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at thing'...?
Not a unique snowman it's that snowman
I'm sorry, Shim Young ㅠㅠㅠ
Actually,
I made the snowman by referring to this.
I'm sorry, Shim Young lololol

Hello, this is Photon.
Before I begin... I want to sincerely apologize.
Actually, due to current circumstances, our team has decided to postpone the game's release.
Therefore, the release will likely be delayed to November...
If any further circumstances arise, we promise to inform you again like this.
Additionally, with the release being postponed, we plan to change it so that Act 3 can be fully unlocked.
Instead, the sub-quests that unlock potential abilities, which we mentioned before, will be added in the official version.
Lastly, once again, we apologize for disappointing everyone who has continued to wait for our game...



After a major project is completed, eating at a buffet is a must for the group members who toiled hard the past few days, working till late at night for its successful completion. After the banquet, at home, nothing beats playing BTS Cooking On STOVE before drifting off to Nirvana, that is sleep.












.



Dear Sacred Oath Inheritors!
I am KakaEditor!
Using illegal programs to play the game or exploiting bugs violates the game's operational policy.
Therefore, we have taken punitive action against these malicious users.
Please check the following for details.
[Explanation of Banned Accounts for Malicious Behavior]
1) Number of banned accounts: 274
- Engaging in improper in-game behavior: 274
- Creating abnormal accounts: 274
2) Ban duration: Permanent ban
* Please refer to the attached file below this announcement for the list.file.
Tampering with data related to in-game items on the server using various methodsonly changes the displayed values, and these cannot actually be used in the game.in the game.
To create a fair and just gameenvironment, we will continue to track players who profit from illegal programs,andtake active measures for punishment.
Thank you.


.




We hope Stove Indie members also have time for rest and recharging...!!
Have a nice day.



제가 솔직히 로아할 때 운이 그렇게 없는 편은 아닙니다.
근데... 돌에서만큼은 운이 따라준 적이 없습니다.
혹시 여러분의 돌깎기 팁이 있다면 전수 부탁드립니다.
농담 아니고 여태 로아 거의 4년하면서 깎은 돌 중에 97이 하나도 없습니다.
심지어 저 카던 잡돌도 심심하면 많이 깎는 편인데 문득 슬퍼집니다.
그래도 로아 좀 했다 하는 사람이면 97 하나쯤은 있어야하지 않겠습니까.
이왕 페온도 남는 거, 돌 10개씩 사서 휙휙 깎아보겠습니다.

그 전에 카게부터 돌아줍니다.
전설 저받이 나왔네요.
이후 경매 전카팩 떠서 1000골쯤 벌었습니다.
대체 얼마에 팔렸길래 1000골이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바로 돌 잔뜩 사보겠습니다.
겨우 10개 가지고 무슨 멸망전이냐?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목에서도 보셨듯 이번은 1차입니다.
애초에 너무 많이 사면 일기 한 편에 다 담아낼 수가 없더라고요.
나중에 방법을 생각해보고, '진짜 멸망전'이 뭔지도 보여드리겠습니다.
물론 오늘 97돌이 나오면 영원히 못 보실 겁니다.

돌 깎은 결과는 대략적인 과정만 빠르게 훑고 넘어가겠습니다.

1번 후보.
출발이 좋나 싶더니 65%에서 펑펑펑.
감소에서 잘 터져줬지만, 위에서도 같이 터져서 망했습니다.

2번 후보.
1번 후보랑 비슷하게 갔습니다.
무난하게 가는 듯 하다가 폭사했습니다.

3번 후보.
사진만 보셔도 감이 오시죠?
65 75 75가 펑펑펑해서 바로 버렸습니다.

4번 후보.
처음에 75 65 55 다 붙고 시작하나 싶더니... 위에서 55 65 펑펑
그래도 살려보자 싶었는데 무자비하게 또 터지며 망.

5번 후보.
어떻게 위 7까진 깎아냈으나 아래에서 바로 2펑.
78돌 깎으려고 이 짓 하는 거 아니니 패스.

6번 후보.
위에서 나름 뒷심이 붙으며 7을 달성.
아래 9를 붙인다는 마인드로 도전했으나 폭사.

7번 후보.
9는 개뿔 7 문턱도 못가고 명을 달리함.
이런....

8번 후보.
화나서 좌르르르륵 눌러봤는데 5개 박히고 사망
얘는 아래 10개 깎아도 안 돼서 패스.

9번 후보.
스파이처럼 숨어있던 아드 기습돌.
참고로 얘는 깎이면 안 됐어요.
깎였다면 뭉가 버리고 다른 트리로 갈아탈뻔했습니다.

마지막 후보.
위의 다른 후보들처럼 위 7을 어떻게든 붙였으나 아래서 펑펑.

가루가 되어라....
제가 5월 안에는 있는 페온 다 털어서 깎아보겠습니다.
가능... 하겠죠?
오늘의 일기 요약
1. 여러분만의 돌 깎기 팁 있나요?
2. 카게 보상은 망
3. 돌도 전부 가루가 되었습니다.


ㅊㅊ

진짜 아예 로아 돈 나가는거 너무 나감 이럴바에 리니지 식으로 전향하는게 더 재밌을듯 가챠도있도 득템의 재미라도 있게 이건 뭐 키워봐야 클골에 의존해야하고 진심 너무 현타옴

본캐 성장에 드는 재화가 정말 많아졌다는 데는 동의합니다. 유각이나 보석 값 생각하면 막막하더라고요ㅜㅜ 득템 재미도 종막에서 추가한댔으니 믿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무쪼록 게임이 하루라도 빨리 건강해졌으면 좋겠네요....
ccc

어.. 음..
97돌.. 깎기 힘들죠. 저도 없어요
[머쓱해요]
지금까지 몇천개 깎은거같은데 최고가 96돌입니다 하하
진짜 기구합니다.... 97 맛이라도 볼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파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