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381633
12분 전
24.07.22 22:41 -00:00
0 °C
이거 공지도 제대로 안되어 있고, 혹시나 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답도 안하고..그러더니 진짜 초기화를 하네요?점검은 다 참았는데.. 이건 너무 심각한거 아닌가요 ㄷㄷ
그렌gren
2시간 전
24.07.22 21:15 -00:00
21 °C
온도 23도 풍량 강풍 / 바다 /망고 / 빙수더운 여름인 만큼 운동하기가 더 귀찮고 찝찝하지만 막상 하면 할만한 것 같고 하고 난 다음에 시원해지는 느낌이 진짜 쾌감 쩝니다! 매일 꾸준히 해서 습관으로 만들어 놓으면 게임 할 체력도 만들 수 있고 무더운 여름에도 좀 더 버틸 수 있는 몸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처음 시작이 힘드시다면 땀 나기 전까지 하다가 게임도 하면서 쉬고 가끔가다 맛있는 것도 먹어주며 밸런스 있게 하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적절한 보상과 함께 이용해서 한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겁니다!예를 들어서 30분 정도 밖에서 운동을 했다면 온도 23도 풍량 강풍으로 시원하게 하든 망고 빙수를 조금씩 먹으면서 하든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게임과 함께 몰입해서 주인공의 행동을 적절한 선에서 비슷하게 따라하며 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바입니다!(처음에는 현타 올 수도 있기는 하지만 진짜 "나만의 꿀팁" 이라고 생각이 드는 경지에 오를 정도로 몰입해서 즐겁게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조금이라도 해보면 될 때가 있으니 간단하게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덥고 힘들고 지친 시기인 만큼 뭐라도 하나 제대로 즐겨야 하지 않겠습니까? 솔직히 운동 안 하고 게임만 미친듯이 하고 싶을 때가 있기는 한데 오래 오래 건강한 게임 생활 해야 하니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게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몸을 만들어봤으면 합니다!   
S1717590654387900
2시간 전
24.07.22 20:25 -00:00
0 °C
남들 스트레스받고 열받는거보니 그냥 웃기네 ㅋㅋㅋㅋ 이딴겜에 돈쓰고 열받고 코미디네bj들은 갓겜이라고 쳐빨고 ㅋㅋㅋㅋ 얼른 뻥매출금지 법안이 생겨서 사기 매출순위 사라져야지
S1720956862319911
7시간 전
24.07.22 16:11 -00:00
0 °C
남들 레벨 올리고 득템할동안 난 검은 화면 클릭하고 있어야 됨? 내가 현질한거 보상은 해줄거임? 지금 시간동안 못누리는거 보상 안해주면 이게 사기지 뭐야
STOVE162852221235100
7시간 전
24.07.22 16:01 -00:00
110 °C
유저들이 진짜 개돼지처럼 보이나 븅신같은 운영 하는 수준이정도면 개발자들 다 ** 수준아니냐? 최저시급으로 돈주면서 일해라 그정도 실력이면
엽백이
7시간 전
24.07.22 16:06 -00:00
게임 만들때 제일 기초적인 접속도 제대로 못잡고 뭐했는데 ㄹㅇ 모르겠누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선하긴하다 접속조차 안되는 신겜
뽀뽀깅
7시간 전
24.07.22 16:04 -00:00
목,금 정기점검까지안고칠듯
에니악2
7시간 전
24.07.22 15:43 -00:00
0 °C
이동석 1 사용시 스킬요청시간이 만료되었습니다. 하고 그자리에 다시 주저앉는데.. 이거 버그인가요?
로드석궁
8시간 전
24.07.22 14:44 -00:00
161 °C
혹시전투봉 이거 근접 공격력, 근접명중 으로 잘못설정 해놓은것아닌가요?★ 전투봉 랩 53. 공격력 571. 마법공격력 936  ★ 전투봉 랩 39. 공격력 571. 마법공격력 617전투봉이 공속이 빨라서 그렇다~ 하시는분 있으시던데그러기엔 랩과, 공차가 저정도나는데 이렇게 차이나는건아닌것같아서.....전투봉 설정을 근접공으로 설정 잘못해논게 아닌가 싶어서이렇게 글남겨봐요..  운영자 문의답변이 안와서^^;;;
STOVE83634230
1시간 전
24.07.22 21:43 -00:00
공속이 빨라서 데미지가 작다라면 동일 몹한테 지팡이는 빗나감 안뜨고 전투봉은 뜨는거 부터 가 오류임
우빡이
8시간 전
24.07.22 14:58 -00:00
전투봉 하다 때려치우고 접음 이 게임은 미래가 없음
S1719313162630211
9시간 전
24.07.22 14:06 -00:00
0 °C
밀어내기가 안되는거 아님 지금?서버 재부팅해서 다 로그아웃 시켜주면 접속이 될거아냐다른캐릭터로 들어가보니까접속 못하고있는 내 캐릭터가 마을에 떡하니 서있는데
로웨인8섭
11시간 전
24.07.22 11:58 -00:00
301 °C
스타로 시작해서 리니지 뮤 라크하임 라그나로크 알투 실크로드 아크로드 리니지2 아이온 운 등등 기억나지 않는 수많은 게임들중에 처음 환불요청해봄 
S1719198581852011
11시간 전
24.07.22 12:00 -00:00
저랑 비슷한 길을 걸어오셧네...뮤가 저는 처음이였음
슉슈슉슉슉슉슉슈슉
14시간 전
24.07.22 09:03 -00:00
140 °C
진짜 옛날거고 콜라보라고 하기엔 그냥 캐릭터 업데이트지만  너무나 뇌리에 박혀버린 클로이모레츠캐릭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나 한국 연예인 나왔을때는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분 나왔을때는 진짜 충격이었던ㄷㄷ 누추한 보급창고에 왜 귀하신분이.. 그와중에 비율때문에 헤드샷 잘 안맞는거 아니냐고 걱정햇던 기억이 나네요 
호구뇨석아
13시간 전
24.07.22 09:43 -00:00
와 이거 대충 몇년도에 한거에요?????
GMhyung12
21.06.16
21.06.16 09:29 -00:00
982 °C
크로노 아크 운명편 소개 및 캐릭터 선공개








운명편 소개
안녕하세요. 크로노 아크의 스토리 개발이 꽤 많이 진행되었습니다.

크로노 아크의 스토리 파트 구조는 크게 ‘루시’와 ‘아자르’, 두 명의 주인공이 각자의 스토리를 전개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스토리 업데이트 시 메인 스토리라고 할 수 있는, ‘아자르’가 주인공으로서 등장하는 운명편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게임을 처음 개발할 때부터 이런저런 설정은 많이 구상해뒀지만,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방식과 캐릭터들의 활용에 대해서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에 따라 최종적으로 결정한 스토리의 분위기는 ‘단간론파’에서 모티베이션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는 단간론파를 떠올릴 수 있겠지만, 크로노 아크는 본격 추리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저희는 다른 부분에 집중했습니다.



운명편의 에피소드는 프롤로그를 포함해 총 10개 내외의 에피소드가 있을 예정이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프롤로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 기존 크로노 아크에 구현되어 있던 스토리를 다듬어 전개를 좀 더 재미있게 변경했습니다.
이상의 이유로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스토리 진행 상황이 모두 초기화될 예정입니다.


크로노 아크 스토리의 의미
크로노 아크는 ‘스토리만으로도 구매할 가치가 충분한 게임’을 목표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앞서 업데이트된 희망 모드 등도 게임의 허들을 낮춰 스토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물론 스토리 파트로 인해 로그라이크 파트의 몰입도가 해쳐지진 않을 것입니다.
크로노 아크의 본질은 어디까지나 로그라이크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로그라이크
스토리 패치 이후 업데이트부터는 새로운 플레이어블 캐릭터 추가, 건물형 오브젝트의 추가 및 개선, 새로운 스테이지, 챌린지 등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가 늦어진 이유는 운명편 스토리를 위한 새로운 시스템 제작과, 수많은 캐릭터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그리는데 많은 시간이 소모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어느 정도 기반이 완성된 만큼, 남은 업데이트부터는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나리오 라이팅
시나리오 라이팅으로 ‘린유즈(Linuj)’ 작가님이 참여하셨습니다.

캐릭터 선공개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계속해서 캐릭터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