐릭터를 뽑아보니, 딱히 노델이 딜이 좋은 건 아닌 것 같은데,궁극 스킬이 "스킬 시전 동안 적 전원을 에어본" 시켜주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서, 3~4초 가량을 완전한 프리딜 상태로 만들어 버립니다.가장 마지막에 천장 찍고 나온 열광의 춤 - 리토는 재능 하나 안 찍어 줬는데, 벌써 미터기를 찢어버리려고 존재감을 뽐내고 있네요.다른 두 캐릭터는 출책 및 각종 보상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라, 실질적으로 뽑은 제가 뽑은 SS 캐릭터는 위에 두 캐릭터가 전부 ㅋㅋㅋ방치에 언젠간 반드시 접고 마는 가챠게임이라 적당히 찍먹하고 빠지려 했는데, 이거 한동안 붙잡고 있을 것 같습니다.그런 김에 과금해서 일단 가장 마음에 안드는 남주의 스킨을 여캐로 바꿔야...그런데 과금을 생각하니, 차라리 가장 비싼 패키지를 사서 굿즈도 받을 욕심까지 들어서 고민이네요 ㅋㅋㅋ효율적인 패키지만 딱 따서 계산해 보면 적어도 6200 포인트는 필요한데,그럼 선택지가 9999 포인트를 주는 가장 비싼 패키지 밖에 없는데...과금은 조금 더 고민해 보도록 하고!오랜만에 편하게 방치형 폐지 줍기 게임을 하니깐 재밌기도 하네요 ㅋㅋㅋ그래도 이 정도면 최강부대 아니겠습니까? ㅎㅎㅎㅎㅎ다들 즐겜하세요!
재밌게 잘 했습니다
이상한 이벤하지말고무기복구권 뿌려라유저100퍼 좋아한다..안좋아하는유저 있을거같냐?린지라이크면서 먼 타겜이랑 틀리다고 강조하냐툴리긴했지 정상이 비정상화 됐는데..이만 개 떠라이 짓 그만 하고무기복구권 뿌려
👋Hi guys
잘몰라
좋아요~
한달하고 2주짼데..
1국에 대가가 상가에 호떼이 배만 론 당해서 -160002국은 대가가 저에게 2판 2000점 론 당해서 저와 상가의 점수차는 140003국에 막판에 8통으로 더블론이 나왔는데 상가는 +3900, 저는 친 하네만 +18000따라서 상가와의 점수차를 다 따라잡고 절묘한 깻잎차이 100점차로 역전승했습니다.(이미 오라스 돌입 시점에 14000점차니까 친 하네만 론이면 바로역전이다 싶었고 거기에 마침 통수 혼일 갈만한 적절한 패가 나온데다 북빼기가 더블도라인 상황이라 역패+통수 혼일 밀어서 하네만으로 만들고, 대기도 절묘하게 258통 3면 노베탄으로 대기면이 상당히 넓음)희한한 장면 4가지1. 내 입장에서 오라스친 역전승과 토비승이 동시에 나옴2. 선턴 동점역전승과 비견될 정도인 후턴 100점차 역전승이 나옴3.상가는 못 이기는게 이상할 54900점이나 얻고도, 심지어 한 번도 안 쏘이고 16000점 배만 론, 3900점 3판 론 두 번이나 직격 성공하고도 100점차로 역전당해서 1등을 못함 4. 대가는 3국 내내 혼자 3번 다 론 당하고 그 중 한 번은 더블론임. 즉 3국 동안 딱 3개의 본장만 진행됐는데 2명에게 2번씩 쏘임.(그리고 오라스 더블론과 토비패 동시에 당함)
응애ㅑㅐㅐ
응애나아기
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