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1719277543789011
11분 전
24.07.14 07:23 -00:00
151 °C
왜 여기다가 묻냐고요? 여기 아스달연대기 자유게시판아닌가요? 
79447754
10분 전
24.07.14 07:24 -00:00
추천따윈없다 
S1719198298483212
11분 전
24.07.14 07:23 -00:00
잘가
18036953
14분 전
24.07.14 07:20 -00:00
150 °C
금요일 월차썼는데 겜 못하고 주말도 웬종일 점검만하노; 
악의혼
13분 전
24.07.14 07:21 -00:00
환불 이력 있어도 됩니다.  다만. 사유가 명확 해야되고.이력이 있으면. 좀 더 까다롭게...  이력 있어도 됩니다
1081319
14분 전
24.07.14 07:20 -00:00
ㅇㅇ 안됨 걍 버렸다고 생각하셈 100만이상이면 잘가고 
대물X
18분 전
24.07.14 07:16 -00:00
50 °C
신뢰받는 기업이 될려면 마일리지에 아바타뽑기말고 삭제하고 아바타만 판다고 안했나? 기업이 사기꾼고 아니고 유저들 상대로 사기치지말고 아바타만 팔아도 유저만 많으면 매출 엄청 올릴수있다 10년20년 롱런할 운영을해라 한달만 유저 돈 훔치고 도망칠생각 말고 
흐언즈엉서뷔
13분 전
24.07.14 07:21 -00:00
리x지도 확정나오는판에 다를게 거의 없어
Lk크롭
20분 전
24.07.14 07:14 -00:00
100 °C
아펑...
윤호짱12
19분 전
24.07.14 07:15 -00:00
몬스터도 몬스터인데  그 경비병? 이랑 잠자리가 ㅈㄴ 쫒아댕김
158817145
21분 전
24.07.14 07:13 -00:00
10 °C
ㅋㅋㅋ
S1717505601645011
25분 전
24.07.14 07:10 -00:00
150 °C
단호하게 진짜 일주일정도만 과금중단좀 이끌어줘라!
공폭미폭
23분 전
24.07.14 07:11 -00:00
걔네는 프모받는게 밥줄인데 소신발언 하는 사람이 있을거같음?
Lk크롭
24분 전
24.07.14 07:11 -00:00
수삼이봐라 첫날에도 그렇게 점검때려도 욕한번 안박는다
S1719198310260800
31분 전
24.07.14 07:03 -00:00
350 °C
현질안하고 그돈으로 어제 족발세트 중시켜먹었다 ㅋㅋㅋㅋ내가 승자냐?
S1720841474127611
19분 전
24.07.14 07:15 -00:00
ㅋㅋㅋㅋㅋ오만9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81319
29분 전
24.07.14 07:06 -00:00
오만구층짜리 시켜먹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닉네임00
31분 전
24.07.14 07:03 -00:00
350 °C
보상은 11회 뽑기권 10팩 주세요 안그러면 우리는 시위를 할것이다보상은 11회 뽑기권 10팩 주세요 안그러면 우리는 시위를 할것이다보상은 11회 뽑기권 10팩 주세요 안그러면 우리는 시위를 할것이다보상은 11회 뽑기권 10팩 주세요 안그러면 우리는 시위를 할것이다
l미하라l야스히로
25분 전
24.07.14 07:10 -00:00
금화 30만. 버프 5종 10셋트. 진심어린 반성문 공지 예상합니다.5시20분은 연장
108991430
28분 전
24.07.14 07:06 -00:00
필요없고 뽑기를 아예 게임머니로 바꿔라ㅋㅋㅋ 이정도면 그냥 무료게임 가자 
모리안1
35분 전
24.07.14 06:59 -00:00
500 °C
ㅉㅉㅉ
S1719199078232000
35분 전
24.07.14 07:00 -00:00
****인가?,. 물건을 돈주고 샀는데 환불은 받고 떠냐아할거아냐.
S1718968978162011
32분 전
24.07.14 07:02 -00:00
너 같은 새기들 구경하는게 재밌으니까 계속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말포함
2시간 전
24.07.14 05:47 -00:00
340 °C
아...음 다음에 올게요;;; 분위기들이 살벌하네요
갈지자걸음
1시간 전
24.07.14 06:07 -00:00
이래저래 통합된 걸로 아는데 어디서 뭐가 터졌나 보네요
망망에엘라
24.02.09
24.02.09 07:32 -00:00
237 °C
1월 김 vs 황 시청 후기


2024년 갑진년(일명 값진 해)에도 인디 게임들을 값지게 소개하는 김대황 방송!
김대리 픽 심포니 오브 워 vs 황대리 픽 키키캐키캡을 기대하며 방송을 시청하였습니다.
사전에 방송을 보고 인증하면 만두를 준다는 사실에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와, 김대황은 재미도 주고, 만두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방송 때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먹는 것도 챙겨주는 완벽한 방송이구나" 싶었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김대리 님이 보여주시는 만두 먹방과 만두를 활용하여 심포니 오브 워를 같이 소개하는 신박한 재미도 너무 좋았습니다.



만두 간접 광고를 게임과 같이 하시는 걸 보면서 너무 재밌고, 제공해준다는 만두에 대한 기대감도 많이 올라갔었습니다.
심포니 오브 워는 고전 RPG로써 RPG 매니아라면 재밌게 즐길 요소가 충만하다고 느낍니다. RPG 매력이 굉장한 게임인 건 확실한 것 같습니다. 마치 만두같은 게임이라고 생각하게 됐어요.
황대리 님의 키키캐키캡 데모 게임 소개를 하시는 것도 의외의 반전 매력에 재밌었고, 고정키를 자주 유발하는 키보드의 구조상 어쩔 수 없는 오입력을 지켜보는 것도 남다른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죽 하면 시청자가 지켜보시다가 고전과 고정키의 대결이라고 하셨는데 그것이 또 다른 이벤트로 이어질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이것이 라이브 방송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깜짝 이벤트는 시청자가 만들 수도 있습니다. (...)
그렇게 진행되는 게임 소개도 재밌었고, 다양한 게임들을 맞추는 퀴즈 시간도 재밌었습니다.

이번에는 퀴즈를 맞출 때 핸즈업 기능을 활용하도록 하셨는데, 정답을 아는 자 용기를 내어 핸즈업을 하고 정답을 말해주세요! 하는 느낌이 강력한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덤으로 게임에 대한 간단한 느낌이나 게임을 알게 된 계기 같은 것도 말하는 기회도 있어서 좀 더 소통이 강화된 느낌이 있는 이벤트, 따봉x100.



마지막으로 병원x생활을 1인 개발 하신 분과 나는 평생 그녀와 함께 한다(일명 나평그)를 개발하신 분이 나와서 김대리, 황대리 님과 같이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기획과 개발을 어떤 식으로 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유쾌하게 진행되어서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개발자 분들과 유저 분들이 준비해서 인디 게임을 소개하는 김대황 방송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고, 방송을 시청하는 유저 분들을 위해서 게임 굿즈를 선물해주는 개발자님들의 이벤트로 시청하는 모든 분들이 정말 행복하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방송이 끝난 후 약 일주일 이후 우체국으로 만두가 왔습니다.
저는 핸즈업 이벤트로 운 좋게 There is No plan B 게임 이름을 맞추게 되어서 플렌테이블 만두 9봉과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전 방송 이벤트로 플렌테이블 만두 9봉으로 만두 18봉을 받게 된 셈이네요. (맛있는 만두는 많을수록 좋아요)
원래 만두 8봉씩 주는 건데 협찬 업체에서 만두 1봉을 더 선물해줘서 9봉을 받게 해주신 거라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루에 만두 1봉씩 게임 하면서 먹으니 정말 좋고, 개인적으로 플렌테이블 만두 왕교자는 찐만두가 제일 좋았어요.
식감은 고기만두랑 비슷한데 찐만두로 먹는 게 더 쉽게 넘어가고, 소화도 잘 되네요.
만두 왕교자 사진도 올려 봅니다.
만두는 사랑입니다. 설날 즐겁게 만두로 보내겠습니다.
한잔해요. 그럼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문자 : 0/1000
GMv황대리v
24.02.10
24.02.10 11:31 -00:00

ㅠㅠㅠ 정성스러운 후기 감사해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망망에엘라
24.02.10
24.02.10 20:05 -00:00
작성자


Chim
24.02.09
24.02.09 08:15 -00:00

ㅗㅜㅑ 만두 인증샷 좋네요


망망에엘라
24.02.09
24.02.09 08:47 -00:00
작성자

만두는 이겁니다.