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ㅊㅊㅊ
까끙
뭔가 설렘이 없네요.
예전에는 친구랑 새벽까지 리그오브레전드를 했는데 지금은 기대가 없어서 그런가 봐요.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게임하다가 웃음이 터지거나
신나서 시간 가는 줄 몰랐던 경험
다들 한 번쯤 있으시죠 (´▽`)♪
여러분은 게임하면서 언제 가장 즐거웠나요?
댓글로 함께 이야기해봐요!
📌 참여 방법
게임하면서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기
🎁 보상
- 좋아요 가장 많이 받은 3분께 10,000 플레이크
- 추첨을 통해 댓글 작성자 중 10분께 3,000 플레이크
* 좋아요 수가 같은 경우, 댓글을 먼저 작성한 순서로 선정
⏰ 기간
1/20 (월) ~ 1/26 (일)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이벤트 주의사항
✔ 스토브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 무의미한 내용의 질문과 답변, 욕설이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 삭제 조치된 글은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보상인 플레이크는 이벤트를 참여한 계정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0.02%의 알콜도 감지할 수 있을 정도로 미각이 민감한 사람 ㅋㅋㅋㅋ
저도 저 휘발성 향이라고 해야 하나? 그 맛 덕분에 몽쉘을 가장 좋아하는데, 진짜 술이 들어 있는 거였군요?
실은 몽쉘이 아니라 술을 좋아했던 거군요.
만족도 높은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러스트, 보이스 , 스토리 전부 좋았습니다 ^0^
그냥 물어보는 거에요. 내 CF가 작동하고 있나요? 해결책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이틀 동안 게임을 못 했어요.
감사합니다
아...
...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이번 주 라운지톡톡 주제가 고기만두 VS 김치만두잖아요?
어제 여러분이 남겨주신 글들을 보다가 만두가 먹고 싶어져서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
너무 맛있어서 오늘도 사 먹을까 고민 중이에요!
1년 내내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은 음식이 있나요?
댓글이나 글로 편하게 이야기해 보아요😁😁
(참고로 라운지 매니저의 답변은... 만두입니다)
https://store.onstove.com/ko/games/4547
■ 시작하며
살아남아라 무도가를 저는 종합게임 스트리머 방송을 통해 처음 접했었는데 재밌어보인다고 생각하던 찰나에 마침 스토브스토어에도 Alawar 게임들이 많이 출시가 됐더라구요.
옳다구나! 하고 구매해서 틈틈히 플레이 했습니다. 주인공의 일러스트가 유명 홍콩 액션 배우를 닮아서 흠칫 했네요.
■ 플레이 방식
살아남아라 무도가의 영어 원제는 Karate Survivor이며 보시다시피 뱀서라이크 게임입니다.
몸만으로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맵에 펼쳐져 있는 각종 지형지물, 무기 등을 모두 이용하여 적을 공격하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자 아이덴티티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스테이지(맵)은 총 5개가 있으며 난이도는 세가지가 존재합니다. 대가부터는 적이 공격하지 않아도 적에게 충돌하면 대미지를 입게 되고 전설에서는 충돌시 추가 대미지를 더 입게 되는 방식입니다.
로그라이트의 특성도 가지고 있어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모은 적들의 이빨(?)로 초기 능력을 성장시킬수 있으며
■ 장점
1. 군더더기 없이 친절한 튜토리얼
살아남아라 무도가는 뱀서라이크 게임이지만 독특한 시스템들이 많아서 아예 처음 하면 익숙해지기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시작할때 튜토리얼이 잘 되어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초기에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잠금 해제 되는 일부 기술은 잠금 해제 후 다시 게임을 시작하면 그 기술을 파악 할 수 있도록 또 튜토리얼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2. 시퀀스 시스템
살아남아라 무도가에는 다양한 기술과 무기도 있지만 시퀀스 시스템도 재미를 더해줍니다. 시퀀스 시스템은 각 기술 아이콘의 좌측상단에 숫자가 적혀 있는데 같은 스타일의 기술과 숫자를 차례대로 배치하면 설정됩니다.
시퀀스를 만들면 각 기술을 사용할 때 추가 대미지를 주는 효과가 부여됩니다. 빨간 아이콘 기술은 분노의 주먹 스타일인데 이 스타일의 시퀀스는 주인공 캐릭터를 중심으로 원형의 파동이 나오면서 추가 대미지를 줍니다.
3. 액션감과 타격감, 효과음의 조화
캐릭터가 정말 유명 액션 배우를 보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화려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타격감도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는 무기별로 효과음을 모두 어울리게 넣어 놓은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 단점
1. 아쉬운 볼륨
게임이 재밌어서 좀 더 다양한 맵에서 다양한 적들을 경험해보고 싶은데 스테이지가 5개 뿐이라 적들도 한정되어 있어 아쉽습니다. 그래도 스테이지별로 재출현하는 적은 없다는 것은 다행이네요.
2. 게임종료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현상
저만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게임 종료를 누를때마다 이렇게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고 강제로 종료해야 합니다...
■ 마치며
무술 액션을 뱀서라이크로 담아낼 생각을 했다는게 참 기발하다고 생각하고 게임도 재밌어서 리뷰를 쓰면서도 참 즐겁게 쓴 것 같습니다.
아직 해금 못한 기술도 일부 있고 대가, 전설 난이도도 경험해봐야해서 계속 플레이 해야겠네요. 추후에 추가 스테이지 등 DLC가 나와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은데.. 과연..
뱀서류 좋아요
재밌어 보이네요. 잘 읽었습니다.
ㅅㅅㅅ
Risjer
그래픽이 매력적인 로그라이크 겜이네요!
근접전에 특화된 뱀서류 게임이군요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