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693337
형들 닉변하면 원수걸어도 안보여요?신분세탁ㅈ가능?원수등록한 놈 갑자기 오늘 사라졌는데??닉변권쓰믄 사라짐요?
gg
세계관 설명을 해주는 줄 알았는데 이런 전개가 될 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잘 해보겠습니다.
어찌어찌 깨긴 했는데 블라다 진짜 하... 너무하네... 스트레스 만땅채우고 늦게 시작한 뉴비라 캐릭 없는게 서럽다는걸 느낍니다 ㅠ아 참고로 카논 / 데미드레이칸 / 데미스텔라 / 모나드에바 이걸로 깸.. 공략덱 캐릭 없어서 저걸로 될때까지 돌리다보니 깸!!
웹페이지 관리..? 아니 회사에 무슨 놀러왔어요? 이러면서 다른업무 받고 막 그러는거같은데대재훈 그립읍니다
어빌500은 다찍은듯 ㅋ후
먼저 버그가 너무 많았고망자의 밤이란 습격 요소는 시간만 잡아먹고 지루하기만 했다지나치게 모아야 할 아이템 재료 등은 많은데 E키 일일히 눌러가며 모으는 노가다도 아쉬웠고자동 저장도 안 되는 거 같다 아예 몇십 분 간격으로 저장되는 설정조차 없는데 진행 상황을 날리기도 했다 재료템등등.....잡템조차도 너무 지나치게 많아 혼잡스러웠다정작 그에 반해 인벤토리도 너무 지나치게 적었다.......갖고 다녀야 할 도구도 많고 재료도 많은데 그렇게 다니다 보면 아이템 몇 개 줍고 다시 집으로 달려가 보관함에 아이템 몇 개 겨우 쑤셔 넣고 다시 돌아와 템줍는 뺑뺑이는 너무 힘들다 요정 스킬 찍을 때도 버그가 있는 거 같다요리할 때도 버그가 있는지 요리를 가져오는 것조차 안될 때가 있다요리 시 실패한 요리 조합이라면 물음표 말고 실패한 요리로 제대로 나오는 게 좋을 거 같다 여러 번 똑같은 요리 실패를 반복해야 한다게임 난이도 옵션도 쉬움으로 설정해 시작했었는데 어쩐지 어려워서 옵션 보니 정작 플레이할 땐 일반으로 되어있었다 다시 쉬움으로 바꾸니 좀비들 레벨 낮아짐씨앗은 대체 왜 안 들어가는지 상점이 대체 뭔지 알 수조차 없는데 튜토리얼부터 깰 수가 없어서 고통스러웠다
(BIC 2023 리로더:테스트_서브젝트 부스)■시작하며리로더:테스트_서브젝트는 2022년에 BIC에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당시에 현장에서 체험했었는데 끝까지 클리어 해보고 싶었으나 같은 곳에서 너무 반복해서 죽기도 했고 앞에 사람이 너무 오래 붙잡고 있었던 게 기억나서 빠르게 뒷사람한테 넘겨줬었죠. 타 플랫폼에서 무료로 하거나 1,100원으로 구매하여 라이브러리 등록해서 플레이 할 수도 있었는데 집에 오자마자 후원 느낌으로 1,100원으로 구매해서 끝까지 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얼마전에 스토브에도 출시되어 이번에 다시 플레이 해보았는데 한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익숙해지는데 꽤 시간이 필요 했습니다.■ 배경 및 플레이 방식주인공은 어떠한 무장조직의 아지트에 붙잡혀 있었습니다.자신을 스파이라고 소개한 정체불명의 여자가 조직의 보스로 추정되는 녀석을 제압해버리죠.풀어주는 것 외의 도움은 주기 어렵다고 말합니다. 주어진 것은 권총과 탄창 몇개뿐..전설적인 요원의 기술과 경험을 즉시 불러올 수 있는 전투 보조 도구가 있다며 주인공에게 주입해버립니다.그러나 에러가 나버리고..사격 실력은 확실히 항상되었지만 총을 다루는 방법은 모두 잊어버린 상태.. 탄창을 손에 들고 장전하는 등 일련의 과정을 모두 수동으로 해야하는 상황입니다.정밀 조준 상태로 계속 사격하면 집중력이 많이 떨어져서 정확도가 떨어집니다.탄창에 남은 총알의 개수도 파악하면서 플레이 해야하죠.주인공은 과연 탈출할 수 있을까요(끝까지 플레이 했기 때문에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장점1. 일반적인 총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방식일반적인 총 게임에서는 R키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총알이 재장전되죠.리로더:테스트_서브젝트에서는 탄창을 벨트에서 꺼내 손에 쥐고 권총에 넣고 장전 후 슬라이드를 당겼다가 전진하고 빈 탄창을 권총에서 빼서 손에 쥐고 버리거나 벨트에 넣고 일련의 과정을 모두 수동으로 해야합니다. 참 막막해보이죠. 이게 처음에는 이걸 할 수 있을까 싶지만 조금만 시행착오를 겪으면 생각보다 빨리 익숙해져요. 그리고 재밌습니다.2. 사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한 디테일앞서 언급한대로 정밀 사격으로 적의 머리를 계속 노려 쏘다보면 집중력이 저하되어 명중률이 떨어지고 탄창에 남은 총알의 개수도 계산해야하죠. 적이 쓰던 탄창을 주웠을때도 적이 가지고 있을 때 얼마나 쐈었는지에 따라 남아 있는 총알이 다릅니다. 하지만 이뿐만이 아닙니다.총을 연달아 쏘다보면 일정확률로 탄이 걸려버립니다. 적과 대치중에 걸려버리면 참 난감하죠. 얼른 슬라이드를 당기고 전진하여 빼내야 합니다.그리고 탄창을 갈지 못했는데 적이 다가온다 할때는 근접해서 칼빵을 꽂을 수 있는데요.무조건 이길 수 있는게 아니라 순수하게 확률 싸움입니다. 읔..3. 초보자 배려 모드리로더가 너무 어려워서 도저히 플레이가 불가능하다 싶을 때는 재장전을 자동으로 해주는 블렛 카운터 모드가 있습니다. 하지만 리로더:테스트_서브젝트 본연의 재미는 느낄 수 없습니다.■ 단점초기에는 버그가 꽤 많았는데 현재는 버그를 거의 찾을 수 없어서 개인적으로 단점은 없습니다. 굳이 꼽자면 짧은 분량인데 애초에 제목처럼 데모 격의 게임이라(스토브에서는 1,100원이지만) 그걸 감안해야죠.■ 마치며BIC 2022에 이어 2023에도 참가해주셨던 개발자님. 진짜 본편인 리로더_알파 초기버전도 같이 가지고 오셨었죠. (첫 사진 오른쪽 노트북의 게임)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부분 3D도 구현하고 좀 더 액션감이 있던 게임이었죠.1인 개발이시라 개발 진척이 뎌디긴 하지만 간절히 기다리고 있답니다. 현기증 나니까 얼른 출시를..
한정판 포장입니다.포토카드입니다.게임팩 앞뒷면입니다.아크릴 스탠드입니다.타월입니다.그리고... 여러분이 기대하던...슴가 패드입니다.이것으로 언박싱을 마칩니다.
미리 점심 먹고 점검 완료 하겠습니다.
라고 하던가
이따군데 밥이 넘어가는거 보면 쟤들 수준을 알거 같음..
오늘 점심은 마라탕 입니다.
드시고 있ㄱ겠지요
점심은 드시고 게임 대기중이시죠?
당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