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폰으로 게임사 계정 대충 생성(무한)2.초반 마을까지 퀘 완료3.쿠폰입력lordnight1stlordnightwelcomelordnight911뽑 해서 전변 뽑기무한 반복 이미 이 작업을 매크로 개발자는 실행중이고중국 리세마라 공장에서도 가동중입니다.린W도 이것때문에 영변 개 폭망해서 망했죠.로드나인도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무것도 할수가없다 ㅋ진짜 작업장 하나로 모든게 다 개작살나넹
24일까지 상세 업데이트내용 보고 만족할거같으면 추석상품 외 다른거 과금하면서 여기 남을거고추석상품 다 사라지고나서 사라진 날 업데이트 기깔나게해도 사라진상품에 미련남아서 ㅈ같아서 떠난다미리미리 상세 업데이트와 출시 상품들 공지 때리도록.수요일 업데이트니 화요일 저녁까지 빠삭하게 소식 전해주도록.그거보고 바로 선택한다
곧 다500찍는다..500찍구 헌터 올 장인 가야징~ 우리섭은 이제 시골섭인가봐 푸른템도 잘 안팔려 무기도 안팔려 파템 악세도 안팔려 ㅋㅋ 다야 어찌버냐 조졋네섭 이전할때 아퀼라05 오지마 형들 진심 다야벌이 조졌어템이 아예 안팔려 ㅋㅋ작업장놈들이 다해쳐먹고있어서 미츠것다 그을린도 고급템도 이젠 잘 안팔려 이유는 접을사람 다 접고 랭커와 작업장만 남은 수준 ㅋㅋ무 소과금 몇없다
꾸진거라도 좋으니 new떴으면 좋겠습니다
또또 10포
UID : 314151747
안녕하세요.스튜디오 타비입니다.추석 연휴는 다들 즐겁게 보내셨을까요?오늘은 유저분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바로...!!<러브 스티치(Love Stitch)>의 공식 프로모션 OP 영상을 공개합니다.본래 1000% 달성 시 제작 해야했던 오프닝입니다만...게임의 퀄리티와 유저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좋은 추억으로 남겨드리고자조금 무리하여 제작하였습니다...!즐겁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20야심왕 이벤트도 잘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뭐 피씨로 결제해서 그렇다고?다른겜은 피씨로 결제 안하냐~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라운지 매니저입니다! 라운지에서 진행 중인 플레이크 2배 이벤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2024/9/9(월) ~ 9/22(일) 23:59📌이벤트 내용라운지에서 획득하는 플레이크가 2배!(1일 최대 760 플레이크 획득 가능) 글쓰기: 200 + 200 플레이크 (1일 1회)댓글: 30 + 30 플레이크 (1일 5회)좋아요: 3 + 3 플레이크 (1일 10회)라운지에서 즐겁게 활동하고,플레이크도 푸짐하게 받아가세요🎉감사합니다.(+) TIP 🍯 플레이크 활용법! 1. 로드나인 출석 교환 상점 (바로가기)로드나인 30분 플레이하고게임 아이템, 스토어 게임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상품과 교환하세요!2. 100% 당첨 럭키 캡슐 뽑기 (바로가기)두근두근 랜덤 캡슐!단 100 플레이크로 최대 50,000 플레이크까지 획득 가능!혹시 플레이크가 부족하신가요?이번 주 라운지톡톡 글쓰기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이번 주 주제는?🙄 (클릭) <<※ 이벤트 주의사항 ✔ 스토브 로그인 후 참여가 가능합니다.✔ 스토브 라운지에서 작성된 글만 참여가 인정됩니다.✔ 무의미한 내용의 질문과 답변, 욕설이나 불쾌감을 줄 수 있는 내용은 사전 고지 없이 삭제 조치될 수 있습니다.✔ 삭제 조치된 댓글은 참여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당첨자 보상인 플레이크는 이벤트를 참여한 계정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넘어지나 뒤로 넘어지나 버그를 발견한 유저가 살아남는 게임이 됐다.
과연 운영진들은 이 사태를 제대로 조치를 취할까??
이전에도 100% 못잡았잖아~~ 조치한다는 자체가 이제는 믿음이 안간다.
렙업보다 득템보다 버그를 발견하러 다녀야 하나??
그나마 과금러들은 덜 치명상이겠지만 무과금 유저들은 죽어나깨나 중간도 못갈 확률이 어머어마하게 높다.
상향하고 하향하는 부분은 서로를 마춰 간다는 명목이 있겠지만, 버그를 발견하고 신고하지 않은 유저들이 그 개꿀 버그를 즐길때
그러지 못한 유저들은 수동이든 자동이든 사냥하면서 경험치가 얼마나 올랐나~ 무엇을 어떻게 득템했나~~ 조금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본인들의 캐릭터를 보면서 흐믓해 하는 유저가 많다.
스포츠에서는 운도 실력이라는 말이 있다.
버그를 발견하는 운도 실력인건가?? 버그를 발견하지 못하고 사용하지 못하는 유저들이 부당해지는 현재의 상황이 참.....말이 안나온다.
오픈한지 두 달이 되어간다. 이 짧은 기간동안 해택 (버그) 을 본 유저들은 정상적으로 게임을 하는 유저들의 눈 앞에 안보인다.
어느새 저~~~멀리 떠나가 있거든.
비유를 하나 더 하자면 버그를 쓴 유저들이 해외여행, 서울 롯데타워, 하얏트호텔 등 즐길때, 무과금러들은 동네 편의점, 노래방, 피시방, 김밥나라
등 이곳들을 벗어나질 못 할 거다.
내가 쓴 글을 공감이 안되고 이해가 안 되는 유저가 있겠지만, 공감하는 유저가 더 많을거라고 난 생각한다.
더 많은 말들을 글로 적고 싶지만, 몇 자 몇 자 적는 이 순간이 진심으로 현타가 온다.
나하나 접는다고 눈 하나 끔뻑이겠냐마는 그래도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속내를 꺼내어 놓고 싶었을 뿐이다.
과금러든 버그사용 유저든 게임을 접는다고 운영진들이 눈 하나 깜빡일 거 같은가??? 절대~~ 네버~~~
모든 유저들의 80% 이상이 동시에 게임을 접지 않는 한 모든 게임들은 타격조차 없다.
그게 운영진들끼리 말하는 불나방 및 호구가 바로 우리 자신들이다. 우리는 그냥 그들에게 ' 돈 ' 일 뿐이다.
물론 알면서도 게임을 하지만 막상 이러한 상황이 오니 씁쓸할 뿐.... 물론 본인 (유저) 들이 좋다면 할 말은 없다.
본인이 좋아서 한다는데 안 그런가??? 나 또한 좋아서 게임을 한 유저들 중 한명이니까 또 과거에 비슷한 곳에서 일해 본 사람으로써
보고 듣고 느낀 점을 말했을 뿐 더 이상 악감정 따윈 없다. 그냥 내가 싫어서 떠나는 것일 뿐 ㅎㅎ
마지막으로 내가 하고 싶은 말이다 ... 좋으면 상대가 무엇을 내놓아도 즐겨라 !! 또 싫다면 뒤도 돌아보지말고 과감히 떠나라 !!
지금 이 게임에 가장 적합한 말인거 같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