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8295
25분 전
24.07.18 10:58 -00:00
190 °C
이게 맞냐?게임 홍보를 하는거야? 뽑기만 해서 과금유도만 하고 빠지는거야?이게 지금 원래 추구하던 방향이냐? 갬사야도박쟁이들 앉혀놓고 호1구들 판에 앉히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STOVE82673676
13분 전
24.07.18 11:10 -00:00
웃기지않아여? 이런게 문제인데  이런건 1도 신경 안쓰고  하는 대부분 생각이  프모가 돈을 쓰면서 과금 뽑기 방송하는거지 그럼 모하냐?이런 마인드라서 개돼지가 너무 너무 많음  과금에대해선 이악물고  모라고하는데 저런 프모방법에 대해선 멍멍꿀꿀임 진짜 어이가 없음
7497203_TR
19분 전
24.07.18 11:04 -00:00
대리육성 불법 아님?ㅋㅋㅋ
eofltjr
25분 전
24.07.18 10:58 -00:00
120 °C
겜이 리지지 모방햇으면 장점만 따라하지 먼 단점만 따라하냐 이래갖고 유져들이 현질하겟냐 아마 열받아 반은 떳을걸 글고 초승달이나황혼사냥터에 한번  가보긴햇냐 먼퀘하나 밀려면 2시간씩 걸리냐 글고 검들은케릭들은 몬죄냐 그러니 서버마다 궁수케릭밖에읍지 불균형이 무자게 심하다 개선점해라 글고 한가지 더 사냥하다가 약떨어지고 피 반빠지면 자동 마을로 귀한 이런거도 개선이 필요하다
A텐
19분 전
24.07.18 11:04 -00:00
PC로 하는거면 다운로드관리 들어가서  로드나인 플레이 누르니까 되는거같아요
이게정상화냐
21분 전
24.07.18 11:02 -00:00
매출 1위입니다 걱정마세요 세상엔 멍청한 개 돼지들이 넘칩니다 고갱님
리즈의리즈시절
1시간 전
24.07.18 10:33 -00:00
282 °C
올해 초에 한패 받아서 마지막 시즌까지 다 끝냈는데...
갈지자걸음
45분 전
24.07.18 10:38 -00:00
통합판은 한패 안 먹히는 걸로 알고있어서 이미 다른 플랫폼에서 플레이했다면 메리트는 없을듯해요
LrLi
1시간 전
24.07.18 10:34 -00:00
한글화 스토브 한글화 어딨...
LrLi
1시간 전
24.07.18 10:16 -00:00
233 °C
30프로 썸머 쿠폰 적용하면 단돈7,420원!!!
촉촉한감자칩
1시간 전
24.07.18 10:24 -00:00
한국어만 지원 했으면 진짜 완벽 그 잡채였을 텐데!!!!!!그런데 또 이 가격에 무시하기에는 또 너무 명작.....
타카나시타치바나1
1시간 전
24.07.18 10:13 -00:00
222 °C
5월베스트없길래 없는줄알았는데 6월작성글이라 6월로 됐었구나허접한글인데 됐네 ㅋㅋㅋ
STOVE80981037
1시간 전
24.07.18 10:33 -00:00
공략쓰는사람이없다시피해서 공략글은 개추..
CHRONOARK
1시간 전
24.07.18 10:07 -00:00
29 °C
온도 18도 풍량 약풍 / 바다 / 수박 / 아이스크림근데 에어컨도 너무 오래 틀어놓고 깜빡 잊고 있으면 얼어죽을것 같더라구요.....*나만의 여름나기 비법!*은 얼음물 족욕이에요!큰대야에 얼음 몇개랑 찬물 넣고 발담그고 있으면 실제로 의사선생님들 피셜 자율신경계가 자극되니 산소섭취량 증가에 혈액순환도 되어서피로가 풀리고 젖산수치도 내려간다 하더라구요 삐끗하거나 다쳤을때도 얼음물로 마사지하면 세포재생도 빨라진다하니 꿀팁인듯 합니다ㅎㅎ
모두가족같네
2시간 전
24.07.18 09:31 -00:00
302 °C
반갑다. 무료에 할인에 이벤트에 풍성하네요. 
강채화
2시간 전
24.07.18 08:58 -00:00
0 °C
자게 활성화를 위해 네트워크 오류로 고통 받던 사람들 투입하고 잘 놀던 사람들 끌어내서 게시판 글 갱신 시키는 갓게임사..선수 교체!!
79395780
3시간 전
24.07.18 08:14 -00:00
100 °C
쪽지나 https://open.kakao.com/o/sc6ezBDg한개만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카카오 채널 구독을 해도 안나오는 실정이라..나눔해 주실 수 있으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
겐세이구라
3시간 전
24.07.18 08:26 -00:00
나눔안되는데?  1회성이라
S1720746716333611
3시간 전
24.07.18 08:17 -00:00
나눔을 누가해주노 자기가뽑는거지
84267927
4시간 전
24.07.18 07:41 -00:00
44 °C
환불런해서 빠져나간 사람들은 뭐 돈 복구했다쳐서 손해는 없다지만나는 환불안하고 버텨서 개선되고 있는 상황이 더 좋음게임 재밌음그렇게 까대던 모바일 게임 렉카 유튜버들도 더 까는 영상도 안올라오고오히려 즐기는 평가 유튜버도 생겼고중소과금유저로서 성장 허들이 낮은 게임이라 너무 좋음 성장하는 재미가 있음
이거맞다
24.06.15
24.06.15 10:37 -00:00
1,216 °C
중국 이어폰 싼거 구매했는데



의외로 박스만 보면 이거저거 신경 쓴 느낌이네요 받고서 깜짝놀람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결말포함
24.06.16
24.06.16 12:55 -00:00


STOVE40157233
24.06.15
24.06.15 16:07 -00:00

츄2 괜찮죠. 저도 쓰고 있습니다.

이거맞다
24.06.16
24.06.16 04:29 -00:00
작성자

밤부인줄알았는데 츄2인가 보네요

스토브라이브러리
24.06.15
24.06.15 15:46 -00:00

수월우나 씨오디오 쪽이 미소녀 케릭터 케이스  자주 나오 던데요.가끔 이벤트로  아크릴 스탠드도 보내준 적도 있습니다.


이거맞다
24.06.16
24.06.16 04:31 -00:00
작성자

진짜로 이어폰 말고 부속품 노리고 구매하는 분들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호수씌
24.06.15
24.06.15 14:09 -00:00


망망에엘라
24.06.15
24.06.15 14:01 -00:00

신기방기

이거맞다
24.06.16
24.06.16 04:31 -00:00
작성자


Sojeob
24.06.15
24.06.15 13:46 -00:00


Chim
24.06.15
24.06.15 12:26 -00:00


이거맞다
24.06.15
24.06.15 12:34 -00:00
작성자


돔돔군
24.06.15
24.06.15 12:11 -00:00

박스를 잘 구입하셨네요.

이어폰은 덤? ㅋㅋㅋ

이거맞다
24.06.15
24.06.15 12:35 -00:00
작성자

박스만 따로 다이소에서 팔면 몇개  더 구매해서 보관함 만들어도 될정도네요ㅋㅋㅋ

촉촉한감자칩
24.06.15
24.06.15 11:48 -00:00

오! 박스가 참 탐나는 군요!

이거맞다
24.06.15
24.06.15 12:06 -00:00
작성자

박스는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될정도네요

세나리아
24.06.15
24.06.15 11:17 -00:00

뭐 이상한 물질안나오려나 조심하세요

이거맞다
24.06.15
24.06.15 12:07 -00:00
작성자

일단 알아보시는 분이 있는정도면 이상한?이어폰은 아닐거 같아요

감고양이
24.06.15
24.06.15 10:39 -00:00

잘 모르지만 그 수월우계열아닌가요?

이거맞다
24.06.15
24.06.15 10:42 -00:00
작성자

핫딜이라고 해서 확인도 안하고 삿는데 뭔가 비싸보이는 박스로 와서 깜짝 놀랐어요

이거맞다
24.06.15
24.06.15 10:42 -00:00
작성자

이름 확인해보니 수월우 밤부네요

감고양이
24.06.15
24.06.15 20:43 -00:00

나름 가성비있는 제품으로 사람들에게 인기 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휴대폰도 음악전용으로 만들정도라고 하더군요. 그러다보니 어지간한 제품보다 나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