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20776015475100
14분 전
24.07.13 11:41 -00:00
101 °C
1. 이게 2024년에 만들어진 겜이란것에 한국 게임 산업 답이 없다2. v4, 오딘 이겜들이 ㅈㄴ 잘만들어진 겜이였다. ㅋㅋ심지어 걍 과금요소만 비슷하단 가정하에  리니지m 이랑 동시 오픈됬으면 리니지 m 했을듯 ㅋ
S1720708312196911
8분 전
24.07.13 11:47 -00:00
오딘은 외계인 감금하고 잡은 겜인듯 진짜
카리나가위갈아요
13분 전
24.07.13 11:42 -00:00
ㅇㄱㄹㅇ 어휴 엔씨놈들 답도 없네
84080669
30분 전
24.07.13 11:25 -00:00
317 °C
??
카리나가위갈아요
25분 전
24.07.13 11:30 -00:00
https://lounge.onstove.com/view/10294960하루 5회 복원  수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S1720751989734411
27분 전
24.07.13 11:28 -00:00
저도 사라짐
178311162
36분 전
24.07.13 11:19 -00:00
303 °C
잣같은 게임 시간 낭비하다 떠납니다.tip1. 스왑스왑 후 스킬 딜 땜에 컨트롤 할 재미 없음 걍 존ㅁㅇㄴㄹ나 답답스압 장비 다 뺄려고 하면 실시간 전투력 측정 때문에 가려져서 대기 해야함 (진짜 개발자 개qㅅ 들)2. 메인퀘무과금으로 깰 생각 ㄴ 말뚝딜 절대 안됨 하루종이 토끼면서 한마리씩 잡으면서 깨야함3. 그래픽 존나 후짐스킬 쓰면 문워크 잘함 이건 잘 만들었음 잭슨형도 보고 배울듯4. 강화 존나 쓰레기임 확률 조작 (100%)5. 탈것 보상 뿌린거 개쓸모 없음 그냥 기본 말자1지 쓰삼이상 느껴본 후기 적고 떠납니다. 형들 시간 낭비 하지 마시구 편안하게 가족들과 대화 나누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엔씨가 왜 괜히 엔씨가 아니네 역시 우리나라 게임은 엔씨가 최고 였어 ㅋㅋㅋㅋㅋㅋㅋ
이게정상화냐
34분 전
24.07.13 11:21 -00:00
휴가 끝나는데로 좀더 신경쓰겠습니다 고객님
카리나가위갈아요
35분 전
24.07.13 11:20 -00:00
이 글 보고 엔씨는 반성하라!
STOVE170670843082711
1시간 전
24.07.13 10:51 -00:00
200 °C
방법아시는분
S1719824118011300
45분 전
24.07.13 11:10 -00:00
하염없이 기다리는중..ㅠ.ㅠ
STOVE168550510950311
1시간 전
24.07.13 10:54 -00:00
스토브 클라이언트 완전 종류 후 재접하니까 접속되네요
S1718968978162011
1시간 전
24.07.13 10:48 -00:00
251 °C
댓글 알바비 입금했어요 확인해보세요.    - 김효재 PD -
S1717597857133911
1시간 전
24.07.13 10:50 -00:00
이게 먼 개소린가 하시는분이전 글입니다https://page.onstove.com/L9/global/view/10294814?boardKey=128093
이게정상화냐
1시간 전
24.07.13 10:49 -00:00
ㄳ합니다 열심히 하겟습니다~피디님
S1720566743898211
2시간 전
24.07.13 10:13 -00:00
160 °C
60~70% 잡혀서 노트북 터질려고 한다......너네보다 사양 높은 게임들도 많이 나와야 20~30%인데 .......너네 뭔데????
S1720745008326111
1시간 전
24.07.13 10:30 -00:00
저도 컴터 몇백 짜린데 .....50~80 나옵니다 ..근데 다른분들 들어보면 어떤분들은 10~20 나온다는데 무슨차이 인지 모르겟네요 참 .....개선좀 빨리 해줫으묘ㅕㄴ
이게정상화냐
2시간 전
24.07.13 10:21 -00:00
선풍기를 본체쪽으로 해놓고 플레이해주십시요 고객님
S1720789180000900
2시간 전
24.07.13 10:06 -00:00
200 °C
듀얼 모니터 유튜브 보면서 게임 돌리니까 그래픽 카드 온도 58도임
포링군
2시간 전
24.07.13 10:24 -00:00
프레임 60으로 고정해보세요  서브컴 4060ti 인데 20도 나오는뎅..
S1720789180000900
2시간 전
24.07.13 10:07 -00:00
작성자
52도로 떨어졌음
리즈의리즈시절
10시간 전
24.07.13 01:49 -00:00
114 °C
오늘은 모르는 겜들이 꽤 있군요
결말포함
1시간 전
24.07.13 10:34 -00:00
이프선셋 페글린 레일로드 앤 카타콤 헤이븐독 고양이를 찾습니다 정도만 보유하거나 아는게임인것같습니다 ㅎㅎ;
모두가족같네
24시간 전
24.07.12 12:16 -00:00
301 °C
 컴터앞에 앉아서 저녁으로  떡볶이에 순대 조져주고 한캔 꿀꺽 겜 한판 달리자! 
나잇메어
24.07.10
24.07.10 04:21 -00:00
182 °C
찍먹하다가 할만하면 계정 살라고 하는데 인증이 많아서 안될듯하네 전문가 형들 가능성 어떰?
검귀라이프
24.07.10
24.07.10 05:14 -00:00
계정사기 많죠... 환불런 보상은 받지도 못하기에...
강빠따9
24.07.10
24.07.10 05:08 -00:00
팔고 환불당하면 어쩌려고 그길을..
드라고나최고
24.06.18
24.06.18 08:19 -00:00
9 °C
3시간 36분 플레이

아이템 파밍도 있고 캠페인도 있고

혼자해도 재밌고 여러명이 하니 또 꿀잼인데요.

게임 재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