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들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댓글 쿠폰+출석 2일 정신 없어서 모바일로도 못했음 ㅠㅠ
d4523d54923a6cc403dd7670836e75b6
굿 잼
오호
서버 : 라디언트05 케릭 : 수배길드 : 레전드월드보스 (파르토) 잡고 있는데, 작업장케릭 이라면서 죽이길래 왜 죽이냐고 하니, 저런 답변을 합니다.작업장 케릭이 월드 보스도 잡냐보죠?필드에서 죽었다면 작업장 착각하고 죽였겠지 이해라도 하는데, 이름이 단지 영문이라고 무조건 작업장 케릭 또는 메크로라는 죽이는건 이해가 안됩니다.왜 죽이냐고 따지니, 개인거래에 저런걸 보냈는데, 장사속인가요 아님 조롱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라운지 매니저입니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로드나인> 출석 보상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 📆 이벤트 기간 12월 2일(월) 00:00~12월 31일(화) 23:59🎁 이벤트 보상1) 매일 매일 다른 출석 보상 - 최대 10,000 플레이크2) 게임 이용권 - 러브 플루트, 백의 소각자 100% 할인쿠폰또한 12월 교환 상점에서는그동안 모은 플레이크로스토어 할인 쿠폰 최대 5천원권을구매하실 수 있습니다.한정 수량 준비되어 있으니서둘러 주세요 🤩 >>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플랫폼만 같으면 될줄 알았건만...
이 문항이 젤 어려워요..
본인 시신 수습 중에 사망하면 (들어오지 못한)모든 템이 다 날아가는 이거 어떻게 좀 조치를 취해주셔야할 것 같습니다.유적지에서 끔살당해서 이정도면 적들 인식 범위안에 안 들어오겠지 하면서 묘까지 갔다가 회수 중에 별안간 날아온 궁병 활 맞고 또 누어버리니까그동안의 파밍품목들, 치료제, 고급밥 한큐에 다 날아가버리네요. 수중에 템은 없고 시신파밍 중에 가드불가고 궁병 인식범위는 오지면 또 이런 위험천만한 적지에서 사망했을 경우(아무것도 없는 황무지에서 죽을 이유는 없을테니) 시신수습은 어떤 방식으로 이뤄져야만아이템 누락없이 안전하게 시신수습을 할 수 있는걸까요? 제가 이걸 두번 당해보니까 플레이 의욕이 상당히 떨어집니다. 오염도 꾸역꾸역 올려가며 수류탄마저 써가면서 천신만고 끝에 궁병 하나의 견제 정도만 받는 상황이 됐지만 아이템들이 공중분해 되서 더 이상 회수할수 없다는 점만을 확인하게 됐을 땐 그냥 빡종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순간적으로 너무 플레이하기 싫었고, 내년은 되야 멘탈 회복되서 다시 웃으면서 플레이 가능해질꺼 같더라구요.) 주요 길목마다 상자 만들어서 거 다 잡아넣고 이런 상황을 예방했어야 했습니까? 아니면 세이브를 쉼쉬듯하여 슬롯을 본인이 헷갈리는 한이 있더라도 다각도 활용을 했어야했나요?이전 세이브 파일 복구방법도 실질적으로 없겟죠?추신: 어느 포인트에 설치한 상자건 상자간의 공유 시스템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단 장르 자체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캐릭터 디자인은 맘에 들었으나, 게임배경 디자인에선 많이 아쉬웠다
로 정리가 될것 같네요.
근데 아직 개발중인 게임이니깐, 충분히 더 발전의 여지가 있고
아직 데모버전만 해본거라 섣부른 판단 자체는 자제해야겠죠.
아 그리고...
시점이 쿼터뷰인데, 지도가 좌하단에 있으니까 보기가 엄청 불편해요...
진행은 우상단이나 우하단 좌상단으로 가는데...
개인적으로는 지도는 우상단에 배치해두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니면 디아블로처럼 특정키를 누르면 나오게 하시는게 나을것같아요...
최소한 지금보단요...
그리고 게임을 하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애초에 액션게임에 지도가 필요한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3스테이지 처럼 지름길이 나오는데에선 필요한가..싶기도 한데 보니까 지도 전체를 다 볼 수 있는게 아니던데
그러면 애초에 지도가 왜 있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뭔가 데모버전에선 보여줄수 없는 무언가 때문에 필요한거라면 또 이야기가 달라지겠지만요.ㅎ
현재로선 지도의 필요성을 딱히 못느끼겠어요...
그리고 애초에 액션게임이 다 때려부수는것에 최우선을 두지 않나요?
지름길이 있으니 지도를 보고 잘 찾아보세요.는 뭔가 액션게임엔 맞지 않는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leo9989님 답글을 제가 미쳐 못보고 지나가게 되서 늦게서야 달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에 대해서 아쉬운 부분도 있음에도 한가지라도 마음에 드는 부분있다는 점에 담당자였던 저는 다행이라 생각하고 기쁜 마음입니다.
언급해주신 부분에 대해선 저와 공동 개발중인 팀원과 좋은 방법을 찾아가고자 상의 중입니다.
기대하시는 만큼 저희도 더욱 더 발전 된 모습으로 세르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플레이 해주셔 감사합니다!
길찾기나 지도는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제작하다가 콘셉트를 바꾸면서 남은 흔적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류의 게임은 로그리아크 방식이 제작 시간 대비 콘텐츠 양이 많아서 로그라이크 방식으로 많이 만듭니다.
하지만 개발과정에서 아니다 싶어서 엎은거고 그 결과 여러개의 방을 돌아다닌다는 콘셉트가 남은것 같습니다.
뒤늦은 인증샷 첨부합니다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