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으로 접한 후 플레이 시작은 글을 올리는 시간에 접했습니다.그냥 할만하다는 생각입니다.플레이 시간이 짧아 길게 적기엔 부족하지만, 계속 해 볼 생각입니다.
효ㅓㅅ허ㅛ
스트리밍 접속이 안되네여 저만 그런가요?
트랩 사이에 적들을 밀어넣는 재미가 있어요!그런데!! 스토브 오버레이가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Shift를 누르니 조준점이 사라지던데 스토브 오버레이 기본 설정인 Shift+C, Shift+R을 커스텀 한다면 스토브 오버레이 녹화나 캡처가 될 거 같긴 합니다!
게임하고 노상관 낙낙낙서
do the tester even tested the game, do you even think 50% of ur player can do this.. you cant use non attack but the boss stun, punish counter but you make enemy counter on boss passive, insane damage etc stupid here mechanic stupid mechanic there.. i wasted 1 hour trying yesterday and today, why? becoz i am stuck and cant proceed.. cant gain any point for the irregular extermination project pass.. i even wasted 2000 ether for extra pass..
크리스마스 때 뭐 줄꺼야?? 뭐 줄건데?? 나 기대해도 됨??
agf 역시 줄 엄청 기네요!스마게 입장권이 실내대기여서 다행이지 밖에 어디가 시작이고 어디가 끝인지도 모를 줄이 끝 없이 이어져있습니다.입장권부터 받고 줄서는건데 모르고 그냥 서있었다가 다행히 어느분이 알려주고 가셨어요.문자+신분증+QR 다 확인 후에 입장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이제 굿즈 뭐사지...
12월 핫위크에 리틀 엔젤이 있군요가격은 똑같긴 한데 이벤트 대상에는 발매 이틀간 구매자도 같이 넣어주겠죠...?
너의 아내를 사용한 100명의 사람들이 모두 좋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0% 긍정적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후기 : 무난하게 정석대로 흘러간다면 엔딩까지 기승전결 나쁘지 않은 미연시
개선 희망점
1. 핫키 할당 : 우클릭에도 뒤로가기 없고, esc 누르면 무조건 메뉴 나오고, 메인 화면에는 메뉴탭이 없고,스킵은 고정 안되고, 미연시 쪽으로 아예 공부 안한게 느껴질 정도로 편의성 엉망입니다.
2. 세이브 창 : 스크롤 세이브창 정말 정말 별로입니다. 누를때마다 마지막 세이브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맨 위로 나오는 것도 아니고 세이브창 닫은 위치에서 나와서 상당히 별로에요. 그리고 세이브에 인게임 정보만 말고 게임 플레이 하는 현재시간도 추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루트가 2개고 다른 엔딩 더 봐야하는 시점에서 그냥 인게임 정보만 적혀있으면 머가 무슨 세이브인지 전혀 모릅니다.
3. 갤러리 : cg 모아두는 갤러리가 진행도는 밖에 나오지만 cg가 정렬로 모여서 cg가 어디서 비었는지 전혀 감이 안잡힙니다.
보통 미획득 cg 는 cg 사이 간의 날짜로 찾아야하는데 그냥 미획득 cg는 빈칸으로 두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메인 타이틀에서도 cg가 보이면 좋겠습니다.
4. 사진 찍기 개선 : 한쪽 루트 플레이 완료하고 반대쪽 루트 보는데 사진찍는거 모에&서큐 조절하는거 너무 피로도가 높습니다. 이미 게임적으로 성장이라는 시스템도 존재해서 평일도 신경쓰면서 하는데 사진까지 신경쓰니 2회차 플레이하기 부담됩니다. 2회차는 사진찍을 때 미리 어느위치가 모에고 서큐인지 찍기 전부터 표시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5. 명확한 리턴 제시 : 이 게임은 초회차에는 모든 것이 골랐을때 어떤 리턴이 나오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이는 초회차 사고나기 정말 쉬운 구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초회차가 아니여도 문맥과 리워드의 연관성이 낮은 선택지들은 나중에 잘못 골랐을때 상당히 불쾌하고, 이는 세이브 로드를 다시 해야하는 불편함으로 이어집니다. 그냥 깔끔하게 고르기 전부터 무엇을 주는지 알려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정기 다 써서 부활할때도 선택지 3개 다 먼지 몰라서 세이브 로드 하면서 확인했습니다.
이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