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무기 언제 먹어 보냐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재형.......근데 자동들은 왜케잘먹는거야.........
사무실..이랑 뒷거래잇엇어??????????????.............
ㄹㅇ??????????????????????..........
ㅊㅊ
Hello, CrossFire players!
This is Lounge Manager.
The final stage of CFS 2024 is approaching, and it’s time to make your predictions!
Teams qualified for the playoffs are-
ANTISOCIAL TEAM
WOLF EMPIRE
EVOLUTION POWER GAMING
Vasco Esports
Who will be crowned the champion?
Guess the winner and comment below!
📅 Event Period : December 12th-15th (before the finals start)
🎁 Rewards : 3,000 Flakes for everyone who guesses the winner correctly.
Good luck to all participants!
심지어 헌터 50스택 쌓고 시작함 둘다 500랩 이상
뭔가 잘못된줄알고 다시 해봐도 다크랜서가 압도적으로 빠르고 두세번 더 해봣는데 다크랜서가 더 빠른대??
케릭마다 차이가있나?? 나 호문도 치명호문이고 가죽5set인데 전방임
이스터에그 히든어빌리티
"증폭의 마법봉" (최초공개)
굿
일단 가볍게 찍먹 해본 후기
1. 방치형 게임이라는데 최적화가 다소 아쉬웠다
2. 글씨가 전반적으로 작다. 창화면 1600*900 정도만 해도 체감되고 전체화면으로 해야 좀 나음
3. 흔히 말하는 미소녀 수집형 게임 같은데 음성이 없다
4. 음성 외에 타격감, 효과음 등도 많이 아쉬웠다
안녕하세요
저는 바르테스 1섭에서 시작해서 소소하게 중립을 지키며 게임을 하고있는 유저 였습니다.
11/12
1. 겹사문제로 이동속도 길드 레르레르 vs 엘리샤인 캐릭이 귓말로 대화를 나눴고
레르레르 이사람이 태도가 좋지 않으니 너네 길드 적대 걸었다 통보 했습니다.
(욕설 없었고 사과도 했었습니다.ㅜㅜ)
2. 엘리샤인 이분은 길드에 피해주기 싫다고 레르레르에게 말하고 길드 탈퇴했으나 만월 길드 썰자 시작.;
11/12 ~ 13
3. 만월 길드는 전체창이나 맞칼질등 하지 않았고 중립유지 및 중재 요청을 지속적으로 요청
레르레르 이사람은 대화할 의지가 없고 해결은 길드장인 코르크르님하고 하라고 말해서 그렇게 연락 했으나
한참뒤에 길드장 코르코르가 하는 말이 해당 건 전권을 레르레르에게 넘겼으니 당사자와 해결하라고 함
(그와중에 적대 올라가서 계속 죽고 있는)
4. 레르레르 중재조건
엘리샤인 캐릭 길드 재가입
엘리샤인이 전체창에 공개사과 (겹사해서 죄송합니다 불편끼쳐 죄송합니다 등 이런거겠죠)
엘리샤인이 개인우편으로 코르코르에게 사과
바로 사과를 못하고 이동을 하지 않은점은 문제가 될수 있으나 당사자도 억울하고 당황해서 대화로 계속 말씀을 드리고 죄송하다고 했는데
본인이 책임지고 길드를 나가고 게임을 접는다고 해도 엉뚱한 사람들 썰자한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보스템 먹자를 했다던가 욕설을 하거나 전체창에 어그로를 끌지도 않았는데
저희가 이런 갑질 당한 사건을 다른 분들에게도 공유(전달) 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긴 글에 좋은 내용이 아니라서 불편하게 보시는 분들께는 양해 부탁드립니다.ㅜㅜ
연합 분들도 이런 특정 인원이 문제를 일으키는 부분 있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중재 요청을 드렸으나, 엘리샤인 캐릭을 때리고 당신네들도 계속 맞아라는 통보 받아서
저희는 일부인원 남아서 숟가락이라도 들고 같이 싸우기로 했습니다.
계란으로 바위치기라도 이런 불합리한 불공정한 사건이 다른분들에게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지금은 공속라인 적대 올라가서 1섭 라인분들에게 캐릭이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초기에 문제가 되었던 대화 내용 첨부 드립니다. (중복 내용있습니다.)
지난 2023년 12월, 유진게임즈가 주최하고 스토브인디가 함께하는 미연시 제작 워크샵이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창작자들이 모여 팀을 구성하고 미연시를 만들어 출시했는데요. 특히 호평을 받았던 작품들 중 세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리빗래빗
주인공은 항상 피곤에 찌들어 있는 30대 회사원입니다. 원래 내일은 휴가였지만.. 내일도 출근하라는 차장의 전화를 받고 우울해하던 참이었죠.
그런 그의 앞에 갑자기 귀여운 소녀가 나타납니다. 내일이 오지 않게 해줄 테니 그 대신 자신과 놀아달라는 제안을 하죠. 밑져야 본전이었던 주인공은 그 제안을 받아들였고,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아침에 눈을 떠보니 날짜는 다음 날이 아닌 오늘이었던 것. 주인공은 시간을 되돌린 소녀의 능력에 놀라면서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소녀를 만났던 공원으로 나갑니다.
<리빗래빗>은 멘헤라녀와 스윗한 중년이 등장하는 트렌디한 미연시입니다. 분량 관계상 개연성이 조금 떨어질 수도 있지만, 예쁜 캐릭터 일러스트와 달달하고 쥬시한 에피소드들이 묻어줍니다. 실제로 참가작들 중 가장 많은 득표(26.72%)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어요.
진행할 때 팁을 드리자면, 선택지가 등장할 때마다 엔딩 분기점이 생기는 수준이기 때문에(총 여섯 가지 엔딩), 선택지가 뜰 때마다 저장을 해두시면 좋습니다. 플레이 타임은 약 30분.
◈ 어느 날 모르는 후배가 고백해 왔다
주인공은 미대 입시를 준비하느라 바쁜 고등학생입니다. 그런 주인공에게 어느 날 갑자기 미소녀 후배 채주아가 나타나 고백을 시전하는데요.
당황한 주인공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과 사귈 수 없다며 경계하지만, 주아는 포기하지 않고 오랫동안 주인공을 따라다니며 애정 공세를 펼칩니다.
<어느 날 모르는 후배가 고백해 왔다>는 정직한 제목과 정직한 내용을 가진 미연시입니다. 막무가내의 귀여운 후배가 무작정 고백해오는 내용들로 가득하며, 주인공과 후배의 만담이 매력 포인트.
사실 주인공이 차은우가 아니라면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이지만.. 미연시란 그런 게임이니까요. 마음껏 철벽 플레이를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플레이 타임은 약 20분.
◈ 데자뷰
주인공은 오감이 불완전한 사람입니다. 사람의 얼굴이 잘 보이지 않고, 말소리를 잘 알아들을 수도 없습니다. 들었다고 하더라도 쉽게 잊어버리죠. 그래서 그는 사람이 없는 조용한 시간대를 골라 혼자서 영화관에 가곤 합니다.
오늘도 평소와 같이 영화관을 찾은 주인공. 분명 사람이 없어야 할 영화관에는 한 소녀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소녀는 흑백이었습니다. 그림이라고 하기엔 웃으며 인사를 건네고 있었고, 그녀가 하는 말은 자신의 귓가에 대고 말하는 것처럼 선명하게 들렸습니다. 주인공은 소녀를 처음 봤지만, 만난 적이 있었던 것 같은 데자뷰를 느끼게 됩니다.
<데자뷰>는 미연시보다는 가벼운 철학 강의 같은 게임입니다. 주인공과 소녀의 상태는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쉬운 문장으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볼 수 있습니다. 음악, 연출, 대사들이 순수하고 아름답게 느껴져 기분 좋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작품이에요. 플레이 타임은 약 10분.
◈ 마치며
미연시 제작 워크샵에 참여한 게임은 총 11개이며, 모두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게임을 직접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뮤니티 만화 게시판에 올라오는 창작 만화를 보는 느낌으로 가볍게 감상하시면 어떨까 싶네요. 저도 하나씩 플레이해 볼 때마다 각자의 색깔이 뚜렷하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즐거운 게임 라이프 되세요.
개연성 중요하죠ㅋㅋ
리빗레빗을 해봐야하나.......첫번째 짤....마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