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79371
1시간 전
24.07.17 09:21 -00:00
211 °C
1. 장비,장신구 파편으로 강화석 제작 할 수 있게 해주세요.(매물은 쌓이는데 쓸 곳이 없어요.)2. 최소 고급 장비(2종), 희귀(1종)를 제작 가능하게 해주세요.3. 호문 배양세포 드랍률을 올리거나 던전을 만들어주세요.(호문이 나름 진화개념으로 재밌는 컨텐츠인데 진입장벽이 높음)4. 장비수집 컬렉션 일괄등록 필요합니다.5. 컬렉션 검색 시 초심자만 쳐도 관련된 아이템이 다 검색되게 해주세요.(초심자 검색 -> 초심자 장비 전체 검색,  개척자 검색 -> 개척자 장비 전체 검색)6. 배틀패스 효율이 너무 안좋아요. 치킨하나 더 먹는게 날거같아요.7. 길드 초대목록 만들어주세요.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S1719201312043211
1시간 전
24.07.17 09:22 -00:00
접속할수있는거에 감사하며 게임해라 임마
S1719201312043211
1시간 전
24.07.17 09:18 -00:00
260 °C
대기열때문에 접속에 되야 게임을하지 시부레것들아
S1720681328241012
36분 전
24.07.17 09:33 -00:00
지금 대기열만 4시간쨰..ㅎㄷㄷ
LollolLov
1시간 전
24.07.17 09:20 -00:00
역시 로웨인 피해오길 잘했다. 네가 선택한 도시섭 악으로 깡으로 버텨라 ㅋㅋ
결말포함
2시간 전
24.07.17 08:11 -00:00
160 °C
세르케? 게임 설명은 핵앤슬이라고 하는데 플레이 화면도 그렇고 옆동네 장르표기에도 액션 RPG 정도로만 표기된걸 보면단어 자체로의 핵앤슬래시 느낌이고 장르적으로 엄청나게 파밍에 집중되거나 하진 않은것 같습니다만 정확한건 해봐야 알기때문에가격이 싸서 저는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나중에 구매해 봐야겠네요그나저나 해당 게임이 옆동네에선 아직 출시 전이네요 ㅎㅎ
촉촉한감자칩
25분 전
24.07.17 09:44 -00:00
오! 선발대를 자처해 주셨군요! ㅎㅎㅎㅎ
작은메이
2시간 전
24.07.17 07:53 -00:00
206 °C
팝업은 상관없었는데 런처 아래 딱 붙어있는게외관을 해치는거같음
촉촉한감자칩
24분 전
24.07.17 09:45 -00:00
저기 광고는 좀 ㅠㅠ 이러니 스팀을 계속 쓰게 되죠...
STOVE162878244452711
3시간 전
24.07.17 07:21 -00:00
112 °C
잦은 점검과 각종 버그 때문에 환불요청한다고 했더니 이제는 문제해결되었는지 링크 보내주면서 확인해보라네
7497203_TR
3시간 전
24.07.17 07:38 -00:00
다 같은 답변오는듯
S1717477574953400
3시간 전
24.07.17 07:37 -00:00
아니 서버운영 저가치하고 환불다해주지도 않으면서 계정 정지 시키는 법이 어디있음?
꾸우웅뿡
4시간 전
24.07.17 06:25 -00:00
10 °C
점검 금욘날할듯기본적인.스캔기능조차 병 ㅡ신처럼 만들어놧는데 그런건 빨리고처야지 ㅉㅉ 모하냐 일하고있음?
S1720606348950011
6시간 전
24.07.17 04:04 -00:00
0 °C
무슨 대기열이 ............... 잘못 걸리면 ...........하루 종일  대기만하다 끝난다.이게 접속 오류랑 뭐가 다르냐....그리고 핸드폰  대기열 화면에서 딴화면좀 보고 다시  대기열 화면 들어오면 ................대기 인원 안줄고 멈추는거는 알고 있냐?이러면 첨부터 다시  접속해야해..~~~쓰벌,,,,,,,,,,,,,, 서버 를    고른 내 잘못이냐??휴,,,,,,,,,,,,,,, 서버 변경권이라도 내놔~~~
STOVE167905744483111
8시간 전
24.07.17 01:59 -00:00
105 °C
후움...........................................
S1720698302754912
8시간 전
24.07.17 02:28 -00:00
경쟁게임에서 시스템 버그로 인해 직접적이고 실질적 피해가 발생했으니 그에 대한 보상으로 사용한 게임 내 재화의 금액에 더하여 해당 게임에 투자한 시간비용을 계산해서 소보원에 민원 넣어. 게임사의 상품이 정상적이었다면 왜 안하겠음? 불량품 환불하는건 어디나 같고, 분쟁위에서 안되면 시간 좀 걸려도 소보원에 소 제기 ㄱㄱ참고로 이런거 이슈 계속 커지면 공중파 탄다. 그러면 헬게이트 열리는거임
확껴버린
7시간 전
24.07.17 02:45 -00:00
저도 컨텐츠 위원회 민원 넣었는데 내용중 일부 보니까 허수아비 기관 같아요.스마갤쪽에서 대응안해주면 아무것도 못하는 기관임.. 그냥 조정만 해주는 기관소보원이나 법원절차 밖에 안떠오르네여 이제
코잡스
24.07.16
24.07.16 05:30 -00:00
283 °C
이게 영웅 아바타냐? 희귀에 보라색 칠만 한거지ㅡㅡ
138985091
24.07.16
24.07.16 05:43 -00:00
치킨 처럼 생겨 냐 
달이_2
24.07.16
24.07.16 05:32 -00:00
그나마 모험 주화 교환영변이 쓸만하더라 주화나모아라
돈까스제육볶음순대국치즈크러스트치즈피자
24.07.16
24.07.16 01:46 -00:00
925 °C
조건1. 주6일 똑같은메뉴만(종류변경x)저는 샤브샤브 (사진은 싼가격에 1인샤브샤브먹을 수 있는 샤브로입니다. 맛집이에옹)강력한 후보군이 된장&김치찌개, 돈까스, 제육볶음, 초밥, 피자 등이 있었으나 (치킨은 그 기름짐때문에 질릴거같아서 후보군에서 탈락)역시 한 냄비에 풀코스로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가 안질리지 않나~싶습니다모두들 똑같은메뉴만 먹어도 안질리는음식은??(주7일이 아니라 6일인 이유는... 7일은 너무 힘들거같아서>.< 사진은 구글검색한 올드보이)
해바라기씨좋아
2시간 전
24.07.17 07:52 -00:00
음~ 저는 음음 저는~ 음음 뭐든 6일 먹으면 6개월 간 안먹을 것 같아요...ㅎ요즘은 냉면~? 밀면~? 제육볶음~?
레랑22
24.07.16
24.07.16 06:40 -00:00
와 샤브샤브 맛있겠어요!!
SndRC9
21.08.11
21.08.11 02:17 -00:00
242 °C
음...

소서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비쯔으
21.08.11
21.08.11 02:43 -00:00

점핑권 보유중 ㅋㅋㅋㅋ

배틀메이커
21.08.11
21.08.11 02:21 -00:00

패스 써야하나

감재맨두
21.08.11
21.08.11 02:19 -00:00

벌써??? ㅎㅎㅎㅎㅎ 

준꼬성
21.08.11
21.08.11 02:18 -00:00

좋은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