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41593
27분 전
24.07.16 02:18 -00:00
13 °C
우선, 필자는 킥스타터 펀딩 시작했을 당시 부터, 디럭스 플레지를 구매한 이용자임을 밝힙니다.그리고 5년의 기다림 끝에 해당 상품을 받았습니다만....박스 패키지 중에 모서리가 무사한 게 거의 없습니다.이거야 해외 배송이니 그럴 수 있다 생각합니다.그리고 열어본 결과기대했던 미니어처들의 상태도 심각합니다, 열수축에 휘어짐에 기포에...더욱이, 킥스타터 페이지에서 자랑하던 스트레치 골(펀딩액이 일정 수준 이상으로 도달할 경우, 제공하는 보상)이 하나도 도착하질 않았습니다.그래도 원래는 이 곳에 글을 올리려 하지 않았습니다.동봉된 이 종이 때문이지요그래서 해당 이메일 주소로 문의를 넣었습니다만.?????????????????????????????????????뭔가요? 지금 제 5년은 어디로 내다버려진 건가요?
11
처음처럼제로
1시간 전
24.07.16 01:47 -00:00
211 °C
3연속 3000 플레이크라니..이럴려고 그 동안 나에게 막 대했던거냐..
gnsl021127
34분 전
24.07.16 02:11 -00:00
축하드려요!!
STOVE83893270
1시간 전
24.07.16 01:24 -00:00
1 °C
ㅋㅋㅋㅋㅋ
S1719199796135000
3시간 전
24.07.16 00:12 -00:00
50 °C
짜증지대로네
S1720585285282911
3시간 전
24.07.16 00:13 -00:00
먹튀각 11만원 결제한건 환불 안해줘요 5.5 3.3는 환불해준 게시글 많아요
로드나인반짝
3시간 전
24.07.16 00:02 -00:00
0 °C
비정상으로 내놓고 버그 고치면서 정상화 중
STOVE209272731
14시간 전
24.07.15 13:06 -00:00
0 °C
這次平衡調整的角色大部分都是"原本"爛到根本無法使用或是很少人用,所以我覺得官方這次改得很好,本來就該讓弱角色變強,這樣使用角色上才有多元性,尤其是"尤娜",原本的技能配置根本狗屁不通,需要三回合然後第四回合才能S3,這次改的好多了,為此,我願意多課點金,因為我看到官方的進步。當然這次調整也有缺點,卡蜜拉不知道在改什麼,還有那些3星神器,越改越糟,最重要的是"暗龍"竟然沒有改,整個2024E7WC一直在放暗龍的影片,結果爛到沒什麼人選來用。
S1716556151300011
16시간 전
24.07.15 10:26 -00:00
42 °C
이번에 핫박스 이벤트에서 A박스 당첨되신 분 연락 부탁드립니다억새밭 굿즈가 너무 갖고싶아ㅓ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비시네마
24.07.12
24.07.12 09:05 -00:00
405 °C
   안녕하세요 재비입니다 !!이번에는 제 첫 애니 영화이자 서브컬쳐의 길로 인도해준 감사한 영화'목소리의 형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본의 만화 '목소리의 형태'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영화이고2017년에 한국에 상륙하여 큰 흥행을 거두었습니다.올해 5월에 재개봉하기도 하였죠!저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서안방에서 TV로 봤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귀가 들리지 않습니다(耳が聞こえません)'목소리의 형태는 청각 장애라는 독특한 대주제를 가지고 청자에게 접근한 영화입니다.이것은 저에게 새로운 경험이 되었고, 작품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 작품의 제작사인 '쿄애니'는 대사뿐만이 아니라 표정, 손짓, 몸짓을 잘 활용하기로 유명합니다.위의 gif에서는노래 시작 전 여주 우측 인물의 큰 몸짓몸짓을 보고 합창을 하고 있다고 착각갑자기 노래를 시작한 여주를 보고 놀라는 주위 사람들그저 대사로는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을 다양한 비언어적 표현으로 묘사합니다.이런 부분이 작품 내 많이 존재하니 찾아가면서 보시면 더욱 재밌게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클라이맥스 때에는 얼마나 긴장하면서 봤는지..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아직 안 보신 분이 계시다면 꼭 꼭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마지막으로 목소리의 형태 예고편 첨부하면서 마무리해보려고 합니다.감사합니다!
5
린린린링
24.07.12
24.07.12 10:30 -00:00
작화가 좋아서 봤었는데 만화로도 보고 싶더라구요!! 영화 리뷰도 잘 봤습니다😊
세나리아
24.07.05
24.07.05 03:22 -00:00
1,404 °C
아이언맨이 먹던거라 참을수없어서 다녀와봤습니다
디디디디디5
24.07.12
24.07.12 04:45 -00:00
맛은 어떤가요?!
OFFICIAL이벤트매니저
24.07.03
24.07.03 01:13 -00:00
268 °C
안녕하세요. 이벤트 매니저 입니다.잔혹한 운명에 휘말린 엑소시스트들과 한 소녀의 이야기...✝<스칼렛 크로스> 펀딩 사전 알림이 드디어 오픈 되었습니다!론칭까지 기다리실 유저분들을 위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스칼렛 크로스> 사전 알림 해시태그 EVENT🔔이벤트 참여 기간- 텀블벅 사전 알림 : 7/3(수) 10:00 ~ 7/15(월) 15:59이벤트 참여 방법① 텀블벅 사전 알림 신청 후 인증샷 저장✌② 스토브 라운지에 #스칼렛크로스 #스칼렛크로스_펀딩 해시태그 포함하여 인증샷과 함께 참여 완료 게시글 작성 시 완료!👉 <스칼렛 크로스> 펀딩 바로가기 👉 <스토브 라운지> 바로가기이벤트 경품※ <스칼렛 크로스> 사전 알림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자 대상🎁 네이버페이 1만원권 (30명 선정)이벤트 발표- 7/16(화)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발표 예정앞으로 출시 될 <스칼렛 크로스>에 유저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덤비면문다고
24.07.03
24.07.03 10:44 -00:00
참여 완료!
LeonHearts
24.07.07
24.07.07 11:31 -00:00
266 °C
뭐 비정상의 정상화 타이틀을 떼라느니 말장난이라느니 하는 것들 이해를 못하겠는데?

솔직히 지난번 방송에서 BM소개 및 설명 들어보면 뭐 문제될게 있음?


펫 뽑 / 변신(아바타) 뽑 / 탈것 뽑 / 무기 뽑 다른 리니지라이크 겜들엔 뽑기만 3~4개임

근데 로드나인엔 압타 뽑 하나뿐이라잖아? 게다가 천장도 있네?

이거만 봐도 '와 X바....ㅈ나 쩌는데?' 이 소리가 안나올 수가 없는데?


다이아 22만 33만 짜리야 한번에 왕창 구매하는 핵과금러들을 위한 상품이었고(없앤다고 했음)


던전  횟수 충전권? 이것도 뭐 살 사람은 사고 말 사람은 마는거 아님?


뭐? 성장에 영향을 주는 상품을 판매하지 않겠다 << 이거 구라가 아니냐고?


시간의 조각이 추가경치 / 드랍률 상승 / 스탯증가 등등 그럼 효과있는 것들 같음??


[시간의 조각은 소모성 재화다]


발언을 봐선 아마 템에 옵션 돌리는 용도로 쓰일거 같은데 이게 얼마나 성장에 영향을 줄거같음?


만약 내 예상대로 장비 옵션 돌리는 용도로 쓰이는 거라면

어떤 정신나간놈이 일반 고급 등급 템에다 옵션 돌릴 생각을 할까?

최소 희귀 장비 이상은 되야 옵션을 돌릴테고 그것도 유효옵 한두개 정도 맞추는걸 목표로 할텐데 

이게 성장에 그렇게 큰 영향을 줄 거라고 생각함?


던전 3종(어둠의 숲 / 타락한 미궁 / 시간의 숲) 충전권 = 300 X 3 = 900

3종 충전권 전부 구매해서 30일동안 다하면 27000다야 

현금으로 따지면 약 27만원 돈이지

충전권 하나당 9만원 정도의 수준인데?


솔직히 겜에 기본으로 월30도 못쓰나?

게다가 희귀 장비 드랍 확률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겜들에 비교해서 제일 높다고 했으니

보스몹이 아닌 필드몹 잡아도 좀 오랜시간동안 자사돌리면 얻을 수 있을 정도의 수준이겠지

게다가 템마다 옵션이 있는 만큼 유효 2옵 3옵템 먹으면 초반에 그 가격은 못해도 수천 다이아는 할텐데

핵과금러들이 이런걸 안살까?

그럼 여기서 다이아를 더 벌 수도 있을테고 월 30에서 더 줄어들 수도 있지


게다가 출사회에서 PVP보다는 PVE 컨텐츠 위주로 업데이트 한다고 했으니 솔직히 천천히 성장한다고 해도 문제는 없잖아?


그냥 개 씹돌직구로 꽂아줄까?

1. ㅂㄷ이야기보다 못한 게임이라고 부르기도 아까운 다른 리니지라이크류 에 비하면 로드나인의 BM은 천사수준이다.

2. 아직까지 BM에 관해서 징징대는 것들은 분탕충이거나 무과금쌀먹개백수충이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징징이들처단
24.07.07
24.07.07 22:40 -00:00

징징이들그냥 틀린그림찾기 하러갔으면좋겠다ㅋㅋ

70618407
24.07.07
24.07.07 14:31 -00:00

BM 적게내도 ㅈㄹ 많게 내도 ㅈㄹ ㅋㅋ 리니지게임하면서 ㅈㄹ 하실거면 스팀하면 해결되는데 ㅋㅋ 그건또 ㄱㅊ 아서 싫고 편한게임하고싶은데  돈은없고 맞죠?

로드데빌
24.07.07
24.07.07 14:13 -00:00

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드치는 진짜 개돼지 여기 한마리 추가요


탈것 -> 뽑기로 다이아구매 -> 강화 -> 강화시 옵션붙음 -> 일정확률로 터짐->골드로구매 가능하지만 200만 골드임
즉 다야로 구매해야됨

뽑기는 아바타 1종만 존재


말장난으로 기대한사람들 바보만드니까 열받은거지 다른걸로 열받은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과연 ㅋㅋ30장으로 못즐겨요 월100은 질러야 그나마 즐길 수준으로 딱 보이는데영?

그리구 지금 ㅈㄹ 안하면 고쳐지는게없으니까 ㅈㄹ들하는거고 기대하니까 그만큼 관심이 가고 그러니까 욕하는거죠


S1719190847361011
24.07.07
24.07.07 13:45 -00:00

다른애들은 꼬투리잡는데 혈안이죠. 겜즐기는데 첫달 50ㅡ60 쓰면 6개월은 들어갈거 없어보임.


다른게임? 6개월에 600은 써야 할만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