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ㅊ
그건좀 아니지않어?
ㅊㅊ
진짜 일 뭣같이 하네 한번을 미리 올린 꼴이 없네 이색기들은 진짜
게임이에요, 오 하하하하
어땡
속박 어따 써먹냐?
양학할때 써먹겠네
미친거 아니냐
전투봉 스턴기를 넣어달라구 ㅂ ㅕㅇ신들아
스턴기가 없자나 아 존나 답답하다
쿨타임 15초 속박 뭔데
저희는 회사원인데 친한 형동생들끼리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는 즐겜러 들입니다.
하지만 유튜브에서 백수 길드 '백수' 라는 사람이 말같지도않은 라인 어쩌고 하면서
라인도 아닌 저희를 그냥 자기 좋다는 이유로 막피를 하고 유튜브에서는 라인죽엿습니다. 라고 희열을 느끼더라구요
그래서 자초지종을 설명을 드렷고, 지금은 메세지나 유튜브 댓글 다 차단박힌 상태입니다.
이렇게 자기 희열에 의해서 죽이는건 인정이지만, 그걸 좋은 이유로 만들어서 자기가 좋은세상 만들어갑니다.
라인이없는 게임을 하길원합니다. 이러는데, 그냥 이유야 만들어서 좋게 포장해서 사람 피말리게 만드는게 일상인가 봅니다.
게임에 pvp 있어서 죽이는거 인정합니다.
근데 좋은이유로 만들어서 본인은 좋은사람으로서 남을려고 하지말고,
그냥 본인 속안에 있는 본연의 색깔로 방송하세요 ,그냥 포장지에 둘둘말아가지고 자기 희열느끼는걸
좋게 말하면서 좋은 세상만든다 라인어쩌고하는데, 본인부터가 좋은 사람이 되는게 정신건강에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떤형식으로 봤는지 기억나지 않지만 이전에도 이 게임을 해봤다는 기억이 있습니다. (해외 인디게임사이트도 많이 돌아다니다보니)
일단 해본 경험을 말하자면... 이정도 그래픽이 이정도 사양이라는 것은 충분히 장점이고 특히 한국의 미래를 배경으로 하다보니 나름 특색도 있어보이고요. 스토리도 이전에는 무슨 아이때문에 일을 한다는 느낌으로 진행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초반부터 기억을 잃어버려서 플레이어가 성장해야한다라는 나름... 억울한이유로 타당성을 부여했고요.
다만 이전보다 난이도가 어려워졌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적들의 AI가 상승한것인지 아니면 배치가 달라졌는지는기억나지 않지만 이전에는 핵앤슬레시... 즉 적들을 속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장르였(던기억입니다.)다면 지금은 소울라이크를 하는 느낌이들었습니다.
또한 그와별개로 길찾기도 어려웠습니다.
1. PK 무덤 사냥 중
2. 그림자단이 5파티정도 끌고 무덤 꼬장
3. 개 발리고 "19만" 혼자 복텔 탐.
그 이후는 아래 영상 확인 부탁드려요 ^^
19만도 텔 씁니다!
+ 풀버전
그나마 화질 좋은건 여기로 (https://drive.google.com/file/d/16IAFs9IT8t8eAl7N3W7CeazDXSeE4p5C/view?usp=drive_link)
21:30:00 리비티나 고정 (화토) : 노쇼
22:51:40 듀플리칸 : 노쇼
22:51:50 리베라 : 왔다가 1번 밀리고 해산
22:55:56 메투스 : 노쇼
22:57:48 와니타스 : 노쇼
23:04:45 언두미엘 : 노쇼
23:09:37 아라네오 : 노쇼
23:17:06 베나투스 : 노쇼
23:18:28 비오렌트 : 노쇼
그림자단 군주 : 우린 본토 보스 못 먹어도 어차피 연합에서 월드 다 챙겨주는데, 너넨 뭐 있음?
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