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CreatorsBadge Icon
1 °C

ElPGPBadge Icon
Creator of this content
STOVE CreatorsBadge Icon
0 °C

HaveANiceDayE7Badge Icon
Creator of this content
S1755186793663512
05/06/2026
05/06/2026 03:28 PM (+09:00)
123 °C

.

S1740921556433711
05/06/2026
05/06/2026 04:25 PM (+09:00)
ok
게임이너무좋아
04/06/2026
05/06/2026 01:57 AM (+09:00)
211 °C

Stove attendance today

게임이너무좋아
04/06/2026
05/06/2026 01:58 AM (+09:00)
Author
오늘도 스토브 출석
복달수
04/06/2026
05/06/2026 02:19 AM (+09:00)
ㅊㅊ
STOVE CreatorsBadge Icon
0 °C

VIMMBadge Icon
Creator of this content
STOVE CreatorsBadge Icon
0 °C

HelicaItsuyaBadge Icon
Creator of this content
STOVE CreatorsBadge Icon
0 °C

젠야타ZenyattaBadge Icon
Creator of this content
Chaos Zero NightmareBadge Icon
04/06/2026
04/06/2026 02:00 PM (+09:00)
313 °C

The official 4-panel comic, created in collaboration with artist @tare_nu, is now live!
Meet Veronica👀

willow12
06/06/2026
06/06/2026 02:13 PM (+09:00)
한잔111
04/06/2026
05/06/2026 04:31 AM (+09:00)
5161097
04/06/2026
05/06/2026 01:16 AM (+09:00)
100 °C

GG

5161097
04/06/2026
05/06/2026 01:16 AM (+09:00)
Author
ㅊㅊ
STOVE CreatorsBadge Icon
0 °C

ChangOwOBadge Icon
Creator of this content
뭐한
20/06/2025
20/06/2025 06:31 PM (+09:00)
196 °C
현 시점까지 로드나인 개인 의견

1. 과금러 입장 :  월드레이드 보통 이상 가고 싶은데 갈 사람이 없음 본인 길드에서도 과금해서 투력 올리는 사람 상위 몇명 안됨. (고투가 컨텐 없다는건                                                 자기 길드에서  그 컨텐 할 사람이 없다는 소리나 같음 )나머진 쌀먹 + 거의 무과 

                            신규 사냥터 나와도 경험치 부족  그래도 통제 하는 맛으로 버티긴 함 ..

                            실컷 과금해서 명암 좀 내놓려고 해도 막 못죽임 .. 접으니깐.....

                             필드 레이드 끊임없이 백수처럼 뛰어도 강화석등 자잘구래한것들 주서먹고 나머진 팔기 힘듬 ... 하긴 그게 더 돈 되긴하지..

                               이제 과금 줄이면서 하고 싶은데 새로운 과금거리 생김 아티팩트 + 패키지 + 1주년 + 신규 압타 곧 신화 나올듯 



2 중금러 : 아래 투력 잡들이 하는데 재미 붙음 ... 고투력은 별 소리 안함  어리버리 중투력들이 오히려 큰 소리침  왜? 라인이니 윗 투력들이 커버해 줄거니까 

                  현질도 별로 안함 .. 어리버리 라인에 껴 잇어도 콩고물 떨어지니 그걸로 투력 올리는중.. 각 서버 본 결과 고투 외엔 영웅탬 안삼..

 

무 소과금( 거의 중립) 신규 캐쉬탬이 나오든 말든 신경 안씀 .. 다 통재라 투력 올리는 재미가 없음.. 검은이상 12강 띄우면 좋고 안띄워도 좋고 그냥 신경안씀

                                    사냥터 나오든 신경안씀.. 지금 사냥터에서 돌아가면 만족함..  영웅 팔리든 말든 신경안씀.. 어차피 새로운 컨텐 나오면 소비 가능 ㅎ

                                     서버에서 안팔리면 월드에서 팔면 그만 ..

                                    던전 나오면 좋음.. 오히려 맘 편함   



막 ㅈ ㄹ  하면 너님말이 다 맞음 


Log in and post a comment!
Characters : 0/1000Words : 0
사장님나빠
20/06/2025
20/06/2025 09:02 PM (+09:00)

맞긴한데 리세만이라도 돌려주면 겜 할맛 날거 같은데

사장님나빠
20/06/2025
20/06/2025 09:03 PM (+09:00)

지금은 걍 사냥터 던져놓고 뭐 먹었나 확인하는 정도라 뭐 할게 없어 템도 잘 안팔리니 다야 수급도 안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