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회떡볶이
14분 전
24.07.20 11:52 -00:00
411 °C
마지막글로 중생 구제하고 간다탈출은 지능순이다
84267927
7분 전
24.07.20 11:59 -00:00
빨리 꺼져 좀
210124745
30분 전
24.07.20 11:36 -00:00
211 °C
한방에 죽인적 없고 정상적으로 다굴쳐서 잡았는데정지라니 미친안하고 만다 ** 환불해달라~~~~
우빡이
18분 전
24.07.20 11:48 -00:00
전투방패 어글잡고 뺑뺑이 돌면서 잡은게 비정상적인 행위인가보네~ 멀리안나간다 잘가라
비정상의뭐라고
26분 전
24.07.20 11:40 -00:00
1:1로 안싸우고 다구리쳐셔 그럼 
수표
1시간 전
24.07.20 11:12 -00:00
953 °C
정당하게 길드원끼리 비오렌트잡고 템드랍된거먹었는데 계정 정지시키네요 운영진짜 개떡같이하네요
S1720596719524911
1시간 전
24.07.20 11:16 -00:00
잘가요~그동안 성장 못하겠네 쌀먹 수고링~~~
S1717550641496811
1시간 전
24.07.20 11:14 -00:00
운영이 진짜 그지같네요  / 지들잘못을??? 개발자를 정지시켜야지 
촉촉한감자칩
1시간 전
24.07.20 10:52 -00:00
231 °C
🟢 [오늘의 스팀덱 소식] 부풀어 버린 배터리 제보한 스팀덱 유저가 배터리가 부풀어 버린 스팀덱 사진을 공유했습니다.많은 유저들이 걱정을 하면서, 지체없이 사용을 정지하고 AS를 받을 것을 권고했습니다. 폭발의 위험성도 가지고 있으니까요.발매 3년차에 접어들기 시작해서 발생한 것으로 노화를 가장 유력한 문제로 보고 있습니다.이외에도 이런 배터리 부품 증상의 경우는 주로, “고온의 환경에서 배터리 사용”, “과충전과 과방전”, “물리적 충격에 의한 분리막의 파손”등이 원인으로,스팀덱뿐만이 아니라 배터리가 포함된 거의 모든 제품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전 배터리의 경우는 저 부분 곳에 차 있는 가스를 빼내어 사용하는 분들도 계셨는데,현재 주류인 리튬 이온 배터리의 경우, 심각함 폭발과 화제의 위험성과 더불어,안전하게 내부에 찬 가스를 제거 한다고 해도 그 가스 자체가 심각한 발암물질이라서직접 수리하는 것은 절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그래도 스팀덱에서 이런 증상은 극히 드물게 발생하는 증상이라,아마 대부분의 사용자 분들은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겁니다.🟢 [오늘의 업계 소식] Xbox 게임 패스의 가격인상에 대한 FTC의 반발지난 주에 발표된 엑스박스 게임패스의 의 가격 인상 예정엑스박스(Xbox) 콘솔과 스토어 등에 출시되는 게임에 대한 구독 서비스인 '게임패스 얼티밋'의 가격을 9월부터 기존 월 17달러(약 2만 3500원)에서 20달러(약 2만 7700원)로 인상이에 대해서 미국 연방 거래 위원회 (FTC - 한국의 공정 거래 위원회로 보시면 거의 맞습니다.) 크게 반발하였습니다.FTC는 지난 MS의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에 대해서도 극렬하게 반대하던 세력이었는데,이번에도 “이러한 독점적 지휘에서의 가격 인상은 지난번 액티비전 블리자드 인수 당시에 약속했던,‘인수에 따른 가격 인상이 없을 것’이라는 약속을 어기는 행위” 라며 강하게 비판했네요.한국의 경우 9월 12일 이후부터, 각각 아래와 같은 요금제와 지원을 갖게 될 예정입니다.가끔 신작 게임이 게임 패스에 첫날 풀리는 경우 한 두번 사용하긴 했는데...Xbox 유저나 휴대폰으로 클라우드 게이밍 즐기던 분들은 조금 타격이 있으실 것 같네요.혹시 게임 패스 구독하고 계신 분 있으신가요?🟢 [오늘의 게임 밈] 닌텐도의 10FPS 게임이 S니의 60FPS 영화 보다 많이 플레이 된다.꽤나 살벌한 주제로 토론을 벌이고 있었습니다.하지만 그 살벌함을 모두 무찌른,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댓글은“콘솔 전쟁은 끝났어. - PC 게이머”심지어 스위치에서 10프레임으로 구동되는 게임조차, PC에서 에뮬을 쓰면 60프레임에 4K, 거기다 고급 업스케일까지 해서 즐길 수 있고,PS5나 Xbox 게임은 거의 PC와 동시 출시 또는 기간 독점 후에는 거의 반드시 PC로 들어오다 보니, PC 게이머야 말로 승자라는 것이죠.이외에는 “10억 달러짜리 회사에 영혼을 파는 짓은 그만둬. 그건 아주 가치 없고, 어리석은 일이야.”이건 콘솔 전쟁에 있어서, 특정 회사의 팬덤이 되는 짓을 비판하는 흔한 댓글이었군요.콘솔 전쟁의 피로도가 상당히 쌓인 모양인지, 많은 댓글이 이런 도발성 밈은 좋지 않고 어린애 같다. 그깟 10억 달러짜리 회사에 영혼을 팔고 인생을 망치지 말라.라는 현자 시점의 댓글이 많았네요!🟢[오늘의 맞춤 대기열] 니가 왜 거기서 나와???예전에 신세졌던 그분이 갑작스럽게 스팀 대기열에 떠 버렸습니다.애니로 보신 분들이 더 많을 텐데, 원작은 꽤나 흰색칠이 많이 된 게임이었죠.최근 들어서 일본의 고전 에로게임 다수가 스팀에 올라오고 있는데, 기분이 참 묘해지네요.시스터즈나 대마인 같은 엄청 고전은 물론이고 누키타시 같은 나름 최신 게임들도 다들 스팀에 진출하네요.대신 이렇게 나오는 게임들은 꼬박꼬박 일본어를 지원하지 않는 걸로 봐선내수 시장을 매우 의식하면서도 해외 판매에 욕심을 부리는 것 처럼 보이는군요.하는 김에 한국어도 지원해줘....🟢[오늘의 게임 OST] 게임은 똥 겜, OST는 역사에 남은, 그들은 치타맨!정말 아무런 연유도 없이 갑자기 머리에서 치타맨 멜로디가 맴돌아서 들고왔습니다! 8비트 뽕짝 감성!치타맨이 어떤 게임인지 궁금하면, 이건 앵그리 너드가 정말 찰지게 까 주셨으니, 그 영상을 재밌게 보시면 됩니다 ㅎㅎㅎㅎ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촉촉한감자칩🫡🫡🫡 즐겜을 위해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소녀 게임, 건설 경영 게임을 사랑합니다! 🤪 프로필   👌 추천글  ✨ 인장만들기
7
CiaRl
30분 전
24.07.20 11:36 -00:00
"죽여라, 콘솔빠(ゲハ民)다."한창 전에 해수구제되고, 새로운 격리구제대상 유해조수인 모바일기종빠들만 남았는데, 뭘 그렇게 무덤에서 자꾸 꾸역꾸역 기어나오는지 모르겠어요.증기 등에 나오는 미연시는 배급사를 봐야 되더군요. 유즈소프트 작품은 일본어 텍스트 잘 지원합니다.그러고보니 스토브에 입문한 계기가 일본어 원문 지원 안 하는 것 때문에, 차라리 한국어로 보는 게 나아서 였네요.
161396149
2시간 전
24.07.20 10:30 -00:00
350 °C
주지도 않을꺼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로토닉 줄꺼면서 ㅋㅋ 도그돼지련들 ㅋㅋㅋ
S1720703891874111
1시간 전
24.07.20 10:41 -00:00
ㅋㅋㅋㅋ 비평등을 평등으로 ㅋㅋㅋㅋ
S1720596719524911
2시간 전
24.07.20 10:31 -00:00
이렇게 주고 그냥 게임 *대로 굴러가게 냅두자 그게 나을듯 ***게임 
S1719804467216012
2시간 전
24.07.20 10:22 -00:00
100 °C
무과로 오토나 돌리게 이거원래 방치게임 아님?
이게정상화냐
2시간 전
24.07.20 10:23 -00:00
글지워라 회사에서 무과랑 쌀먹 극혐한다
loaddie
2시간 전
24.07.20 10:23 -00:00
인디 방치게임이 이거보다 더 잘만들겠다..에휴
마광동불주먹
2시간 전
24.07.20 10:04 -00:00
102 °C
이 답변 받는데도 4일 걸렸음 당연히 안될걸 알지만 이렇게 게임 이용도 못하게 하는 주제에 뭐라고 씨부릴까 궁금해서 문의 해봤음ㅋㅋㅋ안녕하세요, 로드님.ALL CL*** MMORPG 로드나인 고객센터입니다.구매하신 상품의 청약철회를 원하시어 말씀을 남겨주셨는데요.접수해주신 정보들을 토대로 확인해 본 결과,구매하신 상품을 이미 보관함에서 수령하신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보관함에서 수령하신 상품에 대해선 별도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며,이는 모든 로드님께 동일하게 적용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청약철회 조건을 아래에 기재해 드리오니,이후 청약철회 요청 시 참고해 보시길 권유해 드립니다.■ 청약철회 조건 1. 구매 후 7일이 경과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2. 구매한 상품은 보관함에 보관 중이어야 합니다.추가로 스토어에서 직접 환불을 진행하셨을 경우,운영정책에 의해 제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이런경우 로드님께서 확인하셧던 것처럼, 환불하신 제품을 재구매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하시면, 환불한 제품에 대해 구매창이 팝업으로 확인되실거에요.구매창에서 환불한 제품을 다시 구매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제가 안내드린 방법으로 진행을 부탁드리며,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요청을 부탁드립니다.즐거운 로드나인 되시길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
S1719803693631700
2시간 전
24.07.20 10:08 -00:00
뭔소리지ㅋㅋ  구글에 신청하니 5분만에 환불되던데?55뽑기도 다했고 다야도 다썻는데ㅋㅋ
이게정상화냐
2시간 전
24.07.20 10:05 -00:00
지금은 환불신청이 많이 밀려있어서 힘듭니다
재밌게게임하쟈
3시간 전
24.07.20 09:27 -00:00
268 °C
원펀맨 수극이 한방에 보스몹들 잡는거 보고 쥐새끼 처럼 아이디 익명 처리하고 전설템 먹은놈 ㅋ 
꾸물이
3시간 전
24.07.20 09:28 -00:00
로웨인 9서버 그랑죠 수극 등등 몇몇있다 접속후 얘네 겜하는지 안하는지 지켜본다
이게정상화냐
3시간 전
24.07.20 09:28 -00:00
정상입니다 고갱님
S1720952126479711
3시간 전
24.07.20 09:07 -00:00
2 °C
Always walting 
S1718603195722800
24.07.19
24.07.19 04:10 -00:00
29 °C
로드나인 자유 수다 오픈톡입니다👍입장할떄 뒤에 서버만 붙여주세용 제발 ㅠㅠ 너무 동일닉넴이많아서 헷갈려요 ㅠㅠ오셔서 같이 게임즐기고 각 서버 현황 시세 공유 등등 직업 어빌  관련해서 피드백도 받고 즐기러오세요 ㅎㅎ카톡:https://open.kakao.com/o/gU8bT3xg디코: https://discord.com/invite/bHKyKqgd?event=1258728367490994176
S1719212968375300
24.07.05
24.07.05 08:22 -00:00
702 °C
33만원 영웅천장인데 패키지 내렸다고 좋아하는 빡통대2가리들에게

전설 뽑으려는 애들이 2주 영웅 픽업 기다려가면서



세월아 네월아~ 2주에 영웅 한마리씩 뽑다가



전설 뽑을 것 같냐??ㅋㅋㅋㅋㅋ




린라가 초반에 달려서 라인 타는게 얼마나 중요한데



전설 뽑을 얘들은 진즉에 시작하자마자 뽑고 게임한다



결국 중요한게, 전설을 뽑는 과정속에 혜자 패키지가



얼마나 다양한가, 확정 영웅을 뽑을 수 있는 스텝업 패키지나



영웅 천장이 얼마나 낮은가. 인데




로드나인은 영웅천장이 33만원이다 33만원.




다른 개창2렬 린라도 스텝업으로 20만원이면 영웅 뽑는데



이걸 비정상의 정상화 혜자겜이라고 빨아주ㄴ 



경계선지능장2애들은 뭐냐 도대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STOVE168520233510311
24.07.05
24.07.05 08:55 -00:00

맞아요 게임이 재미있고 경쟁 게임이다 보니까 라인을 노리고 앞서 나가려는 마음이 있으신 분들은 다야 깡뽑해서 전설 뽑으려고 하시지요~

그런데 그런 유저들이 뭐 얼마나 될까여? 보통 하는 말들이 전체 게임 유저의 1~5%대 해비 과금러들이 게임 먹여 살린다고들 하는데 님이 그런 해비 과금러세요?

아니라면 왜 이런 말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그리고 그런 사람들이 빡치는건 깡으로 뽑아 놨는데 나중에 패키지 잔뜩 추가하는거지

변함없다면 빡치실까요?

어짜피 그사람들은 패키지 전부 사고 깡뽑들 하세요 


중소과 입장에서 패키지만 구매해서 따라간다고 월 100 200 쓰는게 비정상이기에

오히려 이래버리면 부담이 줍니다 다른 사람도 똑같거든요 해비 과금러 빼고

S1719198557484011
24.07.05
24.07.05 09:07 -00:00

다른게임은 영웅천장이 높기에 패키지가 부담 되는거구요 이게임은 천장이 낮으니 패키지는 부담이 아니죠

S1719212968375300
24.07.05
24.07.05 09:13 -00:00
작성자

중소과금이 패키지에 무리해서 100~200만원을 왜쓰냐 개 빡통대가2리야. 패키지 구성만 좋아도 10만원 웃돈이면 영웅 하나 뽑을텐데, 가성비있게 영웅으로 즐기지 무리해서 몇백만원 지르고 전설 뽑으려고 하겠냐?? 문제가 되는건 과금요소가 얼마나 많냐. 이거지 bm구조가 캐릭터 뽑기 하나가 전부인 상황에서 양질의 패키지가 많은건 전혀 문제가 안된다구요. 살 사람 사고 안 살 사람 안사면 되는거지. 누가 패키지 나오는것마다 다사라고 옆에서 칼들고 협박함?

STOVE168520233510311
24.07.05
24.07.05 09:20 -00:00

자 그럼 봅시다 33만원에 영웅 천장이니까 패키지가 있다면 뭐 대충 15만원~20만원선에서 뽑힌다고 칩시다.

그럼 매달 15~20 지르면 영웅 한마리는 확정에 운좋으면 2~3마리 여기에 리세하고 합성하고 하면 개나소나 다 전설 차고 돌아댕기겠네요~

이것도 못지르는 분들이랑은 차이가 엄청나게 날거고?

게임사는 해비과금러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도 컬랙이 어마어마하게 박힐테니까

컬랙 아바타 당연히 더 내놓을 것이고

이래버리면 패키지 있는거랑 없는거랑 별 차이 있나요?

이게임이 절대평가 게임인가요? 상대평가 게임이지


이럴 바에 그냥 패키지 없고 해비과금러는 어짜피 별 수 없으니까 두고

중소과금러와 무과금러들간의 차이를 좀 줄이는게 차라리 정상적이라고 보이는데요

STOVE168520233510311
24.07.05
24.07.05 09:25 -00:00

그럼 그 양질의 패키지를 산 사람과 안산사람의 차이는 어마어마하게 벌어질거고

왜냐? 니말대로 양질이니까 그걸 안사면 손해니까 그럼 안산사람 입장에선 그걸 산사람이 때리면 약하니까 처 맞아야 하는거고?

패키지 자체가 어느정도 강제성을 띄고 있는거야 이 빡대가리 새기야

리니지 라이크류 게임 해보고는 말하는거냐?

아니면 게임 출시하면 영변 따리 맞춰놓고 쌀먹이나 하고 싶은데 안되서 그러는거야?

양질의 패키지가 많으면 문제가 안된다고 ?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다 얘야 

S1719198557484011
24.07.05
24.07.05 09:28 -00:00

그건 님. 생각이구요  전설 합성은 확률이라 누구는 원트 누구는  천장일 겁니다 개중에는 쌩뽑으로도 나올거구요. 또한 쌀먹러 아닌이상 충분한 템파밍으로 어디에 투자할거 같나요? 뽑기가 하나 밖에 없는데.  좀 느릴뿐이지  나중에는 무과금도 영웅을 뽑습니다.

20683677
24.07.05
24.07.05 08:31 -00:00

패키지 ㅈㄴ 많은 겜 하러 가쇼

S1719198557484011
24.07.05
24.07.05 08:30 -00:00

이러는 이유좀 알고 싶습니다

바로템 계정값 떨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