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
그래도 본전치고 1000얻은것만으로도 만족합니데이 다들 굿데이
오늘은 영심이 오프닝의 버프를 받아봤습니다
버프 덕인지는 몰라도
모바일 앱에서는 2025 플레이크가 떠줬고
뽑기에서는 5천 플레이크가 하나 나와줬네요
영심이는 왕경태였나? 나중에 수학여행인가 어디갔을때 근육남인게 나오던데
그거랑 하나면 하나지 둘이겠느냐 등등 몇가지 말고는 나머진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ㅋㅋㅋ
내일은 플레이크 더 많이 부탁드립니다~
모두들 플레이크 대박 나셔요!
ㅊㅊ
안동은 근처 강과 호수가 많아서 물은 걱정없는데 슬금슬금 다가오고 있습니다
참조
대기열에 걸려서 아직도 숫자가 안떨어짐 200명 남았음
과연 몇시에나 접속이 될까요 **같은 게임~~~ ㅋㅋㅋㅋ
돈버는 작업장은 48시간 안나가고 겜하고 돈쓰는 과금유저는 대기열때문에 접속도 못하는 이 **같은 상황
닉네임 : 도라를 훔치는 고양이
ID : 317719216
로드나인 게임 안에서 클릭하고 들어간 do si 사이트에서 구매한걸
로드나인에서 책임이 없으니 도움을 줄수없다는데 맞나요?
do si 수차례 연락해도(이메일문의 뿐이 없음) 답변 지연에 확인중이라는 답변만 오고 답답해서 로드나인 고객센터 문의했더니
do si 한테 문의 해라 우리랑 별개다 라고 하는데 맞나요?
또 하루가 지나게 생겼네. 7일기다렸다 환불 않된다고 할려나.
신섭 오픈런 중인데 할맛 뚝 떨어지네요.
"액션 대마인"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5년 3월 25일 11:00 게임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중 점검은 실시하지 않으며, 게임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1:00 이전에 접속하신 경우, 11:00 업데이트 이후 게임을 종료하거나 타이틀로 돌아간 다음 다시 게임에 접속해 주시면 업데이트가 올바르게 적용됩니다.
※ 게임 업데이트 시간은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게이머들에게는 이미 닳을 대로 닳은 게임 장르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카드 게임’과 ‘로그라이크’죠.
포커 카드부터 시작하여 ‘매직 더 개더링’, ‘유희왕’, ‘하스스톤’, '슬레이 더 스파이어' 까지,
게임 장르에서 카드 게임은 전략을 사랑하는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지지를 받아왔습니다.
‘죽으면 처음부터’라는 간단한 룰로 일축될 수 있는 ‘로그라이크’ 또한,
인디 게임의 플레이타임을 늘리는 일등공신으로서 이제는 유명한 장르가 되었죠.
카드 게임은 ‘하스스톤’이 주름잡고 있고, 로그라이크 게임들은 게이머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파이를 나눠가진 양상을 보면,
이런 장르로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는 것에는 아마 흥행에 많은 난황을 겪게 될 거라 쉽게 예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두 가지 익숙한 요소를 섞어냈음에도 불구하고 게이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테이블탑 로그라이크 카드게임 ‘던전탑’입니다.
무궁무진한 선택 속에서, 던전의 올바른 길을 찾아…
게임의 구조는 굉장히 단순한 편으로, 플레이어는 마음에 드는 히어로와 동맹을 선택한 후 던전에 진입합니다.
체스에 비유하면 히어로는 ‘킹’ 말이고, 동맹은 나머지 체스말들로 하수인과 특수 행동 카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각의 히어로와 동맹에는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해당 카드들에 대한 적절한 운영이 요구되는 편입니다.
이후 던전에 진입하면 맵에 보이는 방을 차례차례 이동하게 됩니다. 각 방은 던전탑의 랜덤 요소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부분으로, 플레이어는 방에 진입할 때 몬스터와 조우하여 카드 배틀을 벌이거나, 랜덤한 이벤트가 발생하거나, 플레이어의 덱에 도움이 되는 업그레이드 또는 상점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게임 시스템적으로는 로그라이크 장르의 메가 히트작 ‘슬레이 더 스파이어’와 매우 흡사한 구성이기에,
게이머들은 손쉽게 던전탑의 구조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같은 구성을 채용했기에 자칫 식상해질 수 있는 리스크가 존재하지만,
던전탑은 자신만의 고유한 카드 배틀 시스템을 통해 이런 리스크를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게임으로 승화했습니다.
마치 체스를 두는 것처럼 평면 타일이 펼쳐진 보드 위에서, 하수인들을 배치하고 적의 하수인들과 보스를 무찌르는 것은,
지금껏 겪어보지 못한 새로운 전략 게임의 지평을 열어줍니다.
이러한 전략 요소는 카드판에서만 펼쳐지는 것이 아닙니다.
한치 앞도 모르는 던전 속에서, 플레이어는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다양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체력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는, 조우한 몬스터와 싸우기보다는 얌전히 지나간 뒤 후일을 도모하는 선택이 나을지도 모릅니다.
대장간에서 얻을 수 있는 카드 업그레이드에서 어떤 카드를 업그레이드 하는지,
상점에서 어떤 카드와 보물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플레이어의 덱 성능을 한층 더 강하게 끌어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로그라이크 게임 답게, 게임의 운에 의해 결정되는 요소도 많습니다.
원하는 카드가 나오지 않거나, 아직 강해지기 전에 너무 강한 적과 조우한다면 패배할 수 있죠.
하지만 쓰라린 패배를 딛고, 플레이어는 점차 게임의 시스템과 운영법을 익히며 성장합니다.
던전탑은 매우 직관적인 레벨 디자인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모르면 맞아야지’ 보다는,
‘모르면 가르쳐줄게’를 추구하며 여타 로그라이크 게임과는 달리 누구든 쉽게 배우고 게임을 파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놓았습니다.
새로운 전략 게임에 목마른 게이머들도, 기존에 전략 게임이 너무 어려워 접근하기 꺼려졌던 분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게임, 던전탑.
이번 주말 당신의 켠왕을 책임집니다.
물론 밤새 하다가 월요일에 잠도 못자고 출근하는 것은 책임 못지지만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 게임을 직접 플레이해보세요!
재밌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