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wardCheck-in❄️ 1,500 FlakesSTOVE Store Check-in
❄️ 1,000 Flakes
🧧 5,000 CoinsRiichi City Check-in

❄️ FlakeMission|June Day 13 #260613
Week 2 - Day 13 Started! Don't forget to check progress!


#littlekittybigcity #catsimulator #cat #cute #adorable #kitty #kittysimulator #bethecat #archelongaming #gamingarchelon #gaming #archelon #games #videogames #linuxgaming #linuxgames #fun #gamer #gameplay #playthrough #letsplay #gamingvideos #indiegames




Hello, this is BurgerDuck Games!
The heroine 'Latte' from the popular visual novel game has arrived as a maid!
Experience a special business with Latte, who is shy but more passionate than anyone, in 'Stormy Maid'.
🌟 Leader Skill: Otaku Taming
Currently, the satisfaction of all table customers increases by one level.
At the table with the highest satisfaction, you gain an additional 30% gold per second.
✨ Passive Skill: Thousand Faces
Possesses all appearance types.
※ This DLC can be played after clearing the main game [Chapter 3-4: The Devil's Descent] .
Thank you for always enjoying our game!


Can't remember if I asked this before, but what's an unusual food or drink that you have tried? Today I had a watermelon that was yellow inside, but it was super sweet and yummy!
Like and answer in the comments to complete your Flake missions!



Yeah




H Alliance, manage your members properly.
Are there still people like this?



You said you aimed for free weapon switching during live, but due to magic power, I can't switch weapons and armor mastery. Does it make sense to transfer one piece per month?
Surely you're not suggesting we raise the magic power for two sets of equipment? Raising it for one set is already exhausting.
Due to magic power, equipment item prices are rising and trading is difficult.
It seems right to separate the system like virtual parts or sacred relics.
Many users are leaving because of magic power, so let's do something about it. We still have a long way to go.




1 thousand and 3 thousand came out


Ilios || ESC_0 || || ESC_0 ||
Please join || ESC_0 ||





여는노래- 솔 밷가이 테마곡
자 오늘도 써보겠습니다.
레전드 켠왕하다가 화딱지나서 꺼버리고 2일이 걸리고말았지만..
남들은 더 속편하게 달성에 도움이되고자 적습니다.


장비 마력 제어 촉매 때문에라도 하셔야합니다.
조합 4가지+선픽 만 숙지하시면 쉽게달성가능합니다.
바쁜사람 밑에 3줄요약만봐도 무방함
필자의 프리밴-호반의테네브리아,하르세티
1. 선픽은 무조건 조향사 비브리스를 가져와라!
1-1 조향사 비브리스를 가져온후 npc가 노토스를 했을경우 , 또는 npc가 노토스를1픽해 가져갔을경우. 








3줄요약
1.npc는 1픽에 조향사 비브리스 가져오면 고장난다
2.npc는 3픽 토라미에게 정말 취약한 모습을 보여준다
3.신의영역에 대항하는 화라비는 '신을 죽인 자'
보잘것 없지만 밑에 사용된 영웅스펙을 첨부하겠다. 궁금한거 댓글 ㄱ














r

Nice!
@dvna good

오랜만에 복귀한 중고뉴비인데 실레나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하나도 안 돌려서 실레나 감각이 0보다 떨어지는 마이너스인데...
1. 조향사 비브리스 먹어도 온갖 조합 다나옴
2. 살로메도 먹어야 하고, 살로메 먹으면 천칭 뭐시기랑 뭐시기 루나 뭐시기 다튀어나와서 그냥 디버프 떡칠되어서 패배하고
3. 그렇다고 토라미를 먹으면 리나크 3픽에 박히고 왜 때문인지 선턴 무조건 잡혀서 그냥 토라미 끔살당하고
4. 그!렇다고 토라미를 살리려했는데 상대 딜이 너무 쎄서 보건교사 뭐시기건 루엘이건 다 뒤져버리고
5. 그렇구나! 리나크가 ㅅ1ㅂ 만능이었구나! 이새기 무슨 체력 3만짜리 노토스도 개딸피만드네? 해서 리나크 먹으면 내가 뭔 호강을 하겠다고 조합 맞출줄도 모르는거 어떻게든 선턴은 잡았는데 내 딜은 왜 저 npc 새기가 리나크 잡았을 때보다 약한건지 모르겠고
6. 무슨 운빨인지는 모르겠는데 프리렌 나온 것만 10번은 넘은거 같고
7. 1픽에 조향사 비브리스 먹으면 기가 맥히게 카운터 나는 극속도덱이나 뭔 알 수도 없는 월광캐 또 지혼자만 아는거 가져와서 대처도 못하게 하고
8. 이렇게 덱만 본게 한 30개 넘은듯?
그래서 내가 낸 결론.
난 그냥 레전드 찍지 말라는 신의 계시다
참고로 npc 노토스 1픽 나왔을 때, 노토스 밴하려고 하면 화라비 밴 안하고, 노토스 밴 안하려고 하면 화라비 밴하는 뭔 심리전을 걸래야 걸 수가 없는 개쩌는 양자택일을 보여줌.
참고로 방금 1픽으로 어목디 나와서 그대로 따라했는데 3픽에 조비브 나와서 그대로 겜 터짐;;
엄.. 플레이어 에 따라 학습하는건가.. 제가할떈 npc 조비브 3픽엔절대안박앗었는데
토라미로 해보세용!
나 깨달음.
조비브만 나오면 안 망가지고, 조비브 + 살로메면 무조건 망가짐.
1,2 픽에 조비브 + 살로메 데려가고, 그럼 3픽에 거의 90%의 확률로 리나크 나옴.
그럼 그냥 3픽에 나세실(리나크 카운터 인터넷에 쳐봄) 무조건 데리고 가고, 4픽엔 무조건 루엘 해야 함. 안 그러면 가끔 npc가 뺏어갈 때 있음(난 루엘이 익숙해서 그냥 그거 아니면 루엘 카운터 겸 힐러 뭘로해야할지 몰라서 그냥 4픽에 루엘 하는데, 실레나 고인물이면 알아서 하리라 생각함).
1,2,3,4에 차례대로,
1픽 조비브, (밴 당하면 그냥 간보는거 아무거나, 노토스 먹어도 됨, 노토스 먹으면 거의 무조건 3픽에 리나크 나옴)
2픽은 (살로메 밴) 일로나 (살로메 밴 아닐 때) 살로메,
3픽엔 극딜 딜러 1명 or 나세실 (리나크 나왔으면) or 노토스 (노토스 열려 있어도 1,2 픽에 조비브 살로메 있거나, 조비브 일로나 있으면 노토스 픽 안함).
4픽엔 거의 무조건 루엘(안 그러면 뺏어갈 때 좀 있음)
5픽은 그냥 무난한거 아무거나 (5픽은 딱히 중요하지 않음. 내가 했을 때의 중요한 점은, npc에게 루엘이냐, 조비브 밴할거냐 루엘 밴할 거냐 양자택일하라고 하는 거임). 난 주로 설화나 신루나 이런거 밴카드 빼는 용도로 넣었음.
그럼 대체로,
1픽 - 조비브
2픽 - 살로메
3픽 - 나세실
4픽 - 루엘
5픽 - 설화 or 일로나
이렇게 되는데, npc는 우와 개쩐다! 5픽 밴하면 딜러가 없잖아!? 하면서 대체로 5픽 밴 박음, 그게 함정임.
npc가 조비브 + 살로메 + 루엘 대처를 하나도 못하는듯.
그래도 님 덕분에 레전 찍었습니다...
조비브가 사기란거 몰랐으면 옛날옛적 천젤이나, 메테네-세리스나 이딴 걸로 깨고 있었을 듯... 정보추
고생하셨습니다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