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stlellar
23분 전
24.07.14 01:10 -00:00
1 °C
.
73444761
44분 전
24.07.14 00:49 -00:00
1 °C
응 이미써버렷어  다른게임이랑 다른 메리트없어서 삭제하고 런한다 ㅂㅂ
STOVE21257435
1시간 전
24.07.14 00:40 -00:00
0 °C
b3e1aaa40c13c78c4b6f8cebbd0351df
STOVE81870065
1시간 전
24.07.14 00:21 -00:00
50 °C
하던섭은 안되고 다른섭 접속햇더니 들어가지네 뭐지ㅋㅋㅋㅋㅋㅋㅋ 현질다시하고 키우란건가.. ㅋㅋ뭐지 진짜
루시stlellar
1시간 전
24.07.14 00:28 -00:00
계정서버 터진 거에요 .캐릭들 날아간듯 .. 복구하려는데 안돼니 공지도 못하고 생똥싸고 있을듯
사쿠라미코35p
1시간 전
24.07.14 00:04 -00:00
50 °C
여기 사장 누구녜!!
81046355
1시간 전
24.07.14 00:10 -00:00
zzzzzzzzzzzzzzzzzzzz 이사람 오딘하는사람인뎅
S1720744523688011
3시간 전
24.07.13 22:06 -00:00
0 °C
서버문닫고 점검해라 진짜운영꼬라지가 기술력이이리안되나
84253428
6시간 전
24.07.13 20:00 -00:00
50 °C
아침8시까지 기다려보고 안되면 안해 ㅅㅂ
S1720807575669911
5시간 전
24.07.13 20:12 -00:00
같ㅇ은 증상입니다 오류 시뱅들
S1719432091929712
6시간 전
24.07.13 19:36 -00:00
1 °C
신혼이라 옛날처럼 본섭하기엔 너무 부담되서,,우연찮게 리니지m 프리서버 해보고있는대 PC/모바일 둘다 가능하구요 전설뽑기 난이도도 매우쉬움. 해보면암누적충전보상 시스템있음 (일정구간 충전할때마다 확정으로 보상지급해줌)신규가입시 8검5셋 영변,영인, 500만아데나 무료지급도해주니 개꿀.. 대만서버인데 한국사람이 더많아요 ㅋㅋ저도 처음에는 그냥 재미삼아 깔아봤는데 지금은 하루쟁일 눈팅할정도니,,뭐 ㅎㅎ오픈카톡 검색창에 린엠아우디 < < 검색하면 나오니 거기서 안내받으셔요^^✅디스코드(회원가입,다운로드)https://discord.gg/XNdDUgNkdH
다누키
6시간 전
24.07.13 19:32 -00:00
113 °C
주먹 랭커인데 다른 무기랑 레벨차이 나는거 부터가 밸런스 ㅈ도 안맞는 증거임심지어 무기 만큼 전투력도 빠져서 오프라인 사냥도 전투력 미달로 안돌아감난 그나마 현질 좀 해서 턱걸이로 되는 수준이지 뉴비나 무과금은 꿈도 못꿀 수준9가지 무기여서 로드나인 아니예요?주먹은 무기도 아님??
눈으로말해요
5시간 전
24.07.13 20:54 -00:00
저도 동감입니다. 무슨 무기 데미지는 갈수록  차이나고거기에 옵션도 붙고 강화까지 가능한데맨주먹도 무기라고 해놨으면서 이건 뭐.... 힐러를 하려는자 부조리와 고난을 감수하라는것도 아니고... 에휴...
16134656
5시간 전
24.07.13 20:54 -00:00
맨주먹 7시간 해봤는데 엔두미엘인가 그 보라색놈한테 막혔습니다 이게 맞나
86252325
10시간 전
24.07.13 15:36 -00:00
164 °C
쪽팔린다 진짜 현질한 내가 바보다  호구네 호구야 
이게정상화냐
10시간 전
24.07.13 15:39 -00:00
자랑스런 국산겜입니다 호갱님
엘프예나
10시간 전
24.07.13 15:37 -00:00
불새야 손을 높이 치켜들어서 니 머리 쎄게 쳐봐라 ㅋㅋㅋㅋ
이제믿을건스마게뿐
24.07.04
24.07.04 22:59 -00:00
449 °C
형들 캐릭명선점한거 쓰면 구깡에도 스토브 연동되는거야?

그럼 나중에 ㅂㄹㅌ에 팔때 개인정보 연동되는건데..

걍 선점캐릭 버리더라도

스토브 연동 안된 쌩 구깡계정으로 시작해야

나중에 팔때 안찝찝하겠지?


쓴돈 30~50퍼라도 회수하려면

미리 출구전략은 세워둬야지 ㅋㅋ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S1719198298483212
24.07.05
24.07.05 01:40 -00:00

구깡 자체 하려면 타이완으로 vpn돌려서 해야할듯?

김밥집알바
24.07.04
24.07.04 23:26 -00:00

형들 구깡이 뭐야 ㅠ


스티븐스킬버그
24.07.04
24.07.04 23:49 -00:00

구글 깡통 계정 (구글 계정 만들긴하는데 폰번호나 개인정보같은거 하나도 입력안하고 만든 계정)

STOVE40017247
24.07.04
24.07.04 23:25 -00:00

구글 스토브에 연동안하면. 겜 못함 

고로 캐릭못판다. 캐릭선물하기 이런거 안나오는 이상

스티븐스킬버그
24.07.04
24.07.04 23:00 -00:00

구깡으로 스토브계정 만들어서 캐선했어야됨

이제믿을건스마게뿐
24.07.04
24.07.04 23:02 -00:00
작성자

근데 스토브계정 만들려면 폰번 필요하던데여?

그럼 이미 개인정보 연동되는거 아닌가여? ㅋ

스티븐스킬버그
24.07.04
24.07.04 23:06 -00:00

음 명의 바꾸는방법이 있지 않을까 .. 

스티븐스킬버그
24.07.04
24.07.04 23:50 -00:00

글고 연동계정 변경이 있긴한데 이걸로 다른사람 계정으로 바꿀수있는듯 근데 본인인증했던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