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식보내준대로 햇는데 왜 문의가 복사붙여넣기식답변이지 ㅋㅋ안할래 그냥 진짜 운영 JOAT~같네
알아보니까 모바일에서 겜하면 피시로 하는거보다 공속이 떨어진다고 해서 쓰는거 같던데요어떤분은 집에 피시로 돌려놓고 모바일로 원격할떄 쓰는거라고 하고 전 집가면 피시로 하고 회사출근하면 폰 하나로 겜하는데요 (물론 전화오거나 하면 멀티윈도우 이용해서 접속 유지는 합니다)패스트핑을 모바일에서만 쓰는건지 ??? 시피로도 사용하는건지요??패스트핑 쓴다고 정지 되는거도 아니라고 공지에 나오던데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는 우수한 인디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레벨업쇼케이스2024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인디게임 체험단 및 유저평가단으로 참여해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올해의 인디게임을 만나보세요! [전시개요]전시명: GLS 2024 (Game Level-Up Showcase)일시: 2024.12.04(수) ~ 12.06(금)장소: SJ쿤스트할레[프로그램]🎮인디게임자유체험및스탬프랠리이벤트🎮인디게임유저평가단🎮GLS 참가게임공개피칭🎮GLS 시상식[참가신청기간] 🎮인디게임체험단: 2024.11.01(금) ~ 12.01(일) 🎮인디게임유저평가단: 2024.11.01(금) ~ 11.24(일)참가신청하기▼체험단신청: https://forms.gle/e44rPVwtfk2BLaS97유저평가단신청: https://forms.gle/Zm7PzHQmRfkA2oPs5출품작자세히보기▼GLS홈페이지https ://www.gamelevelupshowcase.kr GLS인스타그램Game Level-Up Showcase(@gls_game_official)
너 어 무 잼 나 다
말좀요 공지좀요~
■시작하며Hack.ing은 정가 1,000원이지만 현재 거의 상시 할인 느낌으로 3주 넘게 90% 할인을 진행중이라 100원에 살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문득 '과연 이 게임은 100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인가' 싶어 플레이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게 되었습니다.■ 플레이 방식Hack.ing의 상점 페이지를 보면 총 12개의 해킹 퍼즐과 11개의 선 잇기 퍼즐을 해결해야합니다. 라고 적혀있는데, 말 그대로 입니다.게임의 구성은 먼저 이렇게 초록색 원을 W,A,S,D로 이동하면서 빨간 부분에 닿지 않고 목적지 까지 도착해야 합니다.괜시리 어릴 때 많은 초딩들을 경악 시켰던 이 게임이 떠올랐습니다...목적지에 도달했다면 이런 퍼즐이 나옵니다. 여기에서는 두 초록색 원을 이어야 하는 거죠.잇고 나면 다시 원을 목적지로 도달시키는 새 스테이지가 시작됩니다. 번갈아가면서 반복하며 12개의 해킹 퍼즐과 11개의 선 잇기 퍼즐을 해결하면 끝이 납니다.몇 스테이지인지 그런 표시가 없어서 어느 단계인진 기억이 안나지만 플레이 영상 짤막하게 올립니다.■ 장점단순히 원을 이동시키는 스테이지로만 구성되어 있었으면 정말 심심한 게임이 되었을텐데 단순하지만 선(원) 잇기 퍼즐과 번갈아가면서 나오니 생각보다 할만했습니다.■ 단점1. 원이 멈출때 밀리는 현상이것은 사실 게임이 의도한 것 같기는 한데 원을 움직이다가 멈추면 바로 멈추지 않고 일정 거리를 더 움직입니다. 플레이 영상을 보면그래서 쉬운 구간에서도 반복해서 죽을 때가 있어요. 생각보다 많이 불편합니다.2. 선긋기 퍼즐의 정말 이해하기 어려운 불편한 조작선 긋기 퍼즐을 풀 때 조작이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불편합니다. 커서는 W,A,S,D로 움직이고 엔터를 눌러 같은 원을 선택합니다. 이때 예를 들어 초록색 두 원 중 아무거나 골라도 원들을 이을 수 있는게 아니라 둘 중 이을 수 있는 원이 하나만 존재합니다. 근데 그 원이 뭔지 모르니 둘 다 선택해봐야되는거죠. 또한 선을 잇다가 이렇게 실수를 했을 땐 되돌려야겠죠. 파란 원을 초기화 하고 싶다 하면 원 선택을 풀기 위해 백스페이스를 누르고 처음 파란 원을 시작했던 부분으로 돌아가 엔터를 눌러야 파란 원이 초기화 됩니다. 저도 이거 조작법 이해하느라 한참 걸렸어요. 처음 시작했던 원이 어디였는지 까먹으면 한참 더 헤매는거고 또 전체 초기화도 없어서 여러 색의 원을 초기화 해야하면 원마다 초기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조작법이 제대로 숙지가 안되면 이런 것은 풀 줄 알아도 풀 수가 없습니다.3. 몇 스테이지인지 알수가 없음앞서도 언급했지만 내가 지금 어느 구간에 있는지 전혀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불편합니다. 처음부터 세고 있어야 합니다.4. 진행상황 세이브 불가캡쳐는 못했습니다만 클리어하면 화면에 보면 클리어 시간이 나옵니다. 얼마나 빠르게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느냐를 의도한 것 같은데 그래서 도중에 게임을 종료하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합니다.2번, 3번 단점과 더불어 도중에 참 게임을 종료해버릴지 말지 사실 조금 고민도 했습니다. ■마치며단점을 많이 열거했습니다만 어쨌든 제가 게임을 결국 클리어 한 걸 보니 킬링 타임용으로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100원이라는 가격에 비추어봤을 때요. 사실 제가 어제도 잠깐 플레이 했었는데 2번 단점 때문에 열받아서 치워버렸다가 오늘 다시 플레이 해서 조작법을 파악했습니다. 제 리뷰를 보고 플레이 하실 분이 계신다면 선긋기 조작법은 확실히 숙지하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100원의 행복은 '대체로 느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선긋기 조작법 때문에 못 느낄 뻔..
ㅇ
인디콘텐츠_두근두근 야심작 23. 동아리 시크릿 플러스 게임 리뷰하나의 비주얼 노벨 게임을 구매를 했는데 4개의 비주얼 노벨 게임을 하는 듯 기분을 느끼게 해준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동아리 게임입니다. 저는 동아리 게임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AI가 만든듯한 여성 캐릭터들의 턱선과 머리색 또는 헤어스타일만 다르지 비슷해 보이는 여성 캐릭터들의 모습이 영 맘에 들지 않았기 때문이죠.게임에는 주차별로 진행되기 때문에 게이지가 다 채워지면 엔딩이겠구나 하고 게임을 진행을 하였으며 이런 편의성이 좋았습니다. 4명의 매력적이지만 다소 이질감이 있는 여성 캐릭터들과의 연애를 해보고 느낀 점은 동아리 게임이 그리 나쁘지 않은 게임이었습니다.게임은 공통 루트 이후 플레이어가 분기점 OR 선택지에 따른 각 여성 캐릭터 루트로 게임 진행을 하게 해놓았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접 대학교, 마을 등 이동을 직접 하여 어드벤처 게임 플레이를 참여하듯 진행하게끔 만들어 놓았는데 나쁘지가 않습니다. 길 찾기 방향 안내도 잘 되어 있으며 에피소드를 진행함에 따라서 충분히 저장 구간 또는 내가 어디까지 진행을 했을까 주차도 보이기 때문입니다. 동아리 시크릿 플러스 엔딩은 한나리-> 박다영-> 강수연->김가을 순으로 엔딩을 봤으며 이 작품에서 느꼈던 감정이라면 비교적 게임이 순탄하게 진행되며 성인적인 요소 또한 나쁘지가 않으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별다른 버그 또는 불편한 사항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공략할 4명의 여성 캐릭터는 한강 대학교 4학년 졸업반이며 연극동아리 P&M의 회장인 한나리한강 대학교 3학년이며, 연극동아리 P&M의 부회장. 박다영한강 대학교 1학년 신입생이자 연극동아리 P&M의 새내기 부원 강수연한강 대학교 1학년 신입생이자 연극동아리 P&M의 새내기 부원 김가을로 여성 캐릭터 모두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과 시크릿 씬이 있는 비주얼 노벨 게임이며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하나의 게임을 구매를 했는데 4개의 게임을 하는 기분을 느끼게 하는 이유가 한 명 한 명 루트의 스토리가 안정적이며 연애 요소, 갈등, 전체적인 그림의 틀이 괜찮은 디자인으로 구성이 되었기 때문입니다.게임을 하다 보면 나오는 TALK 메시지 또한 다음 에피소드 진행함에 더욱 재미를 증폭시켜주는 요소였으며,한나리, 박다영, 강수연, 김가을 루트를 엔딩을 보면 여성 캐릭터마다 따로 제작된 엔딩 영상과 해금되는 EXTRA 항목의 갤러리 감상까지 괜찮은 편으로 동아리 시크릿 플러스는 오랜만에 느껴보는 돈값 하는 게임입니다.성우님들의 안정적인 연기력 또한 돋보이는 동아리 시크릿 플러스 게임은 괜찮은 편에 속하며, 시크릿 플러스 구매 시 성인 요소까지 감상을 해보니 스토브 버전으로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만한 게임이라고 생각이 되며 국내에서 구매 불가능한 스팀 버전의 시크릿 요소 패치 또는 스토브 버전만의 특전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게임입니다.평결 : 동아리 시크릿 플러스는 키보드, 마우스, 그리고 게임 패드로도 충분한 조작이 가능한 게임으로 특히 게임 패드로도 즐길 수가 있는 게임이며, 성인적인 요소와 여성 캐릭터 4명의 공략 루트 또한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가 있는 매력적인 게임입니다. 안정적인 스토리와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가 일품이며, 비록 AI 느낌이 강한 호불호 있는 여성 캐릭터 디자인이 있을 수가 있지만 비주얼 노벨에서 맛보는 오랜만에 느껴 보는 성인적인 요소가 충분한 잘 만든 작품으로 추천을 하는 게임입니다.게임 점수 : 8점
Thanks CFPH
Rank match melee 40-0 stats
RPG 초보라서 걱정했지만 EASY 모드로 무난히 2가지 엔딩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보드 게임판 처럼 좁은 곳에서 무얼하나 의심했지만, 무저갱의 어둠과 생존을 잘 나타낸 거 같습니다.
비주얼 노벨 적인 요소도 있어서, 게임에 몰입하는데 한결 더 수월했고, 플레이 할 수록 몰입되는 스토리는 한큐에 엔딩까지 보게되었습니다.
엔딩까지의 분량도 적당해서, 추후에 다른 동료들과 다른 선택지로 2회차를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