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혹시 다른걸로 교체될때 횟수도 전부 초기화 되는건가여?
플탐은 3시간? 정도 걸린거 같네요 진짜 기대하고 있어용
특성마다 약간 밸런스가 안맞긴 했지만 그래두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당~
ㅊㅋㅊㅋ
정신 차립시다 이게 머냐
참조
1
에프
게임 터졋나요?
현재 로드나인 4개 길드(연합) 에서 제작 요청주셔서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9.9 / 09:35 내용추가 : 닉네임 겹치지 않게 따로 모여서캡쳐할 필요 없이 집결기능을 통해
집결창 캡쳐해서 봇으로 입력시켜도 됩니다.
1. 주요특징 (시트)
1-1. 길드원 분들이 조회가능한 길드원용시트(수정불가)와 / 관리자들이 사용하는 관리시트로 구분, 투명한 길드관리내역 공개가능
1-2. 룻자에 따른 개인 재고창고 기능으로 재고위치 확인의 직관화, 재고추적의 수월함
1-3. 자동 분배로그 기록을 통한 아이템의 흐름 추적 가능
1-4. 투명한 세금 사용내역 공개 가능 및 포인트 사용내역 조회 가능(포인트제 사용시)
1-5. 각 길드 기준에 맞는 주, 월단위 다이아 정산 탭 제작가능(참여율~이상 or 참여점수에 따른 or 기여도에 따른 등등 맞춤제작)
1-6. 전투력과 참여율에따른 분배순위 정렬, 조회 탭
1-7. (포인트제 <-> 참여율제 선택가능) 컨텐츠별 점수설정탭 (유동적으로 변환가능)
1-8. 개인별 분배기록, 참여율 확인 혹은 전체결사원의 참여내역 및 참여율 확인 가능
1-9. 멀티길드지원 (연합)참여율 따로 기록 및 집계 가능, 같은 사진에 있어도 따로 인식, 자동 집계 <집결이미지 길드별로 정리 할 필요 X>)
1-10. 아이템별 분배금 계산자동 (개별분배금 조회가능), 일정별 개별분배금 계산 자동, 개인별 총분배금 계산 자동
1-11. 컬렉템 별 지급여부 개별체크가능
2. 주요특징 (자동봇)
2-1. 길드원 집결 사진(컨텐츠 전 OR 후로 모여서 찍은 사진)을 통한 자동 출석체크 기능 (추후 공격대 시스템이 생기면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출석 기록이 가능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 한 컨텐츠 출석 입력 시 약 3초 소요(30인 기준) **
2-2. 출석 입력 시 쟁일정여부 확인 후 베네핏 지급 가능 (참여율 2배 <참여점수2배> 등 원하시는 방향으로 제작)
2-3. 하루에 한 보스를 여러 번 잡을 시 시간별로 기록 가능
3. 이점(사용 할 만한 이유)
1-1. 참여율 기록시 낭비되는 시간단축 (컨텐츠 하나 당 입력 약 3초 소요)
1-2. 투명한 길드관리내역 공개를 통한 길드원 분들과의 신뢰 형성, 투명한 결사운영 가능
1-3. 자동분배기록 및 룻 아이템 자동 재고창고 기록을 통해 투명한 아이템 흐름 조회가능
1-4. (포인트제 사용시) 참여율 및 보유포인트를 실시간으로 조회하면서 아이템 입찰을 하기 위한 포인트 벌이, 참여율 관리 등 길드원 분들의 컨텐츠 참여 동기부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시트 구성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제작 시에는 새로운 시트로 넘어오실 때 발생하는 이질감을 최대한 덜기 위해 원래 쓰시던 시트가 있으셨다면 기능들을 최대한 보존해서 이식합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아래 링크로 연락주시면 답장드리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SKIXWtg
===FOR TW SERVER USER===
我們目前正在管理九號公路 4 個公會(工會)的生產請求。
9.9 / 09:35 新增內容:無需單獨採集採集,讓暱稱不重疊,而是透過擷取功能
您還可以捕獲收集視窗並將其輸入到機器人中。
1. 主要特點(表)
1-1.分為公會成員可查看的公會會員表(不可編輯)和管理員使用的管理表,可公開透明的公會管理詳情
1-2.直覺的庫存位置確認和輕鬆的庫存跟踪,具有根據字元數的個人庫存倉庫功能
1-3.可以透過自動分發日誌記錄來追蹤項目流向。
1-4.透明的稅收使用明細可公開,積分使用明細可查看(使用積分系統時)
1-5。可以創建符合每個公會標準的每周和每月鑽石結算標籤(根據參與率~或以上、參與分數或貢獻級別等定制生產)
1-6。依戰力和參與率排序分佈排名,搜尋選項卡
1-7。 (可選擇積分系統<->參與率系統)每個內容的分數設定標籤(可靈活轉換)
1-8。您可以查看個人分發記錄和參與率,也可以查看所有組織成員的參與詳情和參與率。
1-9。多公會支持(聯合)參與率可以單獨記錄和統計,即使在同一張照片中,單獨識別並自動統計<無需按公會組織集體圖像>)
1-10。自動計算按項目分配(可查看個人分配)、按計劃自動計算個人分配、按個人自動計算總分配
1-11。可以單獨檢查每個收集項目的付款。
2. 主要特點(汽車人)
2-1.透過公會成員收集照片(內容之前或之後拍攝的照片)自動檢查考勤功能(我認為如果將來引入raid系統,將可以更準確、更快地記錄考勤記錄。)
** 一項內容輸入考勤時間約3秒(以30人計) **
2-2.報名時確認行程後即可支付福利(參加率加倍<參加分數加倍>等,按照您想要的方向)
2-3.當你一天多次擊敗一個boss時,你可以按時間記錄。
3. 好處(使用理由)
1-1.減少記錄參與率時浪費的時間(每筆內容大約需要3秒)
1-2.透過透明公開公會管理細節,與公會成員建立信任,實現透明的組織運營
1-3.透過戰利品的自動分配記錄和自動盤點倉庫記錄,可以查看透明的物品流向。
1-4. (使用積分系統時)您可以對公會成員參與內容的動機產生正面影響,例如透過即時檢查參與率和持有的積分來賺取物品投標積分和管理參與率。
大概的板材配置請參考下圖,在製作時,為了盡量減少更換新板材時產生的差異感,如果您有原板材,我們會在移植前盡可能保留功能。
如需詳細詢問和諮詢,請透過以下連結聯絡我們,我們將予以回覆!
https://t.me/+dqTv4iXJocgwOWRl
ALL CLASS MMORPG 로드나인
안녕하세요. GM 유바르입니다.
“세상을 건 전쟁의 시작” 글로벌 매칭 서버 오르페가 드디어 오픈되었습니다. 🎉
오르페 서버에서는 한국-대만의 모든 로드님들이 함께 모여 보다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더욱 치열한 전투와 경쟁을 통해 짜릿한 성장 쾌감을 느끼고 싶은 로드님이시라면..!
지금 바로 캐릭터를 생성하여 오르페 서버로 집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로벌 매칭 서버 오르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로벌 매칭 서버 ‘집결’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3/21(금) ~ 4/8(화) 23:59 까지
◆ 참여 방법
1) 오르페 서버에서 캐릭터 생성 후 캐릭터 선택창 스크린샷 캡쳐
2) 생성한 캐릭터의 [캐릭터명 / 서버]를 댓글로 작성 후 캡쳐한 스크린샷 첨부
ㄴ ex) GM유바르 / 오르페01
※ 댓글 양식과 다르게 작성된 경우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으니 주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첨부 필수)
※ 당첨자 발표 전 캐릭터 이름을 변경한 경우 이벤트 참여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신 캐릭터 이름을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보상
지급 조건
지급 대상
보상
이벤트 참여
참여자 전체
이벤트 참여 보상 상자 (일반) x 2
추첨
20명
이벤트 보상 상자 (고급) x 2, 시간의 조각 x 500
추첨
10명
이벤트 보상 상자 (고급) x 2, 시간의 조각 x 1,000
- 이벤트 참여 수는 전체 권역(KR/TW) 공통으로 계산됩니다.
- 이벤트 보상은 게임 내 우편으로 지급됩니다. 보관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꼭 보상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보관 기간 7일)
◆ 당첨자 발표 : 4/16(수)
※ 유의사항
- 본 이벤트는 오르페 서버 전용 이벤트로 기존 서버에서는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이벤트는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수의 댓글을 입력할 시 최초 입력한 댓글을 이벤트 참여 댓글로 인정합니다.)
- 이벤트 당첨 인원은 참여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참여한 [캐릭터/서버] 정보를 기준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 이벤트 추첨 보상은 전체 권역(KR/TW) 로드님을 대상으로 선정합니다.
- 기타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는 별도의 안내 없이 삭제 또는 제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스마일게이트의 [이벤트 규약]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정부 스파이 관점에서
우리 동네 위험인물은 누구일까?』
💎 게임 첫인상
1945년, 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에도 소리 없는 전쟁은 계속되었습니다.
공산주의와 자본주의라는 두 이념이 부딪혔고, 핵무기 경쟁이 심화되면서 일촉즉발인 상황이 계속되었습니다.
군비 경쟁과 더불어 스파이, 도청과 같은 정보전이 치열하게 오갔던 시기기도 합니다.
공산주의 진영의 입장에서 바라보자면 당에 충성하는 인원이 필요했고, 당의 이념에 반하는 사람을 쳐내야 했죠.
가족이라도 서로를 밀고할 수 있는 살얼음판 같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리뷰하는 게임인 [비홀더 3]는 당신에게 2가지 선택지를 제안합니다.
당의 이념을 따라 가족과 자신의 안위를 지킬 것인가,
아니면 이상과 감정에 따라 행동할 것인가.
머리 vs 가슴...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게임 플레이
『위험인물을 찾아내서 신고하는 것,
스릴 넘치고 재미있지만 어느새.... 이게 맞나?』
<당에서는 입주민들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한다. 당의 위협이 될 수 있기에...>
게임은 현실과 동일하지는 않지만 모든 것이 감시당하는 전체주의 사회를 배경으로 합니다.
모든 것을 억압하고, 감시하고, 위협하는 사회와는 달리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보안국에서 일하던 주인공인 프랑크는
어느 날 음모에 빠져 보안국의 감시를 받으며 아파트 관리인으로 좌천되고,
동시에 가족의 안위를 위해 국가의 스파이가 되어 아파트의 입주민을 감시해야 합니다.
때로는 대화를 통해, 때로는 몰래 입주민의 방에 들어가 명령받은 입주민을 조사해야 합니다.
당에 위협이 되는 위험 분자일 수도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정말 입주민들을 밀고하는 것이 정답일까요?
그건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입주민이 몰래 숨겨놓은 물건이 없는지 잘 살펴보자>
비홀더 3는 잠입과 전략, 그리고 어드벤처 요소를 섞은 디스토피아 배경의 게임입니다.
직접 입주민과 대화하거나, 전체 뷰를 보며 입주민들의 이동 경로를 파악해야 하며 밀고 전략을 짤 수도 있습니다.
마우스보다는 키보드나 방향 키로 이동하기 때문에 버튼을 누를 일이 많아서,
키보드보다는 별도의 패드를 통한 플레이나 UMPC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손이 편해지거든요. (패드나 UMPC가 없으면 플레이가 불가능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대외적으로는 관리인이지만 스파이가 본업이다>
좌천당한 프랑크의 본업은 입주민을 감시하거나 밀고하는 스파이입니다.
입주민들에 대한 정보를 보고하거나, 조사 후 증거를 모아 보고할 수 있는 사무실도 마련되어 있기에
이곳에서 입주민들의 크고 작은 정보나 증거를 모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종종 사무실에 비치된 전화를 통해 특정 인물을 조사하라는 지령도 받습니다.
지령을 받으면 해당 인물을 탐문하라는 요구사항을 넘어 직접 집을 조사해야 하기도 합니다.
한 가지 힌트를 드리자면, 정말 명령받은 임무를 실행해도 괜찮은지 잘 생각해 보세요.
<대화를 통해 입주민들의 정보를 수집해 보자>
입주민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직접 발로 뛰어야 합니다.
거주 중인 호실에 방문해서 직접 대화를 나누며 입주민들의 성격을 알 수도 있고,
잠시 아파트를 나와 외출 중인 거주민들과 만나서 뉴스에 대한 의견이나 다른 소식을 들어볼 수도 있습니다.
대화를 통해 주민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도 있어서 끊임없이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정을 어긴 증거를 발견했다면 해당하는 규정을 찾아 증거를 제시해 보자>
"
정보를 팔거나 신고를 통해
활동 자금을 확보해 보자
"
스파이 활동을 위해서는 활동 자금을 마련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입주민들과의 대화를 통해 얻은 정보나 습관 등의 정보를 보고하는 것으로 자금을 확보할 수도 있지만,
그보다는 규정 위반을 어겼다는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신고를 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뉴스나 입주민들과의 대화에서 주요 이슈가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고, 이를 통해 누가 의심스러운지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고에는 항상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정확한 증거와 규정을 제시하면 상당히 큰돈을 얻을 수 있지만, 잘못된 근거나 규정을 제시하면 벌금을 물게 되는데요,
벌금의 금액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제보하기 전에 해당 규정이 맞는지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입주민을 피해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내서 신고하면 공안이 신고된 인물을 체포한다>
사실, 이야기를 진행하다 보면 뭔가 미심쩍은 느낌이 한둘이 아닙니다.
치료제를 구해야 하는데 당에서는 치료제의 수급이 어렵다고 하고, 동시에 밀수를 금지합니다.
그 와중에 아픈 아이가 생긴 입주민도 생기고, 부탁을 받아 치료제를 가져다주기도 해야 하는데요,
치료제를 밀수한 증거를 찾고 관련된 규제 항목과 함께 고발하면 공안이 와서 신고된 인물을 체포합니다
"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인데
뭔가 수상쩍은 느낌이 지워지지 않는다
"
하지만 전기 충격기를 맞고 강제로 연행되는 모습을 보면 뭔가 기분이 묘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게다가 치료제를 전해줘야 하는데 이렇게 체포하는 것이 맞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자연스럽게 이게 맞는 건가?라는 질문을 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하지만 달라진 생활 환경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내와 가족을 보면 왠지 모를 복잡한 기분도 같이 들게 되네요.
<번역이 되지 않은 독일어 문장이 종종 보이는 점은 아쉽다>
여기까지만 보면 디스토피아 분위기를 잘 구현해낸 게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현재 한글화된 버전은 스토브에서만 구매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만, 플레이 시 몇몇 미번역된 문장이 보였습니다.
대화를 통해 스토리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게임인데다, 스토브에서 게임을 구매하는 주요 이유가 한글화인만큼
업데이트를 통해 빠르게 문제점이 수정되었으면 하네요.
또한 사운드 부분에서 많은 아쉬움이 느껴졌는데요,
아무리 어두운 분위기라고 해도 게임 플레이에서 배경음이 거의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단순히 피아노 음 몇 개가 재생되는 정도인데, 시작 메뉴의 음악에 비해서도 많이 빈약하다는 느낌이었네요.
📌 게임 총평
누군가를 계속 엿보다 보면
결국 당신의 [본 모습]을 보게 될 것이다.
『아케이드성 스토리 게임을 원한다면 추천,
분위기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가족과 양심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상황이 잘 느껴진다>
공포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지만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에서 나오는 암울한 느낌을 배경으로
내 행동에 따라 결정되는 스토리가 기대되는 게임이었습니다.
비주얼 노벨처럼 스토리 진행 중에 선택지를 고르는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분위기에서 느껴지는 수상함과 주변 인물들의 나레이션이 썩 어울리는 느낌의 게임이었습니다.
안전과 연민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는 게임, 『비홀더 3』였습니다!
이번 리뷰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래 댓글에 2/27(목)까지 소감을 남겨주신 분들 중 10분을 선정하여 🎁1,000 플레이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ㅅㅅ
가슴이죠 ㅋㅋ
꿀잼
기대되네요.
오 한글화! 짱짱맨!!!
ㅊㅊ
와 이게 한국어번역이 됐네 역시 갓토브!!!
헤비 레인, 디비휴와 비슷한 장르인가
게임의 배경은 되게 흥미롭네요
후속작이 기대됨... 1,2,3 까지 있는데도 꽤 괜찮게 시리즈를 운영하고 있어서 ㅇㅇ
기대됩니다
기대되네요
기대되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ㄴㅇㄹㄴㅁㅇㄹㄴㅇㄹㄴ
재밌겠어요 기대됩니다!
게임이 재밌을 것 같아요!
재밌을거같아요
이런 게임은 흐름에 몸을 맡길 수 밖에
재미있을것 같네요.
요런류의 게임은 브금도 상당히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개선이 되면 좋겠네요!!
띵작 대박!
기대되영~^^
재밌을거같아 기대되네용 ㅎㅎ
기대되요!!
기대가 됩니다요~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