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마 좋습니다. 로아의 다른버전답게 알차네요.
ㅊㅊ
ㅋ
재미있어요
🌟기대작 연구소🌟 전서버 통합 단톡방: 키워 주십쇼!!!
정보 공유와 더불어함께
더 나은 게임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바로 당신을 기다려요 ^^*
추신.
오랜기간 저희 단톡방은 관리되어 왔기에
이상한 사람들 전혀 없어요.
이제 편하게 오셔 함께 소통 해요~*
https://open.kakao.com/o/g0b4I09f
확실히 월요병은 치료가 되는 것 같아요.
근데 화요병이 도지는 것 같습니다..
동결희 대표님 목소리에 녹네 음음
가뜩이나 한시간 멍하니 쳐맞는 컨텐츠도 뭐같은데
전방만 겁나 잘돌아가네 타직업은 하지말라는거냐 몹딜을 낮춰야지
친애하는 게이머 여러분,
Ashanti Protocol의 공식 출시를 너무나 기대하고 있어요!
이 행사를 기념하여, 우리는 여러분을 기다리는 스릴 넘치는 모험과 전략적 도전을 보여주는 독점적인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Ashanti Protocol을 확인하세요 지금!
Ashanti Protocol에서 여러분은 격렬한 임무와 전략적 전투를 헤쳐나가면서 무인 차량과 포병대를 지휘하게 됩니다. 돌격을 이끄는 것은 숙련된 사령관인 Arya Stormblade 대령이며, 그는 여러분을 무인 전쟁의 복잡한 과정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Arya 대령의 전문 지식과 여러분의 전략적 기량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닥쳐올 모든 도전에 잘 대처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Ashanti Protocol은 플랫폼에서 신선하고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이든 전술 게임 세계의 초보자이든 Ashanti Protocol은 계속 돌아오게 할 흥미진진하고 보람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스릴 넘치는 모험에 참여하고 무인 전쟁의 미래를 경험하세요. 독점 게임플레이 영상을 보고 액션에 뛰어드세요. Ashanti Protocol이 이제 STOVE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 장대한 여정을 놓치지 마세요!
체크 아웃 아샨티 프로토콜 지금!
게임 웹사이트: Ashanti Protocol
함께 역사를 만들어 봅시다. 전장에서 만나요!
즐거운 게임 되세요!
. 우리 모두가 좋은 한 해를 보내길 바랍니다. 더 이상 전쟁이 없고, 더 이상 질병이 없습니다. 지역 사회에 감사드리고, 이 긴 여정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유진게임즈 입니다.
이제 미연시 제작 워크샵도 중반을 넘어가고 있네요.
1월 31일부터 투표와 플레이가 시작되는 만큼, 다들 열심히 제작에 임해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3팀, <북극성> 의 인터뷰를 소개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Q1. 팀 이름 및 간단한 소개
안녕하세요 북극성의 작가 코아냥입니다.
저희 팀이름의 유래는 북극성이 세상에서 가장 밝은 별인 것처럼 북극성과 같이 세상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이름을 붙였습니다.
저희팀을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음 귀엽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모여있어서 동기부여도 받을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Q2. 이번 작품의 제목(가제) 와 주요 줄거리
저희 이번 작품의 제목은 좋아하는 너에게입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책상속에서 의문의 편지를 발견한 주인공이 친구 오아, 미지, 지아와 함께 편지의 주인을 찾아나서는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은 편지의 주인을 찾아 그 캐릭터와의 좋은 결말을 볼 수도, 엇갈리게 되는 슬픈 이야기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편지의 주인은 누구일지 게임에서 확인해주세요!
Q3. 유저들에게 강조하고픈 내용
이번에 3번째 워크샵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만,
좋은 일러레분을 만난 덕분에 여러분에게 게임 출시 이전부터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부디 게임이 말일에 출시한 이후에도 저희 게임을 플레이 하시고 관심을 가져주신다면, 지금보다 더 성장하여 좋은 게임으로 돌아오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저희 SCG일러레님이 픽한 세 캐릭터의 모습도 보고가실까요?
순서대로 지아, 미지, 오아 입니다. 어떻습니까? 아주 귀여움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저희가 다른 팀들 대비 꼴림은 부족할지언정 귀여움은 그득하거든요… 이번 메타는 귀여움인 만큼 잘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Q4. 하고 싶은 말
개발일지 올렸는데 갑자기 엄청난 관심을 받게 되어서 좀 놀랐습니다. 혹시 봇인가도 했는데! 아니었더랬죠.
좋은 일러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시나리오에서도 그에 뒤쳐지지 않는 결과가 나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업중입니다.
내부 평가론 데이트씬들이 아주 달달하다던데…유저 여러분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음 하는 마음이네요.
순애최고입니다. 참고로 작가공인 최애는 지아입니다. 이유는..귀여우니까~한잔해~~
그리고 저희 SCG일러레님의 어록 하나 보여주고..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귀여운 거 최고! md 최고! 귀여운 히로인들과 함께 광명을 찾으십시오 여러분!!”
워크샵에 꾸준히 참여하고 계신 만큼, 다양한 경험으로 좋은 작품을 만들 것 같네요.
앞으로의 성장세가 기대되는 만큼, 이번 워크샵에서의 작품 또한 기대되는 바 입니다.
이상, 3팀 <북극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귀여운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