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20681100913011
1시간 전
24.07.23 09:58 -00:00
0 °C
302 서버 재시작좀 한번만 하자 좀 토요일 이후로 방치가 말이되냐
83794171
2시간 전
24.07.23 08:47 -00:00
50 °C
무기렙 50되야 캐릭이 삭제 되는 조건은어떤 겜이랑 비슷하네..창고는 마음대로 원하는 물건 못넣고;;
곰돌이이
2시간 전
24.07.23 09:01 -00:00
흠흠
S1719230034135011
2시간 전
24.07.23 08:42 -00:00
110 °C
기다리면 돼 나처럼^^ 이제 들어간다잉
s일
2시간 전
24.07.23 08:44 -00:00
들어가서 네트워크 오류 505뜨고 팅긴뒤 대기열 1500에 굴레를 벗어나지 못할 지어다.
86584075
2시간 전
24.07.23 08:43 -00:00
차라리 대기열있었으면..저는 컴퓨터는 302 408떠서 로딩창조차 못보고모바일은 505떠서 무한 반복해도 캐릭창을 못봄ㅋㅋ
S1719802997787411
2시간 전
24.07.23 08:32 -00:00
1 °C
7월 21일부터 접속을 못하는게 말이되냐 이게
소두
3시간 전
24.07.23 08:19 -00:00
950 °C
찡찡이들 답도없네 ㅋㅋ아니 뭐 이해가 가는것들은 찡찡대는걸 이해하겠는데 뭐 개나소나 아무거나 물어뜯고 찡찡대네원거리랑 근거리 밸런스를 어케 맞추냐 ㅋㅋㅋ 현실에서도 총이랑 칼이랑 밸런스 맞춰달라하지 왜?니들이 선택한 캐릭이 안좋으면 다바꿔줘야함? ㅋㅋ 그럼 겜 모든직업 먼치킨 짱짱맨만들생각이냐?근거리가 당연히 사냥이 비효율적이고 사람많으면 움직이기 힘들고 그렇지 개찡찡대네깔건 까고 아닌건 좀 찡찡대지좀마 징징이 넘들아마법사는 왜 마법씀 대검도 무공배워서 이기어검술 쓰게해주셈 ~ 뿌엥
바르3섭
2시간 전
24.07.23 08:35 -00:00
게임에서 현실 총이랑 칼 밸런스?ㅋㅋㅋㅋㅋㅋ 밸런스를 맞춰달라는게 먼치킨 짱짱맨?ㅋㅋㅋㅋ지능이;;
S1719198254932028
3시간 전
24.07.23 08:23 -00:00
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접속이 안된다 
83016563
3시간 전
24.07.23 07:38 -00:00
0 °C
스마게 믿고 왔다고?? 뭘 보고 믿노? ㅋㅋㅋ  금강선이 올려준거지 스마게가 일을 잘하는게 아냐~ 아재들아 ㅋㅋㅋㅋㅋ팅긴다고 눕고 버그때문에 눕고 걍 접어 뭘 안접고 누워 얘네한테 통할거같냐? 이미 뽀록 다 낫는데 뭘 ㅋㅋㅋㅋ한심한 인간들아~
mybigweapon
3시간 전
24.07.23 07:37 -00:00
250 °C
조사단원 린다떴는데 여기서 천장쳐서 엘시를 가져올 필요있을까요? (추가 현질 해야함)아니면 린다 돌려서 공속 50%짜리 영변 아무거나 노려볼까요? (이것도 현질 해야하긴함)
어쩐지좋은일이생길것만같은저녁
3시간 전
24.07.23 07:39 -00:00
반천장에 영변했으면 천장찍고 뽑으면 좋죠 머 싸게 먹히고 영변 수집도되는데..전설갈거 아니면야 뭐.. 굳이 
S1719164470769812
3시간 전
24.07.23 07:39 -00:00
뽑으려면 1.5만 다야 더필요한건가영?전설은 돌리면 첨에 1500 다야 던데 영웅도 같은 금액인지 모름 ㅋㅋ15만원정도 더들어가긴한데 하고싶은대루~~
82726434
5시간 전
24.07.23 06:01 -00:00
0 °C
육식토끼이
8시간 전
24.07.23 02:40 -00:00
212 °C
3000 바로 당첨되고 나머지는 모조리 10...에어팟프로는 내꺼다요
늉뇽녕냥
6시간 전
24.07.23 04:46 -00:00
84회 ㄷㄷㄷ
덤비면문다고
24.07.07
24.07.07 04:54 -00:00
1,120 °C
1회차 플레이크 경품 응모 이벤트 당첨된 거 올리고 갑니다
라운지 매니저
24.07.07
24.07.07 07:12 -00:00
거대하고 확실한 행운의 당첨자님! 축하드립니다🎉🎉
해병대
24.07.05
24.07.05 02:41 -00:00
29 °C
7월 12일 로드나인 론칭 축하합니다.

대박 기원!!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