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할인율이 높으니 잘 나오지 않는 건 당연하다 생각하지만, 계속되는 2등상은 마음을 아프게 합니다.마치 동메달이 은메달보다 만족한다는 얘기가 떠오르는군요. 그렇다고 3등상을 달라는 건 아니지만..
하르세티님 진짜 어마무시한 스킬셋으로 나왔네요.그리다가 영상보고 깜짝 놀랐습니다.보스로서 포스도 있었지만. 1스킬 자세 진짜 너무 귀여우신거 아닌가. 싶었어요.꼭 뽑고 싶네요. 빨리 나와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늘인지 어제인지 부터 던전에서 상점 열면 상점창에서 뺑글뺑글 아무것도 못하네요 ㄷㄷ소리들어보면 사냥은 돌아가고 있는거같은데 조작을 못함....ㄷㄷ저만 그런건가요???;;;
로나 자유게시판 떠나야겠군요
실화야? 버그아니야 이거?
온에어 쿠폰 11뽑기 사용 시 3천 다이아가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확인해서, 고객센터에 접수하였습니다.혹시 같은 현상이 있으신분들 고객센터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쿠폰이 공짜가 아니였나봐요~ 강매 3천 다이아 였네요 ㅜㅜ참고들 하세요.
장비를 착용하면 E 로 표시되는데 왜 EE 두개 로 표시되어 착용을 해제해도 E 하나가 남아서장비가 착용되어 있다고 시스템에서 말하는데..착용장비라 분해도 안되고 휴지통에도 안들어가서 인챈트로 날려서 증발시켰고.그런데 장신구는 인챈트로 증발시킬수가 없어서 그대로 인벤토리에 남아있습니다.새로 바꾼 장비는 착용하면 E 하나로 표시되더니. 오늘 업데이트 멘트보고 업데이트하고 접속하니.또다시 전부 EE 이중으로 착용표시로 되어있네요..문의해도 며칠째 감감무소식인데 .. 오늘 새로 바꾼 아이템이 또다시 저렇게 표시되고 착용이 해제되지 않네요..스트레스 너무 받는데 이게 내가 뭘 잘못한건지 .. 미치겠네요.아시는분 좀 도와 주세요,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 그. 래. 서!이번 주와 다음 주 라운지 톡톡은 추석 특집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취업은 했니? 언제할거니?애인은 있니? 결혼은 언제 하니?요즘 살이 좀 찐거니?(기절... ㅇ<-<)듣기 싫었던, 혹은 듣기 싫은최악의 추석 잔소리를#추석 태그와 함께 공유해 주세요!#추석 태그를 달아 게시글을 작성해주신 10분께 스트레스를 날려줄 5,000 플레이크를 선물해 드립니다 ✨(많이 올릴수록 당첨확률 UP!↑)🐰 이벤트 기간2024/09/09(월) ~ 2024/09/15(일)🍂 참여 방식1. 스토브 로그인!2. 최악의 잔소리에 대해 글을 작성한 뒤,#추석 태그를 추가하여 게시글을 등록하면 참여 완료 ✅😁 이벤트 보상#추석 태그를 추가해주제에 맞게 글을 쓰신 분들 중,10분을 추첨하여 5,000 플레이크 지급!- 보상 지급일: 9/20(금)(+)여기서 끝이 아닙니다!지금 라운지는 ✌플레이크 2배 이벤트✌진행 중이라는 사아실~라운지톡톡 참여하시고, 400 플레이크 바로 획득하세요 ( •̀ ω •́ )✧>> ✨오직 라운지에서만! 플레이크 2배로 받아가세요✌ (클릭) << ※ 이벤트 주의사항 ✔ 스토브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무의미한 내용의 질문과 답변, 욕설이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삭제 조치된 글은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보상인 플레이크는 이벤트를 참여한 계정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경찰서 사건 접수 했습니다, 딱 두가지만 묻더군요 (특정성 공연성)모두가 볼수 있는 공연한 서버채팅에서 저를 특정하여 심한 욕설과 패드립으로 언어적 폭행을 하였습니다. 정신과 진료도 제출 했고 현재 라엘1에서 방송 했었던 두분 다시보기로 가해자 이전 언행들도 증거 모집 하였고 (욕설이 많아 캡쳐가 200장 넘습니다) 추후 로드나인 측에게 판결문 , 진료기록, 증거들을 보내서 제가 피해본것과 많은 유저분들이 불쾌 했던사실들로 ‘정지’ 또는 이 가해자에게 제제를 받게 하겠습니다
12희무기옵션 공속치타명중 VS 8영웅무기(구속,검은종류)12희무기옵션 공속치타명중 VS 9영웅무기(구속,검은종류)12희무기옵션 공속치타명중 VS 10영웅무기(구속,검은종류)당신의 선택은?
게임의 해상도가 전작 540p > 720p로 늘어 났습니다.
1회차 플레이
이 세계의 여신? 장님이니까 성녀!?
시작부터 주인공 직업, 특성이 선택 가능하다.
어둠의 도시니까 도시를 밝히는 역할이라는 뜻으로 '해'로 이름 지어보자.
학대받는 마법사 혈족 주인공
눈이 멀어서 마법사 혈족인 거를 모르는 여자애와 썸타는 중이다.
좋은 곳에서 살아가나 싶었지만 누군가 불을 질러 다 타죽는다.
어머니는 타 죽고 아버지는 괴물에게 먹혀 시체도 찾을 수 없게 된다.
너무 어두워서 고향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 주인공
오랜만에 왔더니, 애정하는 소꿉친구가 있다.
왕가슴으로 성장한 소꿉친구
대려 갈 수 있는 사람이 주인공이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거절하는 옵션은 없다.
주인공은, 빛을 하사하는 (아니야! 빛을 독점하는) 백왕 늙은이에게 소꿉친구를 바치러 가는 여행을 떠난다.
이상한 왕가슴 녀가 같이 가자고 한다.
이전에 성녀 경호원을 하다가 못 지킨 약해 빠진 여자지만,
잠잘 때 베고 자면 푹신 할 거 같아서 동행하기로 한다.
데모라 그런지, 아니면 백왕 이외 석상을 볼 때 마다 파괴해서 그런지 동료로를 섭외를 못한 총을 들고 있는 외계인
이녀석도 성녀라는데 백왕 취향이 참 다양하다 싶다.
피부색이 이상한 것들에게 청아석과 음식을 받고 길을 다시 간다.
여우 얼굴에 인간 상체의 여신상. 더듬어 볼까 하였으나, 앙헬이 지켜보기에 파괴한다.
소꿉 친구에게 마녀라고 덤비는 마녀 사냥꾼을 족쳐 줍니다.
마녀 사냥꾼에게 잡혀서 벽에 접착한듯이 묶여 있던 생존자. 저런 실력인 녀석에게 잡혔으니, 전투력은 떨어질거 같지만,
팔베개로 쓰면 좋을 거 같은 왕가슴이니까 대려간다.
데모가 종료 되었다.
2회차
이번에는 앙헬의 합류를 거절 해 보았다.
그런... 하면서 당혹스러운 모습을 보인다.(참고로 거절 해도 새동료가 새롭게 추가되거나 하지 않는다.)
아쉬워 하다가 넌 무녀를 지킬 것 같다며 떠나보내는 앙헬.
경호원 동료를 거절 해서 그런지 신뢰가 내려가 있는 모습.
'물론 동료없이 혼자서 못 깬다.'
?회차
회차를 거듭하다 보니 슬슬 가슴을 노출하는 몬스터들이 나온다.
희안한 몬스터.
같은 세계관 아니랄까봐 유어블라이트의 무덤 조사 시스템도 어비스에 있다.
음행을 하면 반감을, 음란한 일은 거절, 매력적인 적과 조우시 기피 상태가 될 확률이 높다.
설명으로 볼 때, 어비스 시크릿이 나온다면 앙헬의
난이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 부량자는 구해주지 말자. 보답이 없다.
마법사의 탑을 발견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기회를 준다.
희안한 아이템
신체 노출을 한 몬스터가 나오니 의식해서 무모해지는 앙헬
이번 회차는 좋은 템들이 자동기록장치 (경험치 1.5배)+ 청아석 목걸이(피해율 반감)이 동시에 나왔다.
숲 망량 나온적이 없는데 등장해서 교환 하자는 쓸모 없는 마법사. 죽이는 옵션이 필요하다.
백왕 늙은이 상 볼때 마다 소꿉친구가 노리개로 끌려가는게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백왕의 상을 박살내는 선택지는 없는 걸까..
ㄴ 오타 - 차지한다 > 처치한다
참고로 붕대녀를 안 구해주면 직접 죽일 수 있습니다. ♥
평가
처음 할 때는 맛보기 정도의 데모판이라 그런지, 캐릭터가 움직일 수 없는 텍스트 게임에,
일러스트가 꿈속 세계 마냥 흐릿한 흑백 일러스트라 그런지
역동성이 없고, 에필로그 이후로는 유어블라이트, 백야기담에 비해 지루 했습니다.
그러나 1회차 이후, 여러 회차를 해 보니, 랜덤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뜨는 걸 보아 속단하기는 이릅니다.
어떤 성향의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차후 빛을 독점하고, 주기적으로 처녀를 바치라는 백왕 늙은이를 적대하는 루트도 나올 지도 모르는다는 기대감.
텍스트 게임인 만큼. 스토리를 갈고 닦아야 할 거 같습니다.
ps. 앙헬이 나무에 먹히다 나온 이벤트 경우, 끈적끈적해진 앙헬의 모습이 없는 것에 실망이 들었습니다.
하루만에 텀블벅 300% 달성 한 걸 보니,
최종적으로 200% 찍은 유어블라이트 나올 때에 비해서
팀 이그노스트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정성스런 리뷰 감사합니다! 더 알찬 콘텐츠로 다듬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