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레o
1시간 전
24.07.15 02:32 -00:00
250 °C
5시간째 접 못하고 있음처음엔 통신문제로 안된다고 뜨더니 지금은 이상태로 접이 안됨
S1720954981919900
1시간 전
24.07.15 02:35 -00:00
5시간이면 양호 하십니다 고객님 저는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접이 안되었습니다 ㅋ
15362172
1시간 전
24.07.15 02:35 -00:00
저도 접속이안됨 근데 다른계정 하나만들어서 접하면 접속됨  미친거아닌가
STOVE83893270
1시간 전
24.07.15 01:58 -00:00
252 °C
오픈 3일만에 유입했던 인원들 전부 환불하고 도망갔으면 홍보비랑 + 개발비 + 서버관리비 이것저것 다 포함하면 적자가 나는 구조인데 무과금들이 아무리 서버 고치라고 떠들어도 소가 없는 잡초밭에서 돈이 나올까?
이게정상화냐
1시간 전
24.07.15 01:58 -00:00
이젠 환불해주고 싶어도 회사에 잔고가 없습니다 고갱님
83932025
1시간 전
24.07.15 01:58 -00:00
증빙자료는 ?
STOVE168469878835111
2시간 전
24.07.15 01:28 -00:00
124 °C
.
S1719200956289911
2시간 전
24.07.15 01:30 -00:00
햇빛의 조각인데요? 못찾아요? 쉬운데..창문 열고 밖에 나가서 햇빛 보고 하나씩 하나씩 조각을 주어 담으세요.대문 밖으로 나가는게 젤 좋음
키파캐치
2시간 전
24.07.15 01:28 -00:00
베일에 감춰진 운명을 탐험해보세요
S1719804098241011
2시간 전
24.07.15 01:25 -00:00
162 °C
진짜 접속이라도 좀 하게 해주든가... 랭킹이랑 다떨어지겠네아니면 환불이라도 좀 해줘 이게 뭐야 현질하고 게임은 접속도 못하고 돌아버리겠네
이게정상화냐
2시간 전
24.07.15 01:39 -00:00
저희 회사는 유저분들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 수시로 팅기거나 하루에  10시간 이상 점검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플레이 해주세요 고갱님
83242403
2시간 전
24.07.15 01:30 -00:00
저도 서버랭킹 5위에서 이틀거의못해서 추락중민사소송제의할까생각중
비룡왕
2시간 전
24.07.15 01:01 -00:00
265 °C
현재 시점 개선해야될 점 1. 전체 모드에서 창모드(화면 작게) 할때 UI 체력봐 확대 됨.2. 여러차례 강화 및 재련 하고 나서 필드 이동시 끊김 현상 발생.- (게임 재부팅해야됨 ㅡㅡ)3. 상점에서 잘못 구입한 스킬교본 - 파괴 및 되팔기, 버리기 안됨4. 자동 탐지 - 범위 지정 및 타겟 설정 오류 [ 15M 정예 보스, 필드보스 체크해되 일반 몹 떄리러감5. 수집창 - 가지고있던 수집 하게되면 그대로 있어야되는데 수집이 계속 내려감 - 일일이 다시 다 찾아야됨.추후 많은데 공지하겠습니다.
S1719894087370111
2시간 전
24.07.15 01:09 -00:00
우호도상점 매일 구매가능한 물품이 수량초과했다고 구매 안됨.. 초기화 문제인듯. 표기는 구매가능한걸로 나오나 구매는 안됨
162378352
2시간 전
24.07.15 01:06 -00:00
+영웅아바타 보라색 이팩트 표시 안됨지면 클릭시 이동 해제 옵션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뽀뽀깅
3시간 전
24.07.15 00:44 -00:00
2 °C
'아이템 복사 된 부분 확인되지 않았다,''퀘스트 중복 버그 고치고 악용한 인원 제제했다,'라고 안심시키기 위해 제대로 작업되지 않은 부분을 작업했다고 거짓으로 올린건가요?아니면 실제로 확인을 못하고, 수정되었다고 '착각' 하고 공지를 쓰신건가요?버그에 대한 공지가 올라온지 반나절도 체 되지않았는데, 이후에 각각 서버에서 레벨이 기하급수적으로 빠르게 올라 랭킹권에 안착된 캐릭들이보이고,심지어 어떤 서버에서는 마스터리 100레벨까지 나온 상황인데..저희가 올려주시는 공지들을 보고 믿고 기다리는게 맞는건가요?제대로 체크된게 하나도 없는것 같은데요.
S1720407736719411
5시간 전
24.07.14 21:56 -00:00
111 °C
지금이라도 주 혹은 월 갯수제한으로 안바꾸면 스팩업차이 계속 날테고나중에 갯수제한 걸수도 없다 진짜 늦기전에 갯수제한 걸어라 처 고집부리지말고
S1719532033290500
5시간 전
24.07.14 22:38 -00:00
이미 과금러들  오지게 올림 ㅋㅋ
161184051
5시간 전
24.07.14 22:37 -00:00
ㅋㅋㅋㅋㅋ이미 게임 망했는데 망한다 ㅈㄴ욱기네
루아코드
12시간 전
24.07.14 14:56 -00:00
152 °C
예쁜 그림체와 그렇지 못한 무서운(?) 엄마와 딸의 이야기입니다.1화부터 딸이 엄마가 살인자인 것 같다고 의심하는 범상치 않은 스토리와 전개가 펼쳐지는데, 현대의 모습을 잘 담아냈으면서도 반전과 본 적 없는 신박한 내용이 펼쳐져요! 그림체나 잔잔한 듯한 전개이지만 정주행하다보면 독자마저 속인 놀라운 반전에 경악을 금치 못하기도 합니다. 오늘도 마침 올라오는 날이라 쿠키 결제했어요... 인생 웹툰 똑 닮은 딸 추천합니다!
레랑22
2시간 전
24.07.15 01:00 -00:00
똑닮은딸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레랑22
2시간 전
24.07.15 01:00 -00:00
와 이거 저도 인생웹툰이에여 반전 보고 미쳤다는 생각밖에 안듦....
세리아R
24.07.14
24.07.14 03:09 -00:00
295 °C
베라 천사도 잘 어울린다구~!
새싹이물티슈
24.07.12
24.07.12 08:37 -00:00
266 °C
~7.15.
슉슈슉슉슉슉슉슈슉
2시간 전
24.07.15 01:41 -00:00
헛 오늘까지군요!
STOVE169352572311911
24.07.01
24.07.01 05:03 -00:00
113 °C
아레나 문제점 모르는 바보들 많네

주차가 문제가 아님

1. 밑에놈들 때리는 비상식 구조   

   어느 게임이  밑에놈들 때리고 등반함

   장비 맞추고 위에놈을 때리면서 등반하지

   실레나도 아니고

   장비 성장 하는  성취감이 으로  아레나 하는거임.  무슨  말도 안되는 아레나 주차 이야기 하고 있음 

 (장비 성장시키는게 그만큼 어려우니까 주차가 되는 거임.  <----직원놈들이   저아래   주차니 뭐니 진짜 댓글쓴거면  

이제라도 좀  왜  주차하지는 이해하기 바람)


장비 맞추는 난이도를 낮추고 아레나를 패치했으면 이해라고 하겠음

장비 맞추는 나이도는  패치도 안하고  아레나를 이렇게 하면

아래 놈들은 그냥 다 두들겨 맞으라는 소리임. 


 2. 밑에놈들 때리는게 왜 문제임?   

 a. 진입장벽 높은데   이번 아레나로  뉴비는 그냥 다 접을거임 

b. 그나마 유입해서  어느정도 즐기고 있는 중간뉴비들 역시   새우등 터지듯이  위에 놈들한테 두들겨 맞으니 당연히 접을거임


3. 또 문제가 뭐임.  장비임  


   장비 하나 맞추는데  시간이 오래 걸림   


   당연히 밑에 놈들 처 맞을수 밖에 없음  


   오밸 신캐들 팔아 먹으면 뭐함 장비 차이로 어차피  두들겨 맞음


4. 그러면 어떻게 해결해야함

1. 장비 시스템 개선 해야함  이것도 안할거면

2. 챔까지는 기존방식 롤백 해야함

상위티어들은 그래도 장비를 어느정도 갖추고 있기때문에 

여기부터가 진짜 즐기는 구간으로 만들어야함.


아래에 직원같은 놈들 댓글로 밖에 안보임

주차방지 ㅋㅋ 

괜히 주차 하는거임?   장비 차이로  못올라가서 주차 하는거지 

주차 방지 하고  보상만 받는 애들 처내기위해서 만들었다고 ㅋㅋ 그게 의도라고 함

ㅋㅋ  누가 물어봤음?  지가 직원이나 관련자가 아니면 저렇게 대답 못함. 


바보들임?

장비때문에 못올라가고 주차하는거지 

높은 티어 올라가면 보상도 더 큰데   진짜  비상식적인 생각을 하고 있음

돌대가리임 주차하고 싶어서 주차함 ;;   장비차이로 높은티어 못올라가니까 주차하는 거임

이거  아레나 패치한 놈들  이글 보면 뜨끔 할거임.  더 변명해보샘.  못할껄.

주차하고 있다고 그거때문에  아레나 패치했다고  합리화 시키지마삼.   <-----게임을 모르는 개발자로 밖에 안보임.


뉴비들  그리고 어느정도 정착하려고 하던 유저들 99프로 다 접을거임

아레나 빨리 보안 수정 안하면  100퍼 장담함  

그나마 유입해서 즐기는 유저들  다시  접게 만드는 아레나.


그리고 아레나 이렇게 계속 가면  앞으로 신규유저 유입 차단임 .


아무리 봐도 스마게 돌머리들 임

매출 생각하면  신규유저를 어떻게든 끌어 들이고 잡아 둬야 함

근데 이번 아레나로  그나마 있었던 신규유저  그리고 어느정도 적응 하는 시기에있는 뉴비들   접게 만드는 패치임


왜 돌머리들임

1.  신규유저가 있어야  게임이 활성화가 됨

2. 신규유저들은 캐릭들이없기 때문에  매출로 이어짐


기본적으로 진입장벽을 낮춰야 하는데 오히려  진입장벽을  더 쌓아 올리고 있음.  이것만 해도 돌머리들임

진입장벽이 높아 진다는건 <----------에픽세븐 이제 끝물이라는 것임


기존유저들도 잘생각해야함

에픽세븐 오래 가길 원하면   진입장벽 높아지는 패치가 있을때는  


무과금 운동을 하던지  본사찾아가서 항의 하던지 해야함

진입장벽이 높아진다는건  기존유저들에게 최악인거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파전씌
24.07.01
24.07.01 23:29 -00:00

진짜 이번 아레나 업뎃하면서 내 주위 뉴비들이랑 소소하게 하던 지인들 다 떠나더라;;

굳세어라김군
24.07.01
24.07.01 05:30 -00:00

보상은 줄어들고 올라가긴 빡세고 

아레나 업뎃이후로 게임이 더 재미가 읍어진건 사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