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도 끝나고 어떻게 하루를 버티나 싶어서 기웃 거리고 있네요.연휴가 어떻게 지나갔는지...그때 이벤트 알림!약간의 기대감이...워낙 알림 뜨고 꽝을 알려주는 경우도 있어서 그래 그래 어디 함 보자~흡...럽딜이다!개인적으로 마작 1번가는 플레이를 안해봐서 럽딜을 기대하며 응모했었는데!우와와와와~감사합니다!!!!
1처음엔 안녕하세요 도모입니다 이분 영상 많이봤지겜을 무과금으로 참 잘 즐기셔 여기서 다야벌이는 사실 섭 차이겠지만 요즘 작업장 개슥키들땜시 참 힘들지그래도 도모님에 몇가지 컨텐츠 많은 도움됬지2산타클루스 이분은 참 사냥터를 잘찾아 팔라딘에 장점을살려 나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지...3 임플란트 이 누나 겜 참 잼게해 요즘 이누나 영상많이보는데 애들 참 잘죽이고다녀 타자 컨트롤 속도가 탁탁탁 거리는게 법사를 참 감질맛나게 잘해..화끈해 아주.. 임플란트 누나 이뻐서 보는게 아냐 겜 즐기는 컨텐츠 참 즐겁게 겜해..누나 다른영상도 봤는데 -긴 웨펌- 머리가 참 잘어울리심 겜 안했음 변호사 관상인디....
갑자기 스토브앱에서 로그인이 안되서한참을 고생하다 그냥 인증기 해제하고 계정전환하는 쇼까지....ㅠㅠ
Hello everyone, I wonder if i'm the only one in this game who didn't get a single nat 5* on the moonlight summons of the epic dash event??Statisticaly, after 80 summons the luck to get no nat 5* is about to 0.08%.There some of my guild mates who have the same issue.Is this just bad luck or something else?Thanks.
플로팅 파머 보다는 쉽네요 음악도 전원 분위기가 물씬 나서 좋아요
그래도 FMV는 보는 재미라도 있어서 좋네요!
형들도 추석 선물 받길바래
오늘은 장신구 강화석 10개입니다.다들 꼭 참여하세요!https://event.onstove.com/ko/dailyshop/STOVE_LORD/202409
진짜 무료 게임은 그냥 넘깁니다. 내돈 내시간 들일 가치를 무료게임에서 찾고 싶지 않거든요.근데 얘는 캐릭터들이 귀여워서 그냥 넘길 수 없더라고요.한글 아니지만, 조작키 단순한 리듬게임입니다.Echoes of melody 입력 판정이 조금 나쁜데 그것 빼곤 괜찮더라고요.동물들이 리듬을 탑니다.잔잔한 곡은 좌우로 몸을 슬쩍슬쩍 움직여주고..활기찬 곡은 온몸을 흔들어줍니다.콘텐츠는 이걸로 끝!ㅎㅎ풀 업적까지 20분 컷!
무기마스터리 게임 진행과 상황에 따라 상향 하향 할 수 있다고 본다
그런데 맨속 같은 경우 고정값 방어막에서 피통%로 패치하고 바로 다음 패치에 다시 고정값(하향)패치는 아니지 않냐? 운영사가 설정한 값에 유저들은 장비 및 각종 스탯을 맞추는데 2주만에 하는 패치에서 유저의 노력과 시간을 한번에 날려 버리면 이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건가?
네들이 유저의 노력에 배신 안한다고 내놓은 게임 아니냐? 그런데 이런식으로 뒷통수를 치냐?
그치 이건 맞음.
하향을 하더라도 기존 틀 안에서 줄이던가 낮춰놓던 그래야지...
18것들 진짜 맨손키운거 후회하고 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