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VE 스토어

🎊신작 출시
Suicide Countdown: 7 Days
크리티컬 오브
웨이브 이퀘이전 (Wave Equation)
칼리스 (Calice)
ALTF42
스파키를 구해라
시간을 머무는 피아노
연애기담 - 존재하지 않는 진실
모비드: 분노의 군주 (Morbid: The Lords of Ire)
모비드: 일곱 명의 사도 (Morbid: The Seven Acolytes)
프로젝트 코이
이별 끝에 만난다면
페이블덤 (Fabledom)
투디와 탑디 (Toodee And Topdee)
Way Nd Choice
스킬 랜덤 디펜스 (Skill Random Defense)
엔젤 리전: 3D 미녀 방치형 RPG (Angel Legion: 3D Hero Idle RPG)
버튜버 파라노이아
포켓 오아시스 (Pocket Oasis)
터보 슬로스 (Turbo Sloths)
건파이팅 (Gun Fighting)
카운터 어택 (Counter Attack)
운명대전 (Battle of Fate)
레슬퀘스트 (WrestleQuest)
헬럭시 (HELLAXY)
CAASI remade
조은혜의 야자째고 콘서트가기
로드 오브 타워 (Lord Of Tower)
아킬레우스: 알려지지 않은 전설
멀리그넌트 서바이버즈 (Malignant Survivors)
쿵푸 킥볼 (KungFu Kickball)
Dungeon Dev [던전 데브]
언스테이블 실린더 (Unstable Cylinder)
드래곤 스피어 (Dragon Spear)
스테퍼 리본
백의 소각자 (시크릿 플러스)
백영웅전 (Eiyuden Chronicle: Hundred Heroes)
시스터즈 커리큘럼
상자 속의 고양이들 (Cats in Boxes)
데블위딘 삿갓 (The Devil Within: Satgat)
Yet Another Fantasy Title (YAFT)
환세취호전 플러스 (GENSEISUIKODEN PLUS)
봄을 부르는 설녀 (시크릿 플러스)
키친 크라이시스 (Kitchen Crisis)
나는 평생 그녀와 함께한다.
플레이 후기
스토브9700
24.05.2524.05.25 12:59 -00:00
1 °C
염소시뮬같은줄 알고 웃고 즐길 생각을 했었는데altf4같이 컨트롤을 요하면서 목표까지 가는 게임이었네요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쓰시지 못한 것 같아 설문에 글남겼습니다.좋은 게임으로 출시하기를 기대합니다.
쭈니쿤
2시간 전24.05.29 03:41 -00:00
190 °C
3단계는 출석마다 3천 플레이크를 주네요
돔돔군
22분 전24.05.29 05:42 -00:00
하루면 뽑기로 탕진할 수 있겠군요 ㅋㅋㅋ
OFFICIAL슬데매니저
21시간 전24.05.28 08:58 -00:00
91 °C
  📅언제?🏫어디서?06월 14일(금요일) 20시!온라인 교육!🎥 방송 플랫폼 : P.Pool & Youtube🔗 방송 링크 : 6월 중 업데이트 예정! 📚 무엇을 학습하나요?▶ 게임 창작자라면 궁금했을 내용들!💬게임 심의는 뭘까?💬등급 분류 세부 기준은 뭘까?💬내가 만드는 청불일까? 🎁 참여자를 위한 선물!▶  교육 진행 전, 후 설문 참여자 분들에게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 사전 설문조사 바로가기 📑  ✅ 누가 참여 가능한가요?게임을 만들고있는 창작자 분들!게임 제작을 준비고 있는 예비 창작자 분들!현 등급 및 심의 체계에 궁금증이 있는 게이머 분들!원하는 분들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플레이 후기
S1716213219710700
22시간 전24.05.28 07:42 -00:00
1 °C
18시간 19분 플레이
에피소드6까지 다 플레이했습니다! 스토리, 추리 과정이 추리덕후로서 대만족했네요 에피소드 7도 기대해도 되겠죠?모든 사건이 다 저마다 특색도 있고 스토리도 재밌습니다. 추리도 난이도가 있어서 메추리를 해버리기도 하네요ㅎㅎ;;추리는 아무래도 큰 줄기가 판타지이니만큼 정통 추리에서 기대하는 스토리는 아닌데 이건 이거대로 새롭고 좋았습니다.애초에 조선 추리물이 너무 귀해서..며칠 내내 덕분에 정말 즐거웠어요. 끝이라니 아쉽습니다..다음 스토리가 이어지는걸로 봐서 더 내주실거라 믿고 있어요(제발)캐릭터 아트도 매력적이고 주인공들과 조연의 캐릭터성도 모두 매력있습니다. 괴물들 아트도 정말 와~ 소리가 절로 나와요. 제 최애는 정도사..ㅠㅠ 뽀얀 미남 정말 좋네요..//정리하자면,<좋았던 점>- 각잡고 만든 조선추리물이라는 점- 매력적인 캐릭터들(성우님들의 꿀 보이스도 최고)- 공감하고 납득할 수 있는 스토리와 전개- 넉넉한 플레이볼륨(각 에피소드가 너무 짧지도 늘어지지도 않아서 딱 좋아요)- 추리 방식이 플레이어가 정말 깊이 고민하고 추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있음- 사운드를 적절하게 잘 써서 몰입이 잘 됨<아쉬운 점>- 자잘한 버그(갑자기 화면이 멈출 때가 몇 번 있었어요)- 에피소드 7이 없는 것(존버하겠습니다)정말 애정을 가지고 작업하신 게 느껴져서 좋았네요~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hashiruka48
22시간 전24.05.28 07:49 -00:00
1,515 °C
5월 핫위크 대왕 드래곤 필로우 쿠션(65CM) 인증 ㅡ.ㅡ^영혼을 팔아 리뷰 작성당첨두근두근 두근택배 왔다.용용이 인형이니 대륙의 기상이 느껴지는 SINCE 1996  리틀 쿠쿠이것은 인형인가 통닭인가?비닐을 벗겨 보자!뭐지??????????얼굴 좀 보자
7
돔돔군
15시간 전24.05.28 15:28 -00:00
420 °C
🧔 프로필 ✨ 연재글 📭 코멘트 돔돔군 아재를 위한 아재에 의한 아재의 공간
33
촉촉한감자칩
6시간 전24.05.29 00:18 -00:00
팔린드롭은 회문을 의미합니다. 우영우에서 나왔던 앞으로 읽어도 거꾸로 읽어도 똑같은기러기, 토마토, 역삼역, 여기 소주 만병 만 주소, 여보게 저기 저게 보여? 이런 것들 말이죠.이번글은 공략글이라 그냥 마지막에 요약만 봐서... 그냥 생각나는데로 적어봤습니다 ㅎㅎㅎ
hashiruka48
1시간 전24.05.29 05:07 -00:00
271 °C
테일즈샵 x 여기사 아가씨 굿즈 인증여기사 아가씨 캐릭터 플레이트편의점 여기사 아가씨 컬렉션 구매시 썸썸편의점 아델라 ver분식집 여기사 아가씨 컬렉션 구매시 기적의 분식집 필리아 ver기존 여기사 아가씨 굿즈 다시 보기아래에...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9939224?boardKey=10005#테일즈샵여기사아가씨 #여기사아가씨굿즈 #편의점여기사아가씨 #분식집여기사아가씨 
리즈의리즈시절
3시간 전24.05.29 03:22 -00:00
260 °C
굿즈 오늘 오는군요
리즈의리즈시절
3시간 전24.05.29 03:17 -00:00
250 °C
800번째 글!
결말포함
14시간 전24.05.28 15:38 -00:00
652 °C
기존 클라이언트에서는 로그인이 잘되는데 뉴 클라이언트로만 시작하면 로그인하라는 창이 뜨면서 튕겨버리네요 ㄷㄷ이런적이 처음이라 락사시만의 문제인지 스토브 클라이언트를 체크하는 방식의 다른 게임들도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확인하고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때 반영 바랍니다~
이번 주 온도 랭킹
  • Sojeob
    57,034℃
  • 배두나
    51,103℃
  • Chim
    7,669℃
추천 게임 태그
  • 비주얼노벨
    239명 팔로우
  • 화산의딸
    354명 팔로우
  • 여기사아가씨
    253명 팔로우
  • RPG
    119명 팔로우
  • 회색낙원
    292명 팔로우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11:10 -00:00
1,082 °C
스텔라 블레이드 PC 출시 일정 外


< 스텔라 블레이드 PC 출시 일정 >




플스(소니)와의 계약 기간이 3년이라서, 앞으로 2년 내에는 절대 PC로 나올 일이 없다고 합니다.



< 머임? 머임? 도대체 머임?>




진짜 도대체 고양이들 저게 뭐임???

인류 역사상 가장 쓸 데 없는 일 = 고양이 이해하기



<힙합의 시초는 조선이다!>



뚝배기 엔딩까지 완벽...



< 지구의 의외의 진실 >






이라는 짤이 돌고 있지만, 진실을 아는 저는 이 짤을 믿지 않습니다.

이 짤이 가지고 있는 함정은...



아프리카는 대략 맞다고 보지만,



러시아는 두 점 사이의 최단 거리를 재었기 때문에 실제 러시아 직선 거리와는 다르게 나옵니다.

즉, 짤에서 위쪽으로 휜 곡선을 그려서 6,400km 라고 적어야 맞는 그림이 되겠네요.


실제로 러시아는 영토의 가로 길이, 메카도르도법으로 그렸을 때의 위 그림처럼 길이를 잰다면

9,000 Km 라는, 실제 러시아가 주장하는 가로 길이에 가까운 값을 가지게 됩니다.




이 곡선을 메카도르도법에 맞춰서 쭉! 펼치면, 짤에서 나온 것과 같은 직선이 되는데, = 9000Km 가 되는 거죠 ^^



< 한, 일 모두 서로가 상대방이 기원이라 주장하는 단어 >




이와 완전히 동일한 케이스가 있으니 그것은 "고추!"


일본인들은 고추의 매운 맛이 사람을 죽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임진왜란 (정확히는 정유 재란) 때 후퇴하기 전에 고추를 조선에 팔도에 뿌리고 돌아가서,

이후 한국에 고추가 자라게 되었다는 썰이 있는데...




일본에서 고추는 "조선에서 유래했다.", 임진왜란 때, 조선에서 가져왔다고 주장

??????



< 엄청난 세대차이 >




비디오가 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어려운 시국에도 예술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독일 >






예술가들이 정말 무서운 이유는...




예술가들은 간지가 어떤건지 알고 있어서, 독재조차 미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요즘에도 일본에서 나치 빨고, 나치 축제 하는 걸 보면 ㅎㄷㄷㄷ


참고로 나치의 군복도 기존의 실용성 중심의 복장이 아닌,

"디자이너에게 의뢰한 복장" 들이라서, 독일 군복이 멋져 보이는 건 유감스럽지만 사실입니다 ㅠㅠ



내일 하루만 더 출근하면 주말이네요!

다들 힘내세요~




▼ 이전글 : 참전 용사들 外 - https://page.onstove.com/indie/global/view/10139397?boardKey=10005


촉촉한감자칩

🫡🫡🫡 즐겜을 위해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소녀 게임, 건설 경영 게임을 사랑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리즈의리즈시절
24.05.0324.05.03 02:29 -00:00

역시나 플스 기간독점이었군요

촉촉한감자칩
24.05.0324.05.03 02:42 -00:00
작성자

기간 독점에 대신해, 소니에서 마케팅 비용으로 어마어마 지원해 주었다고 합니다 ㅎㅎ

스텔라 블레이드 유저 평점이 플스5 독점게임 최고의 93점을 찍었다고 하네요! 덕분에 플스 5 판매량도 유의미하게 늘어나기도 했고,

엑박이 좀 보고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LrLi
24.05.0224.05.02 22:34 -00:00

pc버전ㅜㅜ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23:56 -00:00
작성자

그래도 PC 버전 나오면 바로 엄청난 신사들의 모드가 쏟아져 나올테니 존버할 겁니다! ㅋㅋㅋㅋ


SinsKai
24.05.0224.05.02 19:41 -00:00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23:55 -00:00
작성자


Sojeob
24.05.0224.05.02 19:07 -00:00

나무에 고양이가 3마리!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23:55 -00:00
작성자

정말 뭔지 이해는 안돼지만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Chim
24.05.0224.05.02 13:31 -00:00

독재 미화 무섭네요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23:55 -00:00
작성자

어릴 적에 저도 저런게 '멋지다'로 착각한 적이 있는데, 괴벨스로 대표되는 나치 선전부에서 정말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나치를 미화 시켰더라고요 ㅎㄷㄷㄷ


결말포함
24.05.0224.05.02 12:33 -00:00


근데 요즘 10대는 비디오 자체를 못보고 컸을확률이 많으니까 모를수 있겠네요 ㄷㄷ
지금도 모를거같긴한데 한 5년? 뒤의 10대들은 MP3 플레이어 라는것도 이해를 못할듯 ㄷㄷ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12:49 -00:00
작성자


전화 받는 손모양에서 정말 충격을 먹었던 적이 있는데....


MP3 플레이어도 정말 모르겠네요! 스마트폰이 참 많은 건 바꿨습니다 ㅎㅎㅎㅎ

스토브라이브러리
24.05.0224.05.02 12:25 -00:00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12:47 -00:00
작성자


덤비면문다고
24.05.0224.05.02 12:20 -00:00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12:47 -00:00
작성자


모두가족같네
24.05.0224.05.02 11:58 -00:00


촉촉한감자칩
24.05.0224.05.02 12:47 -00:00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