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720666
5시간 전
24.07.22 16:19 -00:00
50 °C
접속 안됨... 설마 다 접속 안되나요?계속 오류 뜨고 접속이 안됨..
70721176
5시간 전
24.07.22 16:20 -00:00
안되고있네요 저도 ..20년전 게임사들도 이딴식으로는 운영 안했던것 같은데 진짜 다른의미로 대단들 하네요 
70721176
5시간 전
24.07.22 16:17 -00:00
0 °C
다 좋다고 칩시다 오픈 하루이틀 된것도 아니고 업데이트도 있었던 게임이 점검도 아닌데 접속도 안되고 현상이 지속되는데 공지도 없고 관심도 없고 운영 능력이 안되면 게임을 오픈하지를 마세요 비정상화의 정상화 같은 소리 지껄이지 마시고요 
S1719198650377111
6시간 전
24.07.22 15:27 -00:00
100 °C
응 12:00 정각에 예약 걸어놓고 공지 띄우고초저녁에 퇴근해찡~~~~~~ 
소두
6시간 전
24.07.22 15:32 -00:00
생성제한에 3만계정이나 제제됐는데 왜 초승달 작업장같이 보이는 애들 개많고 죽이면 10초면 귀환하냐.. 영자 돌아댕기면서 한명씩 죽이고 귀환시간 체크해서 정지먹여라
뽀뽀깅
6시간 전
24.07.22 15:29 -00:00
공지글 올린지한참되서 new 사라져서 급한데로 아무거낭 올렸다는게 학계정설
그리스도의종
7시간 전
24.07.22 14:23 -00:00
0 °C
또 접속이 안된다... 내일 아침 일찍 접속해야겠네.길드 짤렸어...
S1721096994725911
8시간 전
24.07.22 13:44 -00:00
100 °C
ㅋㅋㅋㅋ 12시간대기중 ㅎㅎ
S1721096994725911
8시간 전
24.07.22 13:45 -00:00
작성자
더러워서 접되면  질러서 안성공하면시골섭간다!!!
S1721096994725911
8시간 전
24.07.22 13:45 -00:00
작성자
자기전까지...접되려나...;;
이거맞다
24.07.21
24.07.21 09:17 -00:00
556 °C
5만 플레이크 한번 뽑아보고 싶어요ㅠㅠ
CHRONOARK
24.07.20
24.07.20 13:57 -00:00
743 °C
첨이네요ㅠㅠ
고요한바위
12시간 전
24.07.22 09:49 -00:00
 위추 드려욧!
STOVE170348917552600
24.07.17
24.07.17 04:49 -00:00
428 °C
아뽑기 한번에 많이 못할거같아서
82848454
24.07.21
24.07.21 10:38 -00:00
보통 분재들은 이월 되긴 하는데 이게임은 모르겠네요 한두푼도 아니긴한데  이월 안됩니다라는 경고문구도 없는거면 항의 가능할듯 
소두
24.07.17
24.07.17 05:35 -00:00
기간제 확정뽑기 이월되는 게임 한번도못봄 이겜뿐만아니라.. 근데 당연한 상식아님?
S1720606429756811
24.07.13
24.07.13 01:56 -00:00
4 °C
바람의나라 연이 갓겜이었네 
돈까스사랑단
24.07.10
24.07.10 01:29 -00:00
898 °C
사실 모바일 rpg는 원딜이 사기긴 함 ㅋㅋ 밸패에서 너프 1순위로 당하기도 하고
DreamDream
24.07.10
24.07.10 02:53 -00:00
원거리로 자사돌리기..
돈까스제육볶음순대국치즈크러스트치즈피자
24.07.10
24.07.10 02:45 -00:00
근거리분들 뚜벅뚜벅 걸어갈때 활로 푝푝 때리면 최고일거같아요!(저랑 닉네임 비슷하군요)
모리안1전설
24.07.07
24.07.07 10:20 -00:00
114 °C
모리안1서버 랭킹1위지향 길드원 모십니다~ 현재길드원61명대기중



모리안1서버 같이 오픈런 및 정보공유 하시면서 게임 즐기실분 모셔여 랭킹1위 지향이구 현재 서버에서 인원이 가장많은(현재61명) 톡방입니다. 같이 초기부터 끌고가보실 모리안1서버 유저분들 링크타고 들어오셔요~ 


오픈일에 모리안1서버열립니다!  오픈일에 같이하신분들 링크타고오세요


문의링크 : https://open.kakao.com/o/s0Irw4yg


*방구석 불편러 및 징징이들 사절 오프라인에서 못할말은 온라인에서도 쓰지맙시다 욕설하는 애들 사람취급안함*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S1719222778660111
24.07.07
24.07.07 10:27 -00:00

계속 반복되도 못알아 처먹으면 동물새끼지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1719222778660111
24.07.07
24.07.07 10:26 -00:00

글 계속 지우길래 정신 차린줄 알았는데 또 여기다 쓰네 뷰웅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