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북극성의 작가 코아냥입니다. 이제..워크샵 제작의 마무리가 2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멤버들과 열심히 개발하고, 글쓰고, 논의하고 한 게 이렇게나 되었다니, 시간이 참 빠르다고 느껴집니다.
여하튼 이번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첫째로, 사실 저희는 유니티로 개발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개발자님이 유니티를 이번에 처음 쓰신 관계로..1주일전쯤에 렌파이로 전환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열심히 개발 중이십니다.. 다행인 건 17일 새벽 1시 30분 기준으론 자잘한 수정과 SCG와 맞는 대사를 확인하는 정도 만 남았다고 전해들었습니다.
QA는 토요일에 진행할 것 같습니다. 확인하면서 최종적인 점검을 그때 하지 않을까..생각하네요.
두번째는, ECG가 모두 나왔습니다. 현재 채색이 완료가 되었고, 결과물을 다 확인한 상태입니다. ECG일러분이 시나리오에 맞게 잘 그려주셔서 만족 하고 있습니다. 으흐흐..한 일러도 있는데..여러분께 보여드릴 날은 몇 주 더 남았다는 것에 아쉬움을 느낍니다.
그럼에도, 여러분께 보여드릴 날을 기다리며, 저희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항상 북극성의 일지에 관심과 성원을 가져주시기에, 저희가 힘을 내어 개발할 수 있었고, 제가 맛있는,,데이트씬을 쓸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성원 덕분입니다. (_ _)
약소한 선물로…채색도 좋지만, 스케치는 더 좋았었던…지아 ECG 스케치를 보여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데이트 장면들 맛있게 잘 썼다고 소문났거든요...기대,,,한 1%만 하셔도 좋습니다..
액셔니는 태미 영입이 별로인듯 보이나 앞으로 발전 가능성은 충분히 있을것 같다..
첫 필드인걸 감안하면 다음 경기가 기대가 된다..
수비를 발라드림 민서 정도만 되도 액셔니는 좀더 편안하게 경기를 할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ㅇㅇ
계정선물 코드랑 비밀번호 만 상대한테 알려주면
상대가 알아서 계정변경 하면 되는건가요?
이번 주 업데이트에 경기장 조정 사항이 포함되기를 정말 바랐는데 안 돼요!
시즌 중반에 조정하고 싶지 않고 고래들이 이미 돈을 쓰는 건 이해할 만합니다. 하지만 다음 주, 새로운 시즌인데도 여전히 같은 규칙을 사용하나요? 무제한 플래그를 스팸으로 보내고, 공격팀이 이긴 점수가 수비팀이 진 점수보다 적습니다. 활동적인 플레이어는 영원히 5500-5700에서 루프를 유지하나요?
전설 등급은 100이고 황제는 900개입니다. 아시아 서버는 시즌 마지막 주에 전설이 20개, 황제가 1개뿐입니다. 979명의 플레이어가 받아야 할 등급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는 현재 아레나 규칙이 실패했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닌가요?
모리안1서버 떵개한테 버림받은 " 나쌩 "
평생 딜셔틀만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캇 ~ 병 ㅋㅋ
비슷한 부류의 게임으로 최근에 쿠키런 킹덤을 했는데 그 게임보다 할 수 있는 게 훨씬 많았어요! 날짜와 날씨도 신경 쓰고 세금까지 낸다는 게 정말 왕국? 하나 거스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신경 쓸 게 많아서 몸이 10개 정도는 있어야 할 것 같아요~
0.02%의 알콜도 감지할 수 있을 정도로 미각이 민감한 사람 ㅋㅋㅋㅋ
저도 저 휘발성 향이라고 해야 하나? 그 맛 덕분에 몽쉘을 가장 좋아하는데, 진짜 술이 들어 있는 거였군요?
실은 몽쉘이 아니라 술을 좋아했던 거군요.
후 새롭게 dlc도 추가했다길래 사고 게임하려했는데 남들도 다 튕기나보네 ㅋㅋ
님들은 dlc구입전에 한번 후기봐주십쇼
눈오면 차 운전하기 힘들어~집 앞에 눈 치워야대~ 어휴 하늘에서 내리는 쓰레기; ...
우연히 유튜브 보다가 #노베나디아볼로스 보고 재미있게 보여서 찾아봤습니다.
처음엔 스팀에서 받을 수 있겠구나 했는데 스토브 인디게임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팔고있더라고요.
스토브는 소울워커때문에 깔려있긴 했지만 솔직히 인디게임쪽은 관심이 없었다고 해야되나 아예 논외의 영역이였습니다.
있는줄도 몰랐지요.
그런데 #노베나디아볼로스 찾으면서 스토브에 이런게 있구나 하고 알게됐습니다.
여타 다른 게임회사 플레이앱들은 보통 자사 게임밖에 없는데 스토브는 인디게임란을 추가해서 인디게임 정보 및 구입도 쉬울뿐아니라
인디게임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아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세일 및 쿠폰행사를 해서 좋은거 같아요(소근소근).
새롭게 단장했다는거 보니 예전에도 있었던거 같은데.. 이제야 알게되서 참 아쉽다는 생각도 드네요.
아직은 등록게임이 그렇게 많지 않은것 같지만 더욱 더 많은 게임이 등록되고, 우리나라 인디게임이 더욱더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 이런 인디게임 광장이 있다는걸 많은 사람은 모르는것 같아요.. 저 역시 그랬구요.
좀 더 많은 광고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디게임대회로 홍보라던가) 예전 대학가요제처럼 대학게임제를 매년 하는건.. 힘들겠죠 ㅠㅠ
여튼 스토브에서 이런 좋은 시도를 한다는 점에서 기분이 좋습니다. 스토브 화이팅! 인디게임 화이팅입니다!
끝으로 서나리 내 애인.
보란발랑 님 안녕하세요. STOVE인디지기입니다.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홍보와 광고에 조금 더 신경쓰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보내주세요!
말씀하신 대학게임제 아이디어 재미있네요! 내부에서 좋은 아이디어를 고민해보겠습니다. 혹 좋은 생각 있으시면 언제든 남겨주세요!
P.S. 서나리는 좋지요. 저도 참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