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는 명예야심인 통칭 VIP 입장으로 일반 분들과 달리 다로 모여서 입장을 했습니다.10시에 저희 그룹이 일괄적으로 들어가서 다른 분들보다 훨씬 여유롭고, 대기 시간도 적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들어가자마자 여러 부스들이 보이더라고요.그래서 저는 다른 곳에 순번 예약만 걸어두고 바로 스마일 게이트 부스로 왔습니다.제가 처음 왔을 때는 사람이 적어서 대기 시간 없이 바로바로 부스를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게다가 VIP초대권 특권으로 대기 줄 면제도 있었던 터라 더욱 여유로웠습니다.그리고 이 직후 이곳에서 굿즈들을 사려 했는데, 계산 줄이 되게 길더라고요.하지만 앞서 말했듯 특권으로 저는 줄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물론 좋았지만, 줄이 워낙 길었다 보니, 괜히 죄송해지더라고요.그래도 덕분에 저는 시간을 절대적으로 아낄 수 있었습니다.원하는 굿즈들도 품절 되기 전에 구매했고, 선착순으로 받는 성우님들 사인회 확정권도 받았습니다.다만 이 역시 제 원래 특권에 포함되어 있어서, 후술하겠지만, 성우님들께 사인 받고 나서 제가 굿즈 구매로 얻은 사인회권은 근처에 있던 분에게 양도했습니다.근데 확실히 구매 시스템이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미리 종이에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체크하고, 카운터에서 그 물건에 해당하는 판넬의 바코드를 찍는 방식이라 상당히 오래 걸렸습니다.저의 경우야 줄을 서지 않아도 되었기에 그나마 괜찮았지만, 다른 분들은 엄청 오래 걸렸을 거 같더라고요.이 점은 추후 개선이 되어야 하지 않을 까 합니다.중간에 여러 부스들을 돌아다녔지만, 스마게 위주로 말하면, 드디어 메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성우님들의 라이브 토크와 사인회죠.3분의 성우님들이 등장하시고 캐릭터에 대한 설명과, 여러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중간에 퀴즈도 있었는데, 아쉽게도 기회를 얻지 못했네요. 부상이 무려 성우님들의 대사 녹음이었는데 말이죠..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사인회는 좋았습니다.충분히 시간을 주신 덕분에 사인도 받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거든요ㅎㅎ정말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그리고 오후 5시 경품 추첨이 있었는데, 제 번호대는 근처도 안 오더라고요ㅠㅠ그 덕분인지 아쉬움은 없었습니다.오늘 스마게 굿즈 샵에서 사거나 얻은 것들입니다.무엇보다 아트북들을 다 구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ㅎㅎ가장 가지고 싶던 것들이라ㅎㅎ그리고 스마게 굿즈샵에서 산 것들은 아니지만, 아마 아시는 분들이 많을 거 같은 백의 소각자 키링과 메모리얼 서킷 아크릴 스탠드입니다.다른 곳에서 팔고 있더라고요, 이것들 외에도, 여기사 아가씨나 봄을 부르는 설녀 등 두근두근 야심작에서 나온 작품들의 굿즈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더 사고 싶긴 했는데, 지갑 사정이 받쳐주지 못했네요.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곳에서도 구매하시면 좋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다소 짧게 썼네요.사실 이곳에 기술한 부스들만 이 정도이고, 이 외에도 많이 돌아다니고, 많이 샀습니다.ㅋㅋㅋ특히 제가 유희왕을 좋아해서 그쪽에서 좀 많이 썼습니다.ㅋㅋ각설하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다양한 경험도 했고, 평소 가지고 싶었던 것들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명예야심인으로 선정되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가보지 못하셨거나, 고민 되시는 분들도 충분히 좋은 경험과 추억 남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즘 루엘이 핫하다면서요 !? 대충 세팅 해봤습니댜 ~ 쓸만 한가용 ? 효저 190이상 챙기면 생이 1.8 에서 올라가질 안더라구요 . 옛날 그 조합이 생각 나는 군요 . 루-잔 .
통수 청일 또이또이 삼배만, 헤아림역만에는 1판 부족했는데,이 화료로 해당 대국 승리가 가능했어요.1국 0본장은 중 퐁 후 47양면으로 일단 1판이지만 화료 성공해서 연짱 후,1본장의 배패가 이랬는데, 하가가 초반에 699삭 버리면서 발 퐁 후, 1통 버린 시점에 이미 25삭 양면대기 텐파이였어요근데 제가 버린 백을 퐁하고 3삭을 버려서 14삭 대기로 바뀌더군요그 뒤에는 찬타를 고려해서인지 노베탄을 버리고 서 단기로 바꾸더군요. 걍 2역패로 빠르게 화료하는게 나았을건데.4삭이 현물이 되어서 마음껏 버릴 수 있게 됐습니다.14삭 노베탄 유지했으면 저는 고립패라 필요없다고 판단한 4삭을 버리다가 하가에 쏘이고 친을 넘겼을테니 이건 저에게 도움이 된 상황이었어요. (뭐... 대가가 더블론으로 역전헤서 완전히 도움은 아니고 또이또이)그동안 대가는 적5통도 버리고 5통을 또 쯔모기리해서 삭수 혼일 노린다는걸 확실히 알 수 있었어요.다음순 9통을 쯔모해서 69삭 양면대기로 리치. 왜냐면 통수만 버리던 대가가 8삭을 버렸다는건 삭수 혼일 텐파이가 됐거나(다마텐) 최소한 이샨텐이라 여기서 더 버리면 위험하다, 그러니 69삭으로 론을 노리자는 판단이 섰기 때문이에요.8삭 버린 시점은 텐파이가 아니었지만 이후 하가의 1삭을 퐁받고 (하가가 14삭 대기였다면 2판 화료했을 패) 7삭 버려서 텐파이, 이 직후 9삭을 버려서 결국 쏘였는데, 대가도 론이라 더블론이 됐고 예상대로 삭수 혼일, 만관이었습니다.대가의 대기가 69삭으로 저와 완전히 겹치더군요. 통수 혼일로 가는걸 멈추고 69삭 양면 리치 선택이 좋은 결과가 됐습니다.저는 3900점 론이지만 일단 이때까진 연짱 성공.여기까지 먼저 올리고 이후 국 진행은 나중에 추가합니다.+1국 2본장에서 친 넘어간 후 2국 상황 추가합니다2본장은 더블동 안커에 36삭 양면으로 리치했으나 이미 삭수패 다 뺀 하가가 통수 혼일 47삭 양면대기에서 쯔모해서 친 넘어간 상황1본장은 대가 삭수 혼일, 2본장은 하가 통수 혼일이건 뭐 혼일색 판이네?!2국의 배패. 대놓고 통수 혼청일 노릴 정도의 패에 상당히 가까웠기에 이번엔 저도 통수 혼청일을 노렸어요.아니 아예 통수 청일을 노렸죠. 자패 특히 역패가 또이도 없었으니.북 뺀 후 2삭도 들어오고 그 뒤에 6삭도 들어왔지만 이번엔 통수 청일을 밀 작정이었어요.안그래도 대가가 이번에도 통수부터 다 버리고 삭수 혼일을 (또?) 노리고 있으니 통수 쪽이 유망하다고 봤죠.근데 이때 패 상황을 복기해보니 저는 아직 256삭을 더 버려야 되는(거기에 5삭 1장 더 들어옴) 이 시점에 대가는 통수를 싹 다 버리고 삭수와 자패만 남아있었네요.그래도 일단 2삭부터 해서 6삭도 째고3통 퐁받은 후 5삭 또이도 째고 있었는데이때 대가는 텐파이가 돼서 리치를 걸더군요.대기패를 모를 때는 대가 현물 9삭을 제외한 모든 삭수패와 자패가 대기패일 가능성이 있죠.그래서 일단 5삭 버리는걸 한타임 늦추고,1만을 먼저 쯔모기리하고 지나다보니 대가에게서 7통이 나온 거예요이왕 미는거 7통 퐁받으면 5통 간짱 텐파이가 되므로퐁받고 5삭 버려서 밀었습니다. 다행히 세이프.제 패는 이 시점에 운청일 5판 도라3 북빼기2 라서 10판 배만 확보.그러다가 9통 안커가 돼서 6통을 버리고 4통 단기로 변신.2밍커 2안커에 단기, 즉 또이또이 확정이므로 앞서보다 2판이 더 붙은 삼배만 확정 패로 1.5배 뛰었습니다.4통 쯔모로 결국 삼배만 화료 성공~!4통이 양쪽 손패에 다 없고 패산에 3장 남아있었으나 실제로는 왕패에 2장이고 쯔모가능한 패에는 딱 한 장 있었는데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대가한테 들어갔으면 삼배만 론이라 더 큰 이득을 볼 뻔 했지만만약 하가가 쯔모했으면 탕야오 아토즈케 4삭 대기 대신 단기지만 탕야오 확정 4통으로 대기를 바꿨을 수도 있어서 화료를 장담할 상황이 아니긴 했네요.
ALL CLASS MMORPG 로드나인 안녕하세요. GM 유바르입니다. 다가올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로드님들과 함께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해보고자 합니다~!🎄 로드님들과 함께하는 첫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게임 아이템을 이용하여 트리 장식을 해볼 예정인데요.아래 크리스마스 트리 이미지와 장식 아이템 표를 보신 후 트리의 빈칸에 장식하고 싶은 아이템을 골라 댓글을 남겨주세요. 가장 많이 선택된 다섯개의 아이템은 트리에 장식되며 모든 로드님들께 선물로 지급됩니다.또 선택된 다섯개의 아이템 중 1위로 선택된 아이템은 “두배”로 지급될 예정이니 로드님들의 단합력을 십분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참여 방법과 이벤트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하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 12/5 (목) ~ 12/15 (일) 23:59 까지◆ 참여 방법 : 크리스마스 트리에 장식할 아이템 5개를 골라 댓글 작성ㄴ 댓글을 작성한 스토브 계정을 기준으로 보상이 지급됩니다. (꼭 실제 게임을 플레이 하는 스토브 계정으로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보상지급 조건지급 대상보상모든 로드님모든 로드님가장 많이 선택된 아이템 5개 (1위 아이템은 두배 지급) 참여자 중 추첨 추첨 30명이벤트 보상 상자 (일반) 1개 추가 지급구성품 : 10만 골드, 검은 오르x50, 중급 승급서x5, 숫돌 선택 상자x5 참여자 중 추첨 추첨 10명이벤트 보상 상자 (고급) 1개 추가 지급 구성품 : 15만 골드, 시간의 조각x300, 검은 오르x50, 숙련 승급서x3, 특수 장비 재련석x3- 이벤트 참여는 전체 권역(KR/TW) 공통으로 계산됩니다.- 이벤트 보상 지급 : 12/20 (금) ~ 12/22 (일) 23:59까지 게임 접속 시 수령 가능- 이벤트 보상은 게임 내 계정 우편함으로 지급됩니다. 보관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꼭 보상을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우편함 보관 기간 7일) ◆ 당첨자 발표 : 12/20 (금) ※ 유의사항- 이벤트는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중복 참여 시 1회 참여만 인정됩니다.)- 이벤트 당첨 인원은 참여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운영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는 별도의 안내 없이 삭제 또는 제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스마일게이트의 [이벤트 규약]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과연... 10000 플레이크 당첨!
행사라고 대책없이 사버리는건 어쩔수 없습니다일단 사서 묵혀두는것도 게임을 즐기는 첫 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나중의 나를 위해서
시스터즈: 여름의 마지막 날 (Sisters: Last Day of Summer)명작은 플랫폼을 가리지 않습니다. 한글화 감사합니다.엔딩 이후 보너스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낮에는 탐험하면서 파밍하고,밤에는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내는 재미 😵그게 바로 생존 게임의 묘미가 아닐까 해요. (끄덕끄덕)생존 게임 마니아인 라운지 매니저는최근 글로벌 론칭한 이프선셋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어요!유저분들은 생존 게임을 좋아하시나요?"생존게임" 하면 딱 떠오르는 게임이 있는지 궁금해요!특이해서 기억에 남거나,해보고 싶었던 게임도 좋아요 😁#생존게임 태그를 달아주제에 맞게 게시글을 작성해 주신 10분께 5,000 플레이크를 선물해 드립니다 ✨(많이 올릴수록 당첨확률 UP↑)🏝 이벤트 기간2024/11/20(수) ~ 2024/11/26(화)🚁 참여 방식1. 스토브 로그인!2. 주제에 맞는 글을 작성한 뒤,#생존게임 태그를 추가하여 게시글을 등록하면 참여 완료 ✅🧰 이벤트 보상#생존게임 태그를 추가해주제에 맞게 글을 쓰신 분들 중,10분을 추첨하여 5,000 플레이크 지급!- 보상 지급일: 11/29(금) ※ 이벤트 주의사항 ✔ 스토브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무의미한 내용의 질문과 답변, 욕설이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삭제 조치된 글은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보상인 플레이크는 이벤트를 참여한 계정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laro with clanmates
뽑기 본전이에요
12무기로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