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tove attendance today













The official 4-panel comic, created in collaboration with artist @tare_nu, is now live!
Meet Veronica👀




GG






1. 과금러 입장 : 월드레이드 보통 이상 가고 싶은데 갈 사람이 없음 본인 길드에서도 과금해서 투력 올리는 사람 상위 몇명 안됨. (고투가 컨텐 없다는건 자기 길드에서 그 컨텐 할 사람이 없다는 소리나 같음 )나머진 쌀먹 + 거의 무과
신규 사냥터 나와도 경험치 부족 그래도 통제 하는 맛으로 버티긴 함 ..
실컷 과금해서 명암 좀 내놓려고 해도 막 못죽임 .. 접으니깐.....
필드 레이드 끊임없이 백수처럼 뛰어도 강화석등 자잘구래한것들 주서먹고 나머진 팔기 힘듬 ... 하긴 그게 더 돈 되긴하지..
이제 과금 줄이면서 하고 싶은데 새로운 과금거리 생김 아티팩트 + 패키지 + 1주년 + 신규 압타 곧 신화 나올듯
2 중금러 : 아래 투력 잡들이 하는데 재미 붙음 ... 고투력은 별 소리 안함 어리버리 중투력들이 오히려 큰 소리침 왜? 라인이니 윗 투력들이 커버해 줄거니까
현질도 별로 안함 .. 어리버리 라인에 껴 잇어도 콩고물 떨어지니 그걸로 투력 올리는중.. 각 서버 본 결과 고투 외엔 영웅탬 안삼..
무 소과금( 거의 중립) 신규 캐쉬탬이 나오든 말든 신경 안씀 .. 다 통재라 투력 올리는 재미가 없음.. 검은이상 12강 띄우면 좋고 안띄워도 좋고 그냥 신경안씀
사냥터 나오든 신경안씀.. 지금 사냥터에서 돌아가면 만족함.. 영웅 팔리든 말든 신경안씀.. 어차피 새로운 컨텐 나오면 소비 가능 ㅎ
서버에서 안팔리면 월드에서 팔면 그만 ..
던전 나오면 좋음.. 오히려 맘 편함
막 ㅈ ㄹ 하면 너님말이 다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