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19808833703012
1시간 전
24.07.22 19:38 -00:00
10 °C
작업장 메크로 싹다 정리좀 합시다
80720666
4시간 전
24.07.22 16:19 -00:00
50 °C
접속 안됨... 설마 다 접속 안되나요?계속 오류 뜨고 접속이 안됨..
70721176
4시간 전
24.07.22 16:20 -00:00
안되고있네요 저도 ..20년전 게임사들도 이딴식으로는 운영 안했던것 같은데 진짜 다른의미로 대단들 하네요 
70721176
4시간 전
24.07.22 16:17 -00:00
0 °C
다 좋다고 칩시다 오픈 하루이틀 된것도 아니고 업데이트도 있었던 게임이 점검도 아닌데 접속도 안되고 현상이 지속되는데 공지도 없고 관심도 없고 운영 능력이 안되면 게임을 오픈하지를 마세요 비정상화의 정상화 같은 소리 지껄이지 마시고요 
S1719198650377111
5시간 전
24.07.22 15:27 -00:00
100 °C
응 12:00 정각에 예약 걸어놓고 공지 띄우고초저녁에 퇴근해찡~~~~~~ 
소두
5시간 전
24.07.22 15:32 -00:00
생성제한에 3만계정이나 제제됐는데 왜 초승달 작업장같이 보이는 애들 개많고 죽이면 10초면 귀환하냐.. 영자 돌아댕기면서 한명씩 죽이고 귀환시간 체크해서 정지먹여라
뽀뽀깅
5시간 전
24.07.22 15:29 -00:00
공지글 올린지한참되서 new 사라져서 급한데로 아무거낭 올렸다는게 학계정설
그리스도의종
6시간 전
24.07.22 14:23 -00:00
0 °C
또 접속이 안된다... 내일 아침 일찍 접속해야겠네.길드 짤렸어...
로드나인발라버려
6시간 전
24.07.22 14:11 -00:00
50 °C
진짜 내가 봤을 땐, 섭 제한 인원 넘어서 일부러 505 박아놓은 듯 자리 풀리면 들어가지는게 맞는거 같음 운영진 진짜 운영 짜친데 구멍가게도 사람 많이 오면 알바 구인해서 일해 너희도 서버 늘리던지 전체 점검 때리던지 해야지 이런 식으로 불공정하게 운영하면 ㅈㄴ 짜치는 거여 
STOVE170536086677911
6시간 전
24.07.22 14:13 -00:00
2시간 48분?????로웨인8에서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9595004
7시간 전
24.07.22 13:48 -00:00
0 °C
입벌구하지말고 소통하라 소통하라~
S1721096994725911
7시간 전
24.07.22 13:44 -00:00
100 °C
ㅋㅋㅋㅋ 12시간대기중 ㅎㅎ
S1721096994725911
7시간 전
24.07.22 13:45 -00:00
작성자
더러워서 접되면  질러서 안성공하면시골섭간다!!!
S1721096994725911
7시간 전
24.07.22 13:45 -00:00
작성자
자기전까지...접되려나...;;
CHRONOARK
24.07.20
24.07.20 13:57 -00:00
742 °C
첨이네요ㅠㅠ
고요한바위
11시간 전
24.07.22 09:49 -00:00
 위추 드려욧!
돈까스사랑단
24.07.10
24.07.10 01:29 -00:00
898 °C
사실 모바일 rpg는 원딜이 사기긴 함 ㅋㅋ 밸패에서 너프 1순위로 당하기도 하고
DreamDream
24.07.10
24.07.10 02:53 -00:00
원거리로 자사돌리기..
돈까스제육볶음순대국치즈크러스트치즈피자
24.07.10
24.07.10 02:45 -00:00
근거리분들 뚜벅뚜벅 걸어갈때 활로 푝푝 때리면 최고일거같아요!(저랑 닉네임 비슷하군요)
도시감자
24.02.10
24.02.10 11:18 -00:00
141 °C
정말 재미있게 했습니다. 몇가지 건의드려봅니다.

간만에 재미있게 한 게임 입니다.

감사드립니다.


게임하면서 몇가지 좀 아쉬운 기능들이 있어서 건의 드려 봅니다.


1. shit키의 토글기능이 선택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통 여타게임들은 지원되는 기능입니다. 달리다보면 새끼손가락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


2. 저장소 상호키가와 아이템 한번에 습득키가 E키 입니다.

    위에 2가지 상호키는 좋으나  아이템 습득을 위해서 E키로 저장소 열고 E키로 한꺼번에 습득후 ESC키를 눌러야 하는게 불편하네요.

    아이템 습득후에 자동으로 팝업창이 사라진다던지 아니면 E키를 한번 더 눌러서 팝업창을 닫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3.지도 상호키는 M 입니다.

    보통 게임들에서 지도를 열고 닫는 상호키를 ESC를 거의 채택들을 하고 있는데

   이프선셋은 M으로 열고 M으로 닫게 됩니다.  (2번 건의내용 과 반대로 되었어야...)

   닫기 기능에 ESC가 추가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마지막으로 아이템의 중첩수량으이 좀 늘었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예를 들어 총알같은경우는 STACK이 60발(무게30) 인데 권총이나 라이플로  밤에 좀비들 상대할려면 

   인벤에 총알로 다 채워도 부족할것 같습니다....재료 압박도 심하지만....아이템 중첩수량이 개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그리고 농사할때 쓰는 물뿌리개가...300/300인데..물을 다사용하면 증발되버리네요..철주괴까지들어가서 만드는데요..

0/300일때 물을 리필하게 해야되는게 아닌지요? ㄷㄷㄷ


추가글: 밭에 물뿌리개로 물을뿌리면 물이 제대로 뿌려진건지 밭에 변화가 없어서 확인이 애매하네요..

                물 뿌린후에 밭 색깔이 젖은것처럼 표현이 된다든지 하는 변화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있는 게임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_^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GMIfSunSets
24.02.11
24.02.11 02:21 -00:00

많은 부분들을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로 풀어서 이야기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해당 부분들 전부 맞는 말씀이시라고 생각되며, 꼭 시행하겠습니다!


1번 관련은 옵션으로 토글 방식으로 바꿀 수 있게 끔 해서 유저분들이 선택하실 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다만, 토글로 저희가 테스트해 본 결과 긴박한 상황에서의 토글이 불편할 수 있는 부분 때문에 취향이 갈릴 수 있는 부분인지라,

기본값 같은 경우는 토글이 아닌 눌렀다가 땠다가 하는 것을 기본값으로 설정하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2,3,4번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조언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물 뿌리개 같은경우에는 버그인 것 같습니다.

원래도 충전식으로 제작하였는데 버그로 인해 증발하신 것 같네요.ㅜㅜ 빠르게 수정하겠습니다!

재밌게 플레이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꼭 만족하실 수 있도록 완벽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시감자
24.02.11
24.02.11 06:45 -00:00
작성자

빠른 피드백 감사드립니다.!!

계속 기대하면서 플레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연휴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