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에트보몽
32분 전
24.07.13 16:10 -00:00
160 °C
🌟 로드나인 최초 단톡방: 저희가 다음 대안을 제시 하겠습니다 🌟(유저님들에게 짜릿함을 드리기 위해)공지에 명확한 대안 제시!!! (600명 인원 제한 비번 단톡방이며현재 577명 유저님과 함께 *^^*)https://open.kakao.com/o/g0b4I09f✨ 추신.인원 제한인 이유 - 한분한분의 글을 보며 소통 하기 위해!!!인원이 너무 많으면 글 읽을 수 도 없잖아요^^참고사항.저희방에서 거칠게 말하는  이상한 ㄴ들 다 정리 했으니 소통 하시기 편하실 꺼에요*^^*(그리고 따라다니며 비방하는 ㄴ 계속 신고중 ^^v)
이게정상화냐
30분 전
24.07.13 16:12 -00:00
이런것보단 개돼지행님들 지갑여는 방법 공유좀 고객님
161184051
30분 전
24.07.13 16:12 -00:00
뭔 자꾸 다음대안을 제시한다고 난리고
STOVE168545477324711
1시간 전
24.07.13 15:47 -00:00
111 °C
다른 리니지라이크들 오픈부터 유저들한테 정말 쌍욕 먹어가면서버그 고치고 인게임 편의성이나 개선할점 느리지만 하나씩 수정한 부분이..주변 리니지라이크 게임만 잠깐 봐도 넘쳐 나는데..유저를 호구취급 한다는 그 독하다는 NC도 편의성 부분 많이 개선했는데..이제는 많이 퍼주기도 하고..그렇게 오랜시간 유저들이 발견하고 문의해서 어렵게 개선된 부분이 어떻게 신작 게임에 하나도 반영이 안되어있나요..??리니지라이크 신작게임인데.. 기존게임에서 그래픽만 살짝 바껴서 초기화 된 것 마냥..첨부터 다시 유저들이 버그 발견하고 편의성 지적하고 고칠거 문의하고...이거 프리섭이에요??유저들이 뭘 원하는지 분명히 알텐데... 어떻게 적용해서 오픈 할 생각을 1도 안하고..오픈해서 임점/수정/임점/수정/임점....그리고 아직도 개선될게 너무 많은데...이러면 유저들은 기존에 하던거 하러가지...(필자는 둘 다 하는 중~)정상화를 시킨다는 말은 이제 무의미하고.. 게임 잘 살려봐요..유저분들 땅만 보고 싸우는 것만 보게 하지 말고 주변 환경이나 풍경 하늘 도 좀 볼 수 있게 수정도 좀 하자구용~ㅋ
이게정상화냐
1시간 전
24.07.13 15:53 -00:00
개돼지 행님들은 과금만 해주세요 입은 저희가 털께요 호갱님
엘프예나
1시간 전
24.07.13 15:50 -00:00
나는 정상화 입 턴게 더 열받는다 ㅋㅋㅋ 
S1718718113137012
1시간 전
24.07.13 15:32 -00:00
0 °C
길드가입 했는데 성장 퀘가 안깨짐;; 이런 현상 있으신분???
ll나라ll_TR
2시간 전
24.07.13 14:48 -00:00
0 °C
로웨인 3에다가 했는데생성 불가라고 안되는거냐 ??그럼 왜 사전 신청인데 ㅅㅂ
S1719192086924111
2시간 전
24.07.13 14:37 -00:00
100 °C
운영자님들 살면서 처음으로 자유게시판에 글 써봅니다꼭 말씀드리고 싶은말이 있어서요 오픈날부터 곧 3일차가 되는 지금까지오류로 과금도 쿠폰도 못쓰고 강제 무과금 하고 있는대요정말 여기 회사 직원들은 정말 무능력 그 자체네요 딴건 몰라도 결제오류를 아직도못잡고 있다는게 한편으로 대단합니다 돈받으면서 하시는 일인데ㅎㅎ 저같으면 쪽팔려서 밥도 못먹을거같은대워라벨 타령하시면서 잘 드시고 잘 쉬고계시죠? 내일도 못잡을테니 지금처럼 무능한 하루 되세요~
이게정상화냐
2시간 전
24.07.13 14:52 -00:00
저희회사 휴가중입니다 개돼지행님들 덕에 편안한 휴가 보내고 있습니다 고객님
팬텀0117
2시간 전
24.07.13 14:39 -00:00
저랑 똑같으시네요 미친것들 
264853
2시간 전
24.07.13 14:20 -00:00
351 °C
바르테스3인데 갑자기 접속이 안되네 뭐임
S1720778048793011
2시간 전
24.07.13 14:23 -00:00
랜덤입니다 눈팅중이라 다시 재접하니 되는데 또다시 팅기네요 그리고 다시 재접. . . 이제 자야하는데
71847467
2시간 전
24.07.13 14:22 -00:00
오..저도 하다가 갑자기 튕겼네요
S1720697651079711
3시간 전
24.07.13 14:03 -00:00
200 °C
몇명 접속못하면 어떠냐 ㅅㅅㅅㅅㅅ 이런식인듯
S1719198312513000
3시간 전
24.07.13 14:06 -00:00
나만 이런게 아니엿네ㅡㅡ
S1720855372109200
3시간 전
24.07.13 14:05 -00:00
몇시간째 접속안됨 겜시작할때 그래도 선두였는데 지금쯤 다 따였을듯
S1719219582857011
3시간 전
24.07.13 13:46 -00:00
203 °C
ㅅㅂ 장례식 언제 하냐 조문간다
이게정상화냐
3시간 전
24.07.13 14:04 -00:00
아직은 프모들 많아서 생명이 유지될꺼 같습니다 개돼지행님들덕에 고객님
STOVE170321666019111
3시간 전
24.07.13 13:52 -00:00
희팔이형은 장례식 조차도 사기아님?ㅋㅋㅋ  
82770013
3시간 전
24.07.13 13:42 -00:00
105 °C
딱 말해봐어디서하는게 더 재밌고 좋아참고로 무소과금유저임
카리나가위갈아요
3시간 전
24.07.13 13:45 -00:00
재밌고 좋아라는 말만 뺐어도 대답해줬을덴데..
S1719189652962012
3시간 전
24.07.13 13:45 -00:00
라엘1
아인ii
24.07.11
24.07.11 06:22 -00:00
655 °C
우리들의 4분 33초의 보상이 카톡으로 지급되었습니다
FindGame
21.07.21
21.07.21 07:28 -00:00
273 °C
클리어 인증



굉장히 느낌이 독특했던 게임.

암만 봐도 기괴한 건 아닌 것 같은데, 비슷한 느낌은 난다.

도축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여린 사람은 충격 먹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GM외계인납치작전
21.07.22
21.07.22 08:39 -00:00

여린사람은 도축주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