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기 마지막 표정 + 동작_5 하는 경우 이렇게 입이 2개가 되는 버그가 있어요.
전반적으로 일러스트는 좋았지만, 몇몇 씬의 일러스트에서 연차란의 가슴이 부자연스럽게 느껴졌습니다. 시나리오의 개연성이 조금 부족한 것 같고, 억지 신파로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연차란의 어머니가 통장에 메시지를 포함해 송금내역이 있는 부분에서는, 실제로 송금할때 저렇게하는 경우는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 등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손 아이콘이 뜨는데, 실제로 상호작용이 안되는 일러스트들도 많았습니다.
서브히로인들은 이벤트가 뜰 때 한번에 호감도가 100이 되어 한 명당 1번씩 이벤트가 발생하는데, 아직은 볼륨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연출적으로 호감도가 한번에 0에서 100이 되는 것은 갑자기 많이 오른다는 느낌도 있고요.
주인공의 첫 죽음 이후 지하철로 돌아가는데, 그럼 루프인건가? 라고 생각이 들게 되는데 이후 그것 관련해서는 아무 언급도 없는 것도 애매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극적이라는 말이 있다.
우리에게 친숙한 각본 없는 드라마 같은 말이 있다.
또는 반전의 반전, 대반전, 대역전 기타등등
에픽세븐은 기적을 보여 줄 것이다.
모든 종교가 교인의 믿음에 화답하듯.
그래서 나는 오늘도 새옹지마를 본다.
200점은 귀하다기존의 마피아류와는 다른 느낌의 꼬리잡기류 마피아 게임.
좋았던 점은 플레이 방식이 색달라 신선했다. 마피아와 시민 양 쪽으로 나뉘는 기존 게임들과는 달리 개인마다 목표가 다르고 직업도 달라 일대일대일 같은 개인전 느낌이 강했다. 어떻게 보면 나만 잘하면 우승 가능한 느낌이라 팀에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다는 점이 좋았던 것 같다. 그리고 나름의 한국풍 그래픽과 설정 등도 좋았다.
아쉬운 점은 개인의 역량이 떨어지면 게임을 크게 즐기지 못한다는 점인 것 같다. 다른 마피아류 같은 경우에는 좀 내가 못하더라도 팀이 잘해서 이기는 반면 여기서는 내가 추리하고 범인 잡고 다 해야되다 보니 수동적이기 보다는 능동적인 플레이가 요구되어 이런 류가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은 꺼릴 수 있다. 물론 애초에 게임이 이쪽 방향을 목표로 만든 것 같아 취향을 탈 것 같은 느낌이다. 또한 게임이 외워야 되는 요소가 좀 있는 점도 아쉽다. 각 영혼마다 능력이 있다 보니 이를 잘 활용한 플레이가 요구된다. 개인적으로 <구스구스덕>보다 <어몽어스>를 선호하는 이유도 이와 비슷한데 알아야 될 게 많다 보니 조금 진입 장벽이 느껴진다.
기존 마피아류의 단점을 타파하고 새로운 플레이 방식의 게임을 만들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주고 싶다. 물론 팀 게임보다는 개인전 느낌이 강하긴 하나 이런 느낌의 마피아 겜도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예전부터 이런류의 PVP 이벤트 완주는 꿈에도 못 꿨는데,
수비진형 상부상조해주신 분들 덕분에 이벤트를 완주할 수 있었네요!
Akiho님, AVENIM님, 칸쵸님 유난히 감사합니다!
높은 점수인데, 수비라인까지 비워놔 주셔서 정말 쉽게 4천점 찍을 수 있었습니다!
저도 나름 빈 수비라인으로 구축해서 쉽게 치실 수 있을 텐데, 캐릭터 각성 하나가 너무 소중한 소과금러라서 다른 분들 처럼 0랩 캐릭터를 못 두는 점은 이해해 주세요.
그래도 다들 약한 캐릭터라, 전투력 저거에 못미치시더라도 쉽게 잡힐 겁니다! ㅎㅎㅎ
참고로 학원 리그는 패배해도 점수가 깍이지 않으니, 혹시 상부상조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능하면 방어라인을 비워주시면 참 좋습니다 ㅎㅎㅎ
지더라도 점수가 깎이지 않는 시스템!
그럼 서로서로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 (점수 차가 클 수록 많은 점수를 획득.)
고득점이신 분들도, 다른 분들과 -로 점수차가 커지면, 5미만의 점수 (심지어 0점도 가능) 밖에 얻지 못하는데,
다른 분들의 점수가 올라가면 얻을 수 있는 점수가 올라가서 , 더 치고 올라갈 수 있게 되니까요 ㅎㅎㅎ
당연히 이건 강요가 아닙니다, 그냥 이런 방법도 있다고 추천 드려 보는겁니다 ㅎㅎㅎ
다들 즐겜하시고, 이벤트 완주 응원드립니다!
그런데 이렇게 해도 사쿠라 영원 등급 못찍은거 실화냐 ㅠㅠ
죽겠다
https://www.sw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43834
유해야생동물 집중포획 활동으로 인명 및 농작물 피해예방
[서울복지신문=장대근 기자] 홍성군은 야생멧돼지와 고라니 등 유해야생동물로 인한 농작물 피해 최소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출처 : 서울복지신문(http://www.swnews.kr)
잡았다!
확실히 월요병은 치료가 되는 것 같아요.
근데 화요병이 도지는 것 같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1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에픽세븐> 출석 교환 상점 이벤트
를 소개해 드립니다. 😊
📆 이벤트 기간
1월 1일 00:00~1월 31일 23:59
정령의꽃 부터 강화석 까지,
출석만 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보상 제공!
그동안 모은 플레이크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 수량 준비되어 있으니
서둘러 주세요 🤩
그럼,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이번 주 라운지톡톡 주제가 고기만두 VS 김치만두잖아요?
어제 여러분이 남겨주신 글들을 보다가 만두가 먹고 싶어져서 저녁으로 먹었답니다. 😋
너무 맛있어서 오늘도 사 먹을까 고민 중이에요!
1년 내내 먹어도 안 질릴 것 같은 음식이 있나요?
댓글이나 글로 편하게 이야기해 보아요😁😁
(참고로 라운지 매니저의 답변은... 만두입니다)
로드나인 라디언트7 ONEPIECE 길드마스터 도태구! 화이팅!
화이팅
맛스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