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조
지금 3월 아닌가..?
일반모드도 SSS+ 받을수있게 '해줘'
왜 400만 넘으면 바로 끝나나요??
전방 히든직업 어떤게 좋을까요
일단 검성하고 고대수호자가 땡기는데
지금 어빌은 헌터 팔라딘입니다.
어빌 추천좀요
모든 루트를 다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꼴리는 루트 집어먹어도 상관이 없는 듯 해요. 뭘먹어도 맛있습니다 우마이~
출시한지도 꽤 됐는데 이제 DLC를 좀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교수님이랑 키쿠리닮은 선배를 공략하고싶어서 잠을 못이루고 있습니다 하하
ㄱㅊ
당신의 어머니(영어로는 your mother)라는 이름의 게임....은 아니고 유틸입니다.
대충 모니터 한쪽에 띄워놓고 자신할일 하고 있으면 간혹가다가 '뭘보고 있는거니'와 같은 말을 거는데 그거 이외에는 말투?바꾸기랑 캐릭터를 너무 확대하면 뺨때리는 모션이 있는 정도?의 것이다보니 게임이라기보단 유틸이였습니다.
중국에서 만들었는지 중국어로 된게 대부분이였으며(광동어, 우한어, 베이징어 등등) 기본복장?(말이 복장이지 그냥 어머니를 갈아끼우는 느낌...)이외의 복장들은 게임을 껐다키는것을 반복해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금은 출시 초창기라 뭐가 없긴한데 창작마당이 있고 이름때문에 어그로가 잔뜩 끌려있다보니 조만간 원하는 캐릭터를 띄워놓는 형식으로 바뀔 확률이 높습니다.
UID : 614148552
닉네임 : 흑연어
안녕하세요! 스토브 회원님.
[플라워던전] DEMO에서 먼저 공개된 영웅들인
레사, 샤란, 리보의 일러스트를 위의 그림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그외에 이벤트, 적들의 일러스트들도 변경하고 있으니
데모버전과 다른 느낌으로 정식출시 버전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워던전 텀블벅 펀딩]
https://link.tumblbug.com/m2OyjDtmGQb
최근 심사위원 분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게임들을 심사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게임을 심사하는 과정에서 단 하나만을 고르는 것이 불가능할 정도로 좋은 게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심사위원이신 "안말이님" 과 "치리스님"의 추가 후원으로 심사위원 별 특별상을 재정 하려 합니다!
총 5명의 심사위원 분들이 각각 1개의 게임을 선정하여 시상 하실 예정이며, 소정의 상금도 드릴 예정입니다.
상을 추가 재정 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안말이님과 치리스님께 큰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