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으로 접한 후 플레이 시작은 글을 올리는 시간에 접했습니다.그냥 할만하다는 생각입니다.플레이 시간이 짧아 길게 적기엔 부족하지만, 계속 해 볼 생각입니다.
효ㅓㅅ허ㅛ
do the tester even tested the game, do you even think 50% of ur player can do this.. you cant use non attack but the boss stun, punish counter but you make enemy counter on boss passive, insane damage etc stupid here mechanic stupid mechanic there.. i wasted 1 hour trying yesterday and today, why? becoz i am stuck and cant proceed.. cant gain any point for the irregular extermination project pass.. i even wasted 2000 ether for extra pass..
agf 역시 줄 엄청 기네요!스마게 입장권이 실내대기여서 다행이지 밖에 어디가 시작이고 어디가 끝인지도 모를 줄이 끝 없이 이어져있습니다.입장권부터 받고 줄서는건데 모르고 그냥 서있었다가 다행히 어느분이 알려주고 가셨어요.문자+신분증+QR 다 확인 후에 입장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이제 굿즈 뭐사지...
지난번에는 더블리치를 핑후확정 양면으로 잡은게 처음이었다고 글을 올린적 있는데이번에는 노베탄복합이라 핑후확정은 아니지만 3면대기배패가 3면대기 텐파이, 즉 3면대기 더블리치는 처음이네요. (노베탄복합이라 9삭 화료인 경우만 핑후가 붙지 않음)거기에 몇순 후 대가가 추격리치한 직후에 북빼기를 했는데대기패인 3삭 쯔모로 끝.핑후도 붙으면서 하네만 쯔모로 대국을 끝냈습니다.오라스친이고 43000점대 1등이었지만 더 크게 승리1,2국까지 모두 먹은 독식 대국이기도 했어요.1국은 삭수만 버리고 진짜 통수 혼일2국은 삭수만 버리다가 2통 버리며 리치했는데 67삭 양면타쯔라 통수 혼청일처럼 보이는 삭수 대기
다른분들은 어제 도착하신 거 같던데 저는 오늘 도착했네요!귀여운 겨울소녀 굿즈!
730 과연 지켜질까.. 글쓰면 뭐준데유
이번달 날린거 한방에 다 복구 ㅋㅋ
여~ 카타쿤 2025년 신작 알림도 잘 부탁해
lakas maka synthwave ng color! HAHHAHA
인디콘텐츠_한글로 즐기는 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 게임 리뷰
스토브 스토어에 발매된 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은 원작 게임에서 훼손하지 않는 디테일한 장면까지 한글로 되어 있어서 더욱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명작은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다는 말이 떠오르는 게임으로 게임 초반부터 엔딩까지 여러모로 게임을 한글화로 즐길 수 있게 도와주신 스토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아키코를 만나 여러분은 먼저 낯선 집에 환경 적응을 합니다.
목욕탕을 청소를 하고, 마당 울타리를 만들러 창고에 가며 낯선 집에 적응을 하기 시작합니다.
게임에서 가장 기억나는 것은 집이라는 공간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과, 15일차가 지난 마지막 날을 연출하는 게임 환경이 좋았습니다.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은 어려운 게임이 아닙니다.
게임은 장편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1일 차부터 15일차까지 지속적으로 스크린샷처럼 일자를 보여줍니다. 낯선 집, 낯선 환경을 적응을 할 때쯤에 여러분의 눈앞에는
두 자매 치코와, 하루카가 등장을 합니다. 이렇게 여러분은 카미쿠라 가족과 낯선 집에서 가족같이 지내는 이야기를 담고 있는 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 스토브 버전은 울트라 에디션으로 게임을 즐기면서 두 자매와 그녀들의 어머니와 함께 하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즐길 수가 있었습니다.
게임은 애니메이션을 보는듯한 뛰어난 작화 스타일의 연출력을 자랑하는 게임 스타일로 일반적인 작품들 보다 장인 정신이 살아 있는 굉장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TV를 보면서 CF를 감상하는 디테일한 연출력과 그녀들만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감상을 하며 게임은 끝이 납니다.
한글로 즐기는 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 은 굉장한 경험을 해주는 작품으로 뛰어난 번역, 집, TV, 선택지 등 다양하며, 디테일한 요소들로 인해서 게임을 넘어서 예술적인 승화를 보여주는 장인 정신이 살아있는 위험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평결 :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한글로 즐기는 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을 발매를 해준 스토브 스토어에 감사를 드리며, 풀 애니메이션 비주얼 노벨로 맛보는 게임으로 구매 가치가 있는 작품입니다. 일본 개발자들의 장인 정신을 경험해 볼 수가 있는 게임으로 배급사 JAST의 다양한 게임들이 국내에 출시가 되어 다양한 분들이 게임을 즐겨 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두 자매, 어머니의 비밀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당장 플레이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뭔가 게임이 애니메이션 같네요.
리뷰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