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19219582857011
10분 전
24.07.13 14:37 -00:00
200 °C
ㅇㅇ
S1719219582857011
9분 전
24.07.13 14:38 -00:00
작성자
환불 완료 문자옴 빠이~
S1720697651079711
44분 전
24.07.13 14:03 -00:00
200 °C
몇명 접속못하면 어떠냐 ㅅㅅㅅㅅㅅ 이런식인듯
S1719198312513000
42분 전
24.07.13 14:06 -00:00
나만 이런게 아니엿네ㅡㅡ
S1720855372109200
42분 전
24.07.13 14:05 -00:00
몇시간째 접속안됨 겜시작할때 그래도 선두였는데 지금쯤 다 따였을듯
설문 이미지
게임이 문제다 vs 운영이 문제다
S1719219582857011
1시간 전
24.07.13 13:46 -00:00
202 °C
ㅅㅂ 장례식 언제 하냐 조문간다
이게정상화냐
43분 전
24.07.13 14:04 -00:00
아직은 프모들 많아서 생명이 유지될꺼 같습니다 개돼지행님들덕에 고객님
STOVE170321666019111
1시간 전
24.07.13 13:52 -00:00
희팔이형은 장례식 조차도 사기아님?ㅋㅋㅋ  
STOVE151787354
1시간 전
24.07.13 13:39 -00:00
303 °C
아직 겜 나온지 얼마 안됬지만 해보면서 느낀게장점 : 컨텐츠가 다른 린라보단 할게 많았다.무과금 렙 40인데 아직까지 막히는 구간도 없고확실히 다른겜보단 혜자긴하다. 단점 : 초반부터 지루하고 같은구간이 반복된다.오딘처럼 초반부터 밝고 푸르른 사냥터에 경쾌한 브금이였다가 뒤로갈수록 어두워지면 모를까초반부터 계속 음습한 브금 + 어두운 지형만 반복되니모험하는 rpg느낌도 안나고 지루했다. 일단 사막지형까진 왔는데여기서 좀 더 해보고 더할지 겜삭제할지 정해야할듯
S1720779584146611
1시간 전
24.07.13 13:53 -00:00
무슨직업임? 검방에 55000원정도질러서 무기랑 탈것 사서하는데 41에서 선공몹에 뒤져서 자사를 못돌리겠던데 2-9인가
캣루
2시간 전
24.07.13 12:34 -00:00
200 °C
ㅈ같네 내케릭만 안되는거냐
S1720770497741011
2시간 전
24.07.13 12:38 -00:00
꼬라지가 오늘 내일 어영부영 이대로 접속안될거같다거창하게 오픈해놓고 접속안되는사람들 다 벙찌게 만들었다성질드러워서 지금 순위떨어지고 있어서 겜접을가 생각중이다
S1720770497741011
2시간 전
24.07.13 12:36 -00:00
나도 안되 미친세끼들이 주말이랍시고 퇴근했단다 게임오픈하고 잠이오나
93372118
2시간 전
24.07.13 12:30 -00:00
0 °C
그전 쿠폰 찾을방법 없죠??
줄리에트보몽
3시간 전
24.07.13 11:22 -00:00
0 °C
🌟 로드나인 최초 단톡방: 저희가 다음 대안을 제시 하겠습니다 🌟(유저님들에게 짜릿함을 드리기 위해)공지에 명확한 대안 제시!!! (600명 인원 제한 비번 단톡방이며현재 577명 유저님과 함께 *^^*)https://open.kakao.com/o/g0b4I09f✨ 추신.인원 제한인 이유 - 한분한분의 글을 보며 소통 하기 위해!!!인원이 너무 많으면 글 읽을 수 도 없잖아요^^참고사항.저희방에서 거칠게 말하는  이상한 ㄴ들 다 정리 했으니 소통 하시기 편하실 꺼에요*^^*(그리고 따라다니며 비방하는 ㄴ 계속 신고중 ^^v)
S1718603195722800
24.07.09
24.07.09 09:46 -00:00
99 °C
지금까지 나온 직업 공유해요 스킬하고 ㅎㅎ로드나인 자유 수다 오픈톡입니다👍 거래 정보공유등 편하게 즐기실수 있는자유 오픈톡입니다방규칙은 상세하게 오픈톡들어오시면은 적혀있습니당ㅎ쌀먹하실분들 정보공유하실분 오시면되용ㅎㅎ현재 오픈톡만든지별로안됫지만꾸준하게 사람들 들어오고 계십니다로드나인 재밌게 같이 즐겨요!!같이게임즐겨봐용 ㅎ카톡:https://open.kakao.com/o/gU8bT3xg디코: https://discord.com/invite/bHKyKqgd?event=1258728367490994176
S1719223926780012
24.07.10
24.07.10 09:58 -00:00
OFFICIALCM Flint
24.06.26
24.06.26 09:30 -00:00
116 °C
《權力之望》7月12日正式上市❗ALL CLASS MMORPG《權力之望》⚔ 2024.07.12 11:00 正式上市🔥馬上進行事前登錄!:https://l9.onstove.com/zh-tw/promotion/preregist/240604📌 官方網站:https://l9.onstove.com📌 官方社群 : https://page.onstove.com/L9/global📌 官方 YouTube:https://www.youtube.com/@LORDNINE_TW#權力之望 #lordnine 🎁事前登錄抽獎活動進行中,快來參加抽大獎:https://lihi.cc/eRzqo
S1717514146548211
24.07.04
24.07.04 02:21 -00:00
307 °C
우려되는 한 가지

1:1거래 가능이니까 작업장들 주민번호 구매해서 여러 계정 만들고 초반 어느정도 뿌리는 재화 모아서 악용하거나 버그같은 거 악용할까봐 걱정됨 초반 거래서 버그 악용으로 골머리 앓는 게임들 많이 봐서;

시스템 악용자들한테 강력한 제제하는 것도 못 봤고

경우에 따라 초기는 거래 막는것도 좋아보이네여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판타지스타v
24.07.04
24.07.04 02:39 -00:00

리니지w는 다이야 보증금 있어야되고

(구매자, 판매자 각각 100)

거래 성사되면 다시 돌려주거나 일부 수수료 형태로

차감하면 많이 줄지 않을까요

80148951
24.07.04
24.07.04 02:31 -00:00

유럽은 작업장 잘 없음...

원천적인 문제는 아시아 그중 한국이 유독 이딴겜을 찍어내니까

밥벌이가 되니 작업장이 판치는거임..

게임사들이 작업장을 만들어 냈지만...

잡지는 못함...

두가지의 이유가 있음...

접속률관리

능력부족

둘다 해당 사항 잡을 능력도 부족하지만 접속률 올려주는 애덜 무분별하게 못잡는 아이러니


S1719198557484011
24.07.04
24.07.04 02:41 -00:00

회사가 못잡으면 작업장 다야를 안사면 돼는데 사실 이건 현실 불가능한 얘기라ㅜㅜ 아니면 거래소 물품을 팔면 귀속 다야가 된다 던지 이것도 쌀먹들이 싫어하겠쥬..

S1719198557484011
24.07.04
24.07.04 02:23 -00:00

장치를 만들 었을 거라 생각합니다.

리니지 처럼 영웅 이상에 아이템 만 1:1 거래가 된다던지

뭔가 장치가 있겠죠ㅎㅎ

S1717514146548211
24.07.04
24.07.04 02:25 -00:00
작성자

초반 사건사고 없이 무난하게 운영 됐으면 좋겠네요 일부 시스템 악용자들 생기면 허탈감 들어서 ㅋㅋ

S1719198557484011
24.07.04
24.07.04 02:26 -00:00

맞습니다. 핵 프로그램 도 그렇고 무탈하게 넘어갔으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