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19152797075011
44분 전
24.07.23 15:07 -00:00
302 °C
일주일 안에 파템10원되고 영템1천원됩니다. 개똥값되기전에 지금 빨리 처분하는게 이득입니다. 분명 말씀드렸습니다
S1719196489242028
23분 전
24.07.23 15:29 -00:00
포스아처 걍 관종 쓰렉이임 ㅋㅋㅋㅋ 
S1720767056880111
38분 전
24.07.23 15:13 -00:00
파템은 별가루때메 그럴리가 없음그거 갈면 별가루 주는데 ㅋㅋ
S1720932454530828
1시간 전
24.07.23 15:03 -00:00
101 °C
오 슈발 뚫었다 개꿀10분 무한 반복하니 뚫었다 다들 굿밤
세인트김
42분 전
24.07.23 15:09 -00:00
축하드려요
sookwan
1시간 전
24.07.23 15:04 -00:00
빨리 뚫었네... ㅠ
hagi0130
1시간 전
24.07.23 15:00 -00:00
110 °C
나보다 흑우 있냐!ㅋㅋ
S1719152797075011
1시간 전
24.07.23 15:02 -00:00
네 저 환불을 못받았습니다 흑우입니다.
STOVE40157233
1시간 전
24.07.23 14:50 -00:00
121 °C
저번 달에 산 맥도날드&홈플러스 금액권이 아직 몇만원 남았는데 설마 또 폰지가..
ideality1011
1시간 전
24.07.23 15:00 -00:00
머지포인트 사태의 몇십 배의 충격일 겁니다. 티켓몬스터면 초창기 소셜커머스로 오랫동안 운영된 업체니까요.
S1717757281440311
1시간 전
24.07.23 14:24 -00:00
150 °C
못 고치는건지 게임개발자들 도대체 머하세요?진짜 이런 게임 처음 봅니다 
달이_2
1시간 전
24.07.23 14:27 -00:00
대기열 지금 작업장때문에 못들어가요
S1719152797075011
1시간 전
24.07.23 14:27 -00:00
아니 똑같은 얘기 몇번해야대 누가 로웨인8가래 대기열 없는섭 쌔고 쌧구만
S1719205861488611
2시간 전
24.07.23 14:07 -00:00
301 °C
솔직히 이겜 개병1신인거 첫날 30분하고 느꼇을텐데?니들이 선택한 개병1신 게임이다 ㅋㅋ 받아들여라
41277418
2시간 전
24.07.23 14:09 -00:00
ㅋ너두 여깃자나 ㅋㅋㅋㅋ 이시키뭐냐 ㅋㅋ 동료보니 방갑네
S1719205861488611
2시간 전
24.07.23 14:07 -00:00
작성자
참고로 난 첫날 밤샘하고 ㅈ같아서 접음 ㅋ 자게 졸라 웃겨
103950513
3시간 전
24.07.23 12:59 -00:00
66 °C
플레이 중이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됐습니다... 제가 뭔가 잘못 만진게 있어서 이렇게 변했는지 버그인지 모르겠습니다...ㅋㅋ1) 제가 제작할 수 있었던 수리키트(보급형) (50% 수리) 가 갑자기 0% 수리로 바뀌었습니다...!혹시나 텍스트만 잘못된 것이지 않을까하여 발라봤는데...(화질구지 죄송합니다..gif라..)0%가 수리되는거 맞습니다...ㅠㅠ 근데 저 사실 오늘 낮(2시즘)에도 했었는데 그때는 괜찮았었습니다.... (성에서 몇번 죽어서 내구도가 엉망진창이라 급하게 키트 만들어서 수리한 기억이 있음... 암튼 뭔가 제가 스토리상 저주에 씌인걸까여.... 아니겠죠?? 버그겠죠...? (공포)2) 가구 작업대가 일을 안합니다....분명 7단계로 열심히 업글한 내 가구 작업대ㅠㅠㅠ 제 가구 작업대는 7단계라구요...ㅠㅠㅠ ?? 어떤 항목은 캐릭터 라고 텍스트가 뜹니다...ㄷㄷ...이건 버그가 맞는거 같으니 고쳐지길 기다려보겠습니당~(근데 가구 제작대도 어제? 업뎃하고 만들어서 업글시킬때는 아이템 제작이 잘 됐었던거 같은데...)그리고 여기서부턴 의견 제시!!나무를 용광로에 태우면 석탄이 되었으면 좋겠슴당... 4석탄 = 4화약 = 15라이플탄 이라 나름 괜잔긴 한데 화살과는 다르게 탄 회수가 안되니 석탄 수급이 조금만 용이하다면 총을 잘 활용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ㅋㅋ (석탄 설명에도 나무 태우면 석탄된다고 적혀있단 말예요ㅠㅠㅠ)그치만 저는 개발자님들의 컨셉에대한 주관 100퍼 지지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컨셉이나 생각해두신 밸런스? 문제로 불가능하다면 괜찬습니다~ 열심히 석탄 & 돌 찾아 캐면 또 석탄은 쌓이겠죠 ㅎㅅㅎ주야로 갓겜 만드시는데 고생이 많습니다~ 예언하나 하자면 몇년 뒤엔 세상사람들 모두가 이프선셋을 하고있을것입니다. 질리지도 않고 넘 재밋음... 암튼 제작자님들 화이팅~
6
103950513
3시간 전
24.07.23 13:03 -00:00
작성자
참고로 재접..해 봤습니다요...
82811812
4시간 전
24.07.23 12:11 -00:00
100 °C
장난하냐? 서버관리어찌하는거야!  하루종일 대기열만 하고있네. 짜증나게ㅡㅡ
가바위
4시간 전
24.07.23 12:18 -00:00
오호 이번엔 12000명되나요??~~~~~ 퀘퀘퀘퀘퀘퀘퀘퀘퀘
S1719164470769812
4시간 전
24.07.23 12:12 -00:00
ㅋㅋㅋㅋㅋㅋ 마티즈에  40명 탈려고 하니깐 글쳐 서버가 쪼꼬만데 
CiaRl
10시간 전
24.07.23 05:24 -00:00
614 °C
아래 글자 새겨져 있는 건 잘 안 보이는 건 아닌데, 정작 사진을 찍으면 빛반사 때문에 잘 보이질 않네요.이미 알려진대로 무난무난한 디자인의 패드입니다.원래 엑박패드는 스위치에서 쓰려면 별도의 동글을 요구해서 구입하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하나 장만하게 되네요.새로 온 패드는 PC에서 SN30프로+하고 교대로 써야겠습니다.
STOVE142689068
24.07.08
24.07.08 11:20 -00:00
133 °C
一直掉线啊

打远征掉线,讨伐掉线,挂着掉线,xm你在干什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STOVE162106896
24.07.10
24.07.10 06:38 -00:00

Flake~

STOVE210886796
24.07.10
24.07.10 04:40 -00:00

Fl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