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강해요
AGF 방문약속 쿠폰사용하는 방법 몰라서 냅두다가 마지막 행사장에서 나올때 까먹고 집에 와보니 ㅈ됐음을 직감함...ㅠㅠ 내 사은품!!
저번주에 이은 늦잠...이라기 보단 시간을 착각하여 다음 열차를 기다리는 '나'열차 기다리는 동안 어제 agf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나 봐야겠습니다
Hi Does anyone know if PC client needs kernel access or has any anticheat software?I am asking because I do not want any of that in my pc
#스토브게임순위툰 #시스터즈여름의마지막날 #러브n티쳐
처음에 똑같은 구쭈만 2개를 준다길래 '뭐지? 뭐 잘못된건가? 나 이미 하나 가지고 있는디?' 했는데 알고봤더니 이프선셋 다른 이벤트 당첨 보상이더군요.(출시기념 이벤트만 10개가 넘었던거 같은데....이런 게임 또 나올 수 있을까요?)듀얼 랜티큘러라니...ㅗㅜㅑ (이거 완전 트페)무튼 이프선셋 렌티큘러 카드는 요로케 생겼습니다.(사진품질 양해 바랍니다. 카드가 기본적으로 오지게 반짝반짝거립니다...)낮에는 피쓰풀 밤에는 블프 오픈런게임의 아이덴티티를 너무 잘 표현해낸 구쭈라고 생각합니다.참여했던 이프선셋 관련 이벤트는 무조건 당첨됐던 전관왕으로서 감사 표시 및 샤라웃 차원에서 이프선셋 짤도 하나 올려야 쓰것습니다.(임페리우스)
다녀왔습니다~
Today marks our 7th month since the creation of this clan. We would never expect that our clan will be recognized by a few, and we also made new friends along the way! We wouldn't have made it without our members efforts. Thank you everyone and keep on having fun! Let's go synthwave fam!
이에포스터이에아크릿코롯토포토카드8종얻기를왼손으로비비고오른손으로비비는중...ㅠ코롯토는 이에라도 얻고시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I am on a laptop that I recently purchased here and upon trying to play with the pc client, it prompts me to verify my identity with a South Korean mobile carrier (which I do not have), and the only option is to enable a vpn to USA connection and reopening the stove client before I can play through it. Is there any way to enable account region settings or something so I don't need to go through the verification process? It seems the stove client auto changes the region based on where you're located and it's kind of annoying.
🔎 ctrl+f로 검색하면 편합니다.
📌호감도는 기본적으로
✔'이야기를 들어준다' 선택
확정적으로 호감도 30을 올려주는 선택지가 발생하기 때문
'이런저런 이야기를 한다'의 경우, 확정적으로 30을 올려주는 선택지가 나오지 않을 수 있음
📌마계 - 마지막 문 25초컷으로 호감작 하기 편합니다.
📌핀 왕국 - 약초의 숲 27초컷으로 호감작 하기 편합니다.
📌그 외 파빌리온 - 보석초의숲1(32초) 세이레니아 - 무인도(33초) 실피드 왕국 - 검은장미의숲(32초)
📌더 좋은 맵은 언제든 제보해주세요.
버디별 지속적 업데이트 예정
❤카디나 가넷❤
❤많이 캤으면 나한테 적선 좀 해라. ✔ 자. 여기.
❤내가 생각해도 난 정말 대단한 것 같아. ✔ 웬 봉창 두드리는 소리?
❤사람들은 왜 자기 자신과 그 가까운 주위밖에 보지 못하는 걸까? ✔ 그런 건 너무 어려워.
❤역시 좋아하는 사람의 일엔 뭐든지 끼어들고 싶어지는 걸까? ✔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생긴거야?
❤한바탕한 뒤의 술맛은 완전히 꿀맛이라니까~ ✔ 헤에...그래?
❤가난으로 죽어가는 사람들을 보면 항상 이런 생각을 해. 내가 도와도 헛일이 아닌가 하는. ✔ 그. 그럴지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꼭 나한테 말해라. 이 오빠가 도와주마. ✔ 응. 그럴게
❤분명 나는 도둑이지만, 이왕이면 쥬얼 헌터라고 불러달라고. ✔ 그게 멋있는 느낌이네
❤처음에는 너도 보석 장식을 주렁주렁 달고 다니는, 세상 물정 모르는 부잣집 아가씨라고 생각했어. ✔ 그럴 수도 있겠네.
❤굶어 죽은 아이를 봤어. 처음 보는 아이긴 하지만... 그렇게 만들고 싶지 않았는데 돕지 못했어. ✔ 슬프네...
💙알렌 아쿠아마린💙
💙신경도 안 썼던 사람이 갑자기 반짝여 보이는 것은 대체 무슨 현상일까? ✔ 글쎄?
💙꿈에서만은 고양이들이 달라붙어 오는데, 왜 현실에서는 그렇지 않을까... ✔ 꿈은 꿈이잖아.
💙너는 전하를 어떻게 생각해? ✔ 좀 걱정이 많은 것 같아.
💙넌 고양이를 귀여운 동물이라 생각해, 사나운 동물이라 생각해? ✔ 당연히 귀여운 동물이지.
💙검을 휘두르고 있으면 쓸데없는 잡념이 사라져. ✔ 왜 그래야 해?
💙조금...침착할 수 없을까? 넌 지나칠 정도로 건강해. ✔ 당연하지!
💙홍차는 그 종류가 정말로 무궁무진해. 너도 좋아하는 메이커가 있어? ✔ 있어.
💙기사는 무언가를 지키는 자. 과연 나는 내가 지켜야 하는 것을 제대로 지키고 있는 것일까? ✔ 응? 지켜야 하는 게 뭐야?
💙너는 어째서 신분이 맞지 않는 사람과도 허물없이 지낼 수 있는 거지? ✔ 지금, 나를 비꼬는 거야?
💙소중한 사람을 눈앞에서 잃느니, 차라리 내가 죽겠어. ✔ 그런 말 하지 마!
🤍루드비히 다이아몬드🤍
🤍매일 이렇게 돌아다니며 어렵게 원석을 구하는 것... 힘들지 않아? 나라면 쉽게 할 수 없을 거 같은데. ✔그렇지 않아.
🤍오늘은 어쩐지 평소보다 즐거워 보이네. 무슨 신나는 일이라도 있었어? ✔응! 너무 신나!
🤍오늘은 어쩐지 나른한 기분인걸. 이럴 땐 혼자 독서를 하고 싶어. ✔ 나도 그런 기분이 들 땐 그런 생각을 해.
🤍비가 내리는 날은 항상 우울해지고 말아. 엘레쥬 너는 어떻니? ✔ 에, 그래?
🤍엘레쥬는 항상 활기차구나. 너와 함께 있을 때면 나도 왠지 즐거운 마음이 돼. ✔ 나도 그래.
🤍가끔씩은 모든 것을 포기해 버리고 싶기도 해. 하지만 그렇게 할 수가 없어... 이런 마음 알겠니? ✔ 알 것 같아.
🤍처음 만난 이후로, 언제나 너는 빛나 보일 정도로 활기찬 것 같아. 반짝반짝인 달까...? ✔ 당연하지!
🤍어젯밤에 네가 나오는 꿈을 꿨어. 어쩐지 기뻤어. ✔아, 나도 그런 적 있는데.
🤍전에 우연히, 굉장히 귀여운 동물을 봤었는데 다시 한번 보려니까 보이질 않았어. 처음 보는 것이었는데 대체 무슨 동물이었을까? ✔ 잘못 본 것 아니었을까?
🤍요즘 들어 아무 일도 없구나. 어쩐지 이 나라... 적어도 겉으로는 매우 평화롭다고 생각하지 않아? ✔글쎄, 그건 좀 아닌 것 같은데...
💚에리카 에메랄드💚
💚엘레쥬는 보석술사가 되고 싶은 특별한 이유라도 있어? ✔ 딱히 들을 만한 이유는 없어.
💚나에겐 역시 커다란 리본과 레이스가 잔뜩 달린 옷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 ✔ 하지만 남자 옷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역시 햇볕 쨍쨍하고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계곡물이 최고야! ✔ 계곡이라면 나도 대환영이야.
💚지금 엘레쥬 네가 이렇게 행복한 것도 다 행운의 에리카 때문이 아니겠어? ✔ 글쎄, 꼭 그렇다고는 생각하지 않아.
💚가끔 길 가다 피어있는 꽃을 보면 무슨 생각이 들어? ✔ 나까지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야.
💚집에 가는 길에 근처 카페에 가서 뭐라도 마시고 가지 않을래? ✔ 좋아, 나는 생과일주스!
💚비 내리는 날씨는 왠지 칙칙하고 기분까지 우울해져. ✔ 으음, 과연 그럴까?
💚가끔은 내가 정말 여자 같다는 생각을 하곤 해. ✔ 하지만 나는 남자다운 에리카가 더 좋아.
💚내가 특별히 너와 단짝친구가 된 이유가 뭐라고 생각해? ✔ 그거야 당연히 우리는 잘 맞으니까!
💚가끔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어. ✔ 그럴 때는 하늘을 올려다봐.
❤벨제뷔트 루비❤
❤넌 왜 마법 익히는데 그렇게 열심이지? 귀찮지도 않냐? ✔확실히 귀찮기는 해.
❤그...이름이 에리카랬나? 에메랄드의 냄새가 나던데... ✔ 에? 에리카가?
❤네가 보석술사이기 때문일까? 너에게선 항상 맛있는 냄새가 나서... 먹고 싶어져. ✔ 나, 난 맛없어!
❤가끔은 이런 생각을 하지. 인간과 마족이 공존하는 것은 있을 수 없다고. ✔ 그건 아니야.
❤꿈을 꿨다. 무겁고 무거운... 떠올리고 싶지 않은. ✔ 에...그럴 땐 어떻게 해야 하려나...
❤네가 특별히 내 취향인 것도 아닌데, 왜 난 널 돕고 있는 거지? ✔ 네 성격상, 변덕 같은 게 아닐까?
❤너, 너무 방방 뛰며 돌아다니지 마. 지켜주기 힘들잖아. ✔ 그랬나... 미안. 주의할게.
❤슬슬 배가 고픈데. 이번에 얻은 것들 중 내게 맞는 것은 없냐? ✔ 넌 원석은 안 먹잖아.
❤이 몸의 빛깔이라 할 수 있는 붉은빛은 아름다움과 동시에 어둡지. ✔ 정말 그런 느낌이네.
❤인간들은 보석의 가치를 잘 모르는 것 같더군. 그저 장식품으로만 사용하고 있어. 참으로 어리석어. ✔ 나도 그렇게 생각해.
💚질베르크 페리도트💚
💚한 사람을 희생해 세계를 구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 어려운 문제네요.
💚요즘은 데이트를 신청해도 받아들여 주시는 아가씨가 잘 없더군요. ✔ 다들 바빠서 그럴 거예요.
💚남자끼리 사이가 좋다는 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 그건 그래요.
💚자신의 운명이 고통스러웠던 적은 없습니까? ✔ 괜찮아요.
💚가끔 제가 마법사가 되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 상상이 안 되네요.
💚엘레쥬가 귀여운 아가씨라 정말 다행입니다. ✔ 에엣... 고마워요.
💚보석 마법을 공부하는 것이 어렵진 않습니까? ✔ 괜찮아요.
💚어른이 되면 보고 싶지 않았던 것들도 보게 됩니다. 그것은 정말 슬픈 일이지요. ✔ 그렇군요...
💚어젯밤 꿈속에 엘레쥬가 나왔습니다. 다시 떠올리니 역시 즐겁군요. ✔ 좋은 꿈이었나 봐요?
💚보석술사는 얼핏 보면 상당한 부자로 보이지요. 그 때문에 오해를 사는 경우도 많습니다. ✔ 맞아요!
💙프레드리히 사파이어💙 (S1730950187539012님 제보)
💙 어쩐지 여자분들은 저를 장난감으로 생각하고 있으신 것 같아요. ✔ 설마... 아하하...
💙 저어...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사랑이란 건 ... 제가 신을 사랑하는 것과는 다른 건가요? ✔ 응, 달라.
💙 근처에 살던 고양이가 죽었어요... 많이 친해졌었는데... 흑... ✔ 울지 마.
💙 사제는 신과 영원을 맹세한 사람이기에 결혼을 하지 않아요. 하지만 신 이외의 사람을 마음에 품는 사제도 있는 모양이에요. 그런 건 이상하지 않아요? ✔ 이상하지 않아.
💙 단 것은 많이 먹으면 안 된다지만 너무 맛있어요! 계속 먹고 싶다니까요! ✔ 맞아 맞아.
💙 사제로서 있다 보면 행복한 일도 슬픈 일도 옆에서 바라보게 되어요. 대사제님은 그런 것을 겪으며 신과 인간을 잇는 자로서 할 일을 저절로 깨닫게 된다고 하셨어요. ✔ 그게 무슨 말이야?
💙 모두 저를 사제가 아니라 꼬마로 봐요! 너무하지 않아요? ✔ 하지만...
💙 꿈속에서 고양이가 춤을 췄어요. ✔ 이상한 꿈이네.
💙 푸르고 넓은 하늘을 보고 있으면 어쩐지 시원해지지 않아요? ✔ 맞아.
💙 몬스터와 마족은 모두 죽어 없어져야 해요! ✔ 그, 그건 좀...
🖤케니스 오팔🖤
🖤엘레쥬는 어째서 여행을 하는 거지? ✔메피스토를 물리치고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서예요.
🖤사랑하는 사람이 병으로 죽었다면... 어떻게 할 거지? ✔ ...언제까지나 슬픔 속에 살 수는 없어요...
🖤엘레쥬. 보석 마법은 어디서 나오는 힘일까? ✔ 보석술사의 강한 의지와 마법력이라고 생각해요.
🖤엘레쥬.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죽을 수 있어? ✔ 그건... 전 할 수 없어요...!
🖤엘레쥬. 너에게 돈이란 어떤 것이지? ✔ 돈은 적당히 있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엘레쥬는 어른이 되면 어떤 삶을 살고 싶어? ✔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엘레쥬...만약 내가 널 속이고 있다면 어떻게 할 거지? ✔ 저는... 이해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해요.
🖤엘레쥬. 사막을 좋아해? ✔ 사막은 황금빛 모래 만으로도 멋지다고 생각해요!
🖤엘레쥬. 어째서 보석을 좋아하지? ✔ 반작반짝 거리고, 너무 예쁘니까요!
🖤엘레쥬. 넌 불쌍한 사람들은 도운 적이 있어? ✔ 당연하죠~! 매 주 자원봉사를 하는 걸요!
💛호프 토파즈💛
💛사람들은 자연과 숲이 얼마나 고마운 존재인지 모르는 것 같아. ✔ 모두 그런 건 아니야.
💛넌 핀 족의 귀랑 꼬리를 어떻게 생각해? ✔ 역시 귀여울까...?
💛야, 넌 친구는 많은 게 좋다고 생각해? 아님 적어도 괜찮다고 생각해? ✔ 수가 중요한 게 아냐.
💛역시 생선은 맛있지~! 매일 생선만 먹고 싶어진다니까. ✔ 맞아 맞아.
💛오늘도 열심히 산을 오르자고~! ✔ 잠깐만.
💛넌 마을에서 나와서 여행을 하는 게 힘들지 않아? ✔ 글쎄 딱히 그렇지는 않아.
💛아아~ 나도 키가 좀 컸으면 좋겠다... ✔ 무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
💛하늘은 높고 낡씨는 맑고 공기는 따뜻하지~ ✔ 낮잠이라도 자고 싶단 거야?
💛왠지 카레가 먹고 싶다. 메콤한 카레~ 카레~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아. ✔ 그 정도는 스스로 해 먹으면 되잖아?
💛으아아, 더워 죽겠네. 이럴 땐 온천에 들어가고 싶은 기분이야. ✔ 에엣? 온천 좋아해?
🤍리안 터콰이즈🤍
🤍때로는 이렇게 떠돌아다니는 것이 무의미하게 느껴질 때가 있어요. ✔ 그렇지 않아요.
🤍당신은 제가 노래를 부르는 것이 즐거워 보이나요? ✔ 네!
🤍당신은 정말 귀여워요 ✔ 농담하지 마세요!
🤍복수란 것은 결국 허무한 것이지요. ✔ 그런가요?
🤍제가 그렇게 여자같이 생겼나요? ✔ 그렇기 보단...
🤍호접지몽이라는 말이 있죠. 꿈과 현실이 구분이 되지 않는 기분, 아시나요? ✔ 그 기분 알아요.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는 역시 사랑 이야기에요.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천사란, 바로 인간을 말하는 것일지도 몰라요. ✔ 멋지네요.
🤍전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면 그 사람을 위해 노래하고 싶어요. ✔ 낭만적이네요.
🤍노래완 달리, 춤은 너무 어려워요. 전 몸을 많이 움직이는 건 맞지 않는 것 같아요. ✔ 그래도 춤은 재미있어요.
와 감사합니다!
프레드 공략 하는 겸 같이 적어봅니다!
💙 어쩐지 여자분들은 저를 장난감으로 생각하고 있으신 것 같아요. ✔ 설마... 아하하...
💙 저어... 보통 사람들이 말하는 사랑이란 건 ... 제가 신을 사랑하는 것과는 다른 건가요? ✔ 응, 달라.
💙 근처에 살던 고양이가 죽었어요... 많이 친해졌었는데... 흑... ✔ 울지 마.
💙 사제는 신과 영원을 맹세한 사람이기에 결혼을 하지 않아요. 하지만 신 이외의 사람을 마음에 품는 사제도 있는 모양이에요. 그런 건 이상하지 않아요? ✔ 이상하지 않아.
💙 단 것은 많이 먹으면 안 된다지만 너무 맛있어요! 계속 먹고 싶다니까요! ✔ 맞아 맞아.
💙 사제로서 있다 보면 행복한 일도 슬픈 일도 옆에서 바라보게 되어요. 대사제님은 그런 것을 겪으며 신과 인간을 잇는 자로서 할 일을 저절로 깨닫게 된다고 하셨어요. ✔ 그게 무슨 말이야?
💙 모두 저를 사제가 아니라 꼬마로 봐요! 너무하지 않아요? ✔ 하지만...
💙 꿈속에서 고양이가 춤을 췄어요. ✔ 이상한 꿈이네.
💙 푸르고 넓은 하늘을 보고 있으면 어쩐지 시원해지지 않아요? ✔ 맞아.
💙 몬스터와 마족은 모두 죽어 없어져야 해요! ✔ 그, 그건 좀...
감사합니다! 추가해두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