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tove attendance today













The official 4-panel comic, created in collaboration with artist @tare_nu, is now live!
Meet Veronica👀




GG





어떤 분들은 쉽다고 하는데 처형장에 나오는 개 보스는 도저히 어떻게 잡아야 될지 감이 안와서 하차했네요.
백야기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은 마음에 들었지만
스토리는 백야기담때보다 알아듣기 어려웠고 난잡했지만 떡밥이 있겠거니 하고 그냥 저냥 재밌게 본거 같습니다.
이후 내용이 궁금했지만 처형장에 개 보스를 못넘어가서 보질 못했네요 ㅠㅠ..
백야기담때처럼 적야기담도 재밌었고 포텐이 확실히 보이네요.
아트도 더 퀄리티가 높아져서 정식판이 기대 됩니다.
아참, 쯔꾸르 게임임에도 렉이 걸리는 최적화 문제는 좀 아쉽게 느껴지고
이 문제는 전투에서도 발생하는데 적이 공격하는 다단히트도 느리게 들어와 전투가 늘어지는 경향이 종종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