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0원은 서드파티 쿠폰 조건에 충족되는지라 이건 괜찮네요.
감기 걸려서 병원 가보니 감기 대유행중이네요 요즘 감기는 약도 잘 안듣는 느낌이 ㅠㅠ
아크시스템웍스 이벤트로 생선 필통을 선물받았는데
쓸데없이 고퀄리티네요.
이벤트로 받은 생선 필통
받자마자 쓸데없이 디테일한 포장지 ㅋㅋㅋ
볼펜을 생선? 배에 넣어봅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하찮은 키 링을 발견 (불닭 키 링)!
커스텀을 해봅니다.
완성!
재련 추가 재료
무기- 방어구(야금술, 재봉술)
강화단계 ( 몽환, 쇠락 )
이렇게 나눠놔서 무심코 상자 까서 필요 없는 것만 잔뜩 뽑았다….
아우... 강화도 잘 안되는데 얼마나 손해본거야...
눼? 123456은 어딨냐구요?
출석안했어요...... 헹
평가도 매우긍정적 스토브한글화 출시ㅅㅅㅅㅅ
쿠폰들 알차게 사용해서 구매 완료!
ㅎㅎ
이전 뱀서 초창기에 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초반에 난이도가 어려워보여도 이속을 찍으면 피할만 함. 첫번째케릭으로 2판만에 30분 이상 버텼음.
뱀서에 성경같은 구슬 도는거+이속+월계수처럼 데미지 흡수 하는거에 데미지 위주로 찍어서 해결
여러 파워업을 제공하나, 컨텐츠가 일반모드-하드모드 뿐이여서 짧게 즐길 거리밖에 안됨
30분을 버틴다고 뱀서처럼 끝나진 않고 무한모드 식으로 진행됨
구글번역기 수준에 아쉬운 번역도 눈쌀을 찌뿌리게 함
44
가격: ★★☆ - 아직은 앞서 해보기 버전이라서 정식 출시에 비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지는 않지만, 앞으로 챕터가 늘어날수록 가격이 늘어날 수 있다. 그래서 미리미리 구매할 수 있는 게 이 게임을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그리고 스토브의 장점 중 하나인 쿠폰을 모아서 결제를 하거나, 게임 이용권을 얻어서 결제하는 등! 가격을 유저가 잡을 수 있다는 점이 있어서 가격에 대한 평가는 중간!!! 시크릿 버전 기준으로 23500원이면 타 게임과 비교했을 때 비슷하게 출시한 가격대!! 3만원을 안 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그래픽: ★★★ - 그래픽에 대한 거부감? 달리 느껴보지 못했을 정도!! 레나의 눈동자는 볼수록 호감!! 은랑과 아랑도 굉장히 귀엽잖아? 지은이도 귀엽고... 모든 캐릭터가 전체적으로 귀엽다. 그리고 불멍 장면도 나름 퀄리티가 좋았고, 밸런스가 잘 잡힌 그래픽이라 평가!!! 만점이 아깝지 않다!
사운드: ★★★ -히로인들의 풀보이스! 이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 없다! 자막창을 내리는 와중에도 자동진행이 되면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등! 유저의 입맛대로 시뮬레이션을 즐길 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무엇보다 배경음이 정겨운 느낌을 가져온다. 그래서 매우 좋다!!
스토리: ★★★ -인랑족의 이야기, 인랑국과 신우의 이야기. 점점 기대가 되는 스토리.. 편하게 볼 수 있는 스토리만큼 좋은 것은 없다. 좋은 배경과 함께 하는 히로인들과의 장면!!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이야기인가 생각이 되는 부분이다! 계속해서 진행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만점!!
완성도: ★★★ -슬기로운 데모생활까지 거쳤는데 완성도가 낮을 리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특전 메뉴도 있고, 진행도까지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아이콘도 구별이 잘 가서 만족!!
총평: 잔잔한 배경과 함께 아우르는 히로인들과 인랑국의 이야기를 같이 알아가는 비주얼 노벨 시뮬레이션!! 풍부한 이야기, 그리고 숨겨진 비밀!! 자꾸만 생각나는 비월산 아래 <푸른 달빛 속에서>의 이야기를 즐겨 보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